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제 메일로 날아온 소식입니다.
이런 일이 있었군요.
김미희 의원에 대해서 제가 아는 건 한 가지뿐입니다.
GMO표기법 확대를 요구하는 의정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통진당 의원이구요.
통진당 의원들(기존의 민노당 출신들)이 말하는 '진심의 정치'를 저는 믿고 싶습니다.
그래서 김미희 의원을 잘은 모르지만, 아래 내용처럼 부당한 판결을 받았으리라 십분 짐작을 합니다.
현재 국회에서 유일하게 반GMO 발언을 하는 의원입니다.
앞으로 우리와 보조를 맞추는 의원일 수도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탄원서 보내기에 참여하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성남민예총 사무국장, 성남민미협 회장 김성수 입니다.
모두 잘 지내시지요?
검찰의 기소권 남용과 법원의 정치적 판결에 의해 당선무효형을 선고받은 성남시 중원구 김미희 국회의원을 구명하기 위한 탄원서를 모으기 위해 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김미희 의원은 지난 18대총선에서 성남시 중원구에 야권단일후보로 출마하여 새누리당 신상진의원에게 신승을 거두고 국회의원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던 중, 재산신고 누락, 선거당일 선거운동이라는 혐의로 1심에서 25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아 의원직 상실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나 재산신고 누락은 고의적인 것이 아닌 사무착오로 인한 것이었으며, 누락된 재산도 1천만원이 안되는 고향 목포에 있는 가족명의의 옛집터에 대한 공동지분입니다.
또한 선거당일 음식점에 들러 투표독려외 어떤 불법한 선거운동도 하지 않았다고 증인들이 증언하였는바 이를 문제삼아 당선무효형을 내린 것은 납득할 수 없는 판결입니다.
지역 야학활동에서부터 시작된 김미희 의원의 성남사랑과 우리사회의 변화와 진보를 위해 헌신해 온 그 공로는 그 어느누구에게도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탄원서를 받고 싶지만 여의치 않아 이메일로 도움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번거롭고 힘드실 줄 아오나 첨부된 탄원서를 출력하여 자필 서명하신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미희 의원의 항소심 공판이 3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힘을 빌려 항소심에서는 반드시 무죄를 이끌어 내 진보정치의 희망이 꺽이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탄원서에도 나와 있으니 이점 활용하시어 널리 알려 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김성수 : 010-7577-9822
FAX. 031)753-2782
김미희탄원서.hwp
첫댓글 담아갑니다.
저도 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