법무부, 획기적인 반독점 판결 이후 구글의 역사적 분할 추진 고려: 보고서
https://nypost.com/2024/08/13/business/justice-department-considering-push-for-historic-break-up-of-google-after-landmark-antitrust-ruling-report/
연방 판사가 거대 기술 기업이 온라인 검색에서 불법적인 독점을 하고 있다고 판결한 후, 법무부는 구글의 사업 제국을 역사적으로 해체하기 위한 조치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블룸버그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 법무부 변호사들은 아밋 메타 판사에게 구글이 사업의 일부를 매각하도록 명령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다. 매각 대상에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크롬 웹 브라우저, 광고 플랫폼인 애드워즈 등이 포함된다 .
해당 매체는 법무부 변호사들이 해당 기관의 계획을 수립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인 안드로이드의 매각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 가장 활발하다고 보도하며, 해당 기관의 논의 내용을 알고 있는 소식통을 인용했다.
연방 정부는 또한 Google이 DuckDuckGo 및 Microsoft의 Bing과 같은 경쟁 검색 엔진과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요구하는 등 "덜 심각한" 옵션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가 구글에 사업의 일부를 매각하도록 강제할 수도 있다.크리스토퍼 사도스키
00:00
00:00
또한 Google의 인공지능 제품에 제한을 가해 불공정한 이점을 얻지 못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J는 Mehta에게 Google이 검색 결과에 표시되기 위해 회사가 콘텐츠를 "스크래핑"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차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살모넬라균 감염 우려로 타겟, 월마트, 달러제너럴 매장에서 판매된 사탕 리콜
한때 강력했던 뷰티 회사가 활석 제품과 암을 연관시키는 200건의 소송에 직면해 파산 신청
샌프란시스코의 마지막 남은 Denny's가 만석이 된 식사와 대시로 인해 문을 닫았습니다.
지난주 획기적인 판결에서 Mehta는 Google이 Apple, Samsung, AT&T와 같은 파트너에게 수십억 달러의 지불을 의존해 온 "독점 기업"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여기 에는 2021년에만 263억 달러가 포함되며 , 이는 대부분 스마트폰에서 자사 검색 엔진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Mehta는 Google이 일반 검색 서비스와 일반 텍스트 광고라는 두 시장에서 Sherman Antitrust Act 제2조를 위반했다고 판결했으며, 기본 검색 엔진 거래는 "독점적이며 반경쟁적 효과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법무부는 메타에게 앞으로 구글이 채무 불이행 거래를 제공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라고 요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법무부는 앞으로 몇 주 안에 구제책을 제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에이피에이치
구글 주가는 화요일 장외 거래에서 1% 이상 하락했습니다.
구글을 분할하려는 제안은 20년 만에 연방 정부가 처음으로 하는 것입니다. 법무부는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주요 반독점 소송에서 승소했지만 나중에 2001년에 회사 분할을 포기했습니다.
50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법무부는 9월에 시작될 예정인 반독점 소송과 관련된 두 번째 법원 절차에서 구글의 독점을 해소하기 위한 구제책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Google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DOJ에 즉시 연락하여 논평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
구글은 이미 메타의 판결에 대해 항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결정은 Google이 최고의 검색 엔진을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Google이 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회사의 글로벌 업무 담당 사장인 Kent Walker가 지난주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