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소방서,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개최
- 소방가족과 음악이 함께하는 시간 -
구리소방서(서장 정현모)는 9일 오전 10시 본관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가족 등이 참석한가운데 ‘제54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인의 자긍심 고취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해 그간 일선에서 시민 안전을 위해 힘쓴 소방대원과 자율소방안전문화 정착에 큰 도움을 준 유공자를 표창하고, 노고를 위로했다.
또한, 제54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재난현장의 최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위로하고, 안전문화 분위기 조성 및 정착을 위해 소방장비 전시와 소방가족이 함께하는 안전다짐 “119 희망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구리시 남기산 부시장과 민경자 구리시의회 의장, 시의원,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 ․ 외빈 140여 명이 참석하여 소방의 날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더 힘써 달라고 부탁하였다.
정현모 구리소방서장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불철주야 시민의 안전을 위해 뛰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출처: 경기도자원봉사 홍보기자단`빛토리` 원문보기 글쓴이: 구리시 하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