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ib eye roll steak :\23,000 (1.36kg)
2. striploin steak :\21,000 (1.36kg)
3. top sirloin steak :\10,000 (0.8kg)
4. pork chop steak :W11,000(1.36kg)
4종 set :\65,000
THOMAS E. WILSON STEAK
THOMAS E. WILSON 국내 최초 상륙!!
스테이크 본고장인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 40%에 육박하며 월마트(WAL-MART) 868개점의 1/2이 주력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스테이크의 정통 브랜드. 그 정통 브랜드를 (주)KRSC가 국내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원산지 : 미국 (THOMAS E. WILSON)
수입 & 판매원 : (주)농축산물공급센타
인분수 : 4 ~ 8인분
▶ RIB EYE ROLL STEAK(꽃등심 스테이크)의 특징
구이 쇠고기 맛의 진수
가공부터 시작되는 더 나은 맛을 위한 세심한 손길.
고기 위로 눈이 내린 듯 풍부한 마블링이 풍미를 한층 더 올려줄 것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풍부하여 씹을수록 맛이 나는 스테이크입니다.
▶ STRIP LOIN STEAK(채끝등심 스테이크)의 특징
세련된 뉴욕을 닮은 스테이크
원료육의 남다른 선택
쇠고기 중 가장 기름이 적은 부위로 만들어진 스테이크로 숙녀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SIRLION STEAK(T등심 스테이크)의 특징
영국 찰스 2세가 존칭을 붙여준 그 맛.
정선된 원재료.
충분한 마블링과 더불어 SIRLOIN 특유의 풍미가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짧은 조리시간에도 불구하고, 정통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 PORT CHOP STEAK(돈등심 스테이크)의 특징
돈육으로 즐기는 스테이크
돈등심중에서도 가장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 엄선.
어떠한 조리법, 석쇠를 이용하거나 팬, 혹은 오븐을 이용해도 최상의 맛을 선사할 것입니다.
Thomas E. Wilson - Steak
Thomas E. Wilson이라는 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선보이게 된 이 스테이크는 여러 가지 면에서 기타의 여러 제품들과 차별이 되는 제품이다.
▶ 그 차별성을 보여주는 첫번째 요소는 독점상품이라는 것이다.
국내에서는 스테이크용으로 부위를 선별하여 상품화된 제품이 전무하며, 이러한 상황에서 미국에서 이미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것이다.
이 상품은 국내에서는 ㈜농축산물공급센터가 독점으로 수입하여, 독점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 두번째 요소는 제품의 우수성이다.
Thomas E. wilson 이 브랜드가 보여주는 우수함은 여러 가지의 면에서 알 수 있다.
위생성
모든 식품이 가장 기본으로 갖추어야 할 조건은 바로 위생성이다. 이를 위해 이 제품의 사육과정에서는 물론 도축과정에서도 HACCP라는 위생적인 생산과정을 거쳤으며, 제품의 가공과정에서도 외부와의 접촉을 최대한 짧게 한 후 진공포장을 함으로써 미생물의 침입을 차단 했기때문에 위생적인 상태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부위의 선별성
이번에 국내에 선보인 제품들은 Thomas E. wilson의 제품들 중에서도 한번 더 걸러진 제품들로, 고급으로 여겨지는 부위만을 선별했다.
여러 부위들 중에서도 가장 고급부위라 부리우는 3가지의 부위 "등심, 채끝, 안심"을 선별한 것. 앞서도 설명했듯이, 스테이크용으로 쓰일 수 있는 부위는 이보다 훨씬 다양하지만, 고급으로 여겨지는 부위는 바로 이들 세부분이다.
이 세 부위는 운동량이 적기 때문에 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우며 육즙도 풍부하여 스테이크 요리를 했을 때 최상의 풍미를 즐길 수가 있다. 때문에 이번에 국내에서 수입할 때엔 "수입명품 식품" 이라는 점에 걸맞도록 다른 상품화되어 있는 부위를 모두 제외하고 이 부위를 선택한 것이다.
풍미의 탁월함
좋은 원료육을 위생적인 과정을 거쳐 가공을 하기 때문에 고기가 갖는 고유의 맛을 그대로 간직 하고 있으며, 더불어 소금 및 맛을 돋우는 첨가제를 가미했기 때문에 더 나은 맛을 즐길 수가 있다.
조리의 간편성
스테이크로 저녁식사를 한다는 것은 주부들에게는 어찌보면 너무 버겁게 느껴지는 일일 수 있다. 고기 손질의 과정이나 조리법이 만만치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번에 나온 제품의 경우 제품의 손질 과정을 대폭 축소할 수 있도록, 쉽게 이야기하면 고기를 굽기만 하면 되로록 제품을 만들었기 때 문에 적은 비용으로 적은 수고로 정통스테이크 하우스의 맛보다 나은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 마지막으로 가장 강조하고 싶은 것은 바로 "스테이크가 주는 품격" 이라 정의할 수 있는 가치이다.
스테이크는 외국에서도 선택받은 10%의 상류층 사람들이 즐기는 식사이다. 실제 미국 마이너리그의 선수들은 끼니를 떼우는 가장 일반적인 메뉴는 햄버거이다.
그러나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프로 선수들의 경우, 햄버거를 손을 들어서는 안된다고 한다. 바로 품위때문.
따라서 메이저리그의 선수들은 자신의 품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식사로 선택하고, 선택받도록 되어지는 것이 바로 이 스테이크라는 것이다.
더 이상 허기를 채우기 위한 먹거리가 아닌 자신의 격을 나타내면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것이 바로 이 "Thomas E. Wilson"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