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만큼이나 중요한 게 브레이크인데 브레이크는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이건뭐 트러집도 없고 서고싶은곳에서 스톱합니다...
다음으로 이녀석의 추가된 퍼포먼스 ...ESA ASC 는 어떤지형 이든 멀티 콘트롤 할수 있게 해줬는데...
처음말했더시..너무과할정도의 전자 기능입니다...
ESA는 마치 노면을 혀로 핥아 가는듯 한 느낌이다 정말 올린즈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다....
이쯤되니 이제 이녀석 공도만 타기는 아까운 녀석이라 생각 되였다...
임도만 있으면 한번달려 보고싶어 졌지만.......쩝...
공도에서 보여준 이녀석 성능은 OFF 로드에서도 충분히 멋질거라 생각된다....
이쉽게도 10여분의 시승을 마치며 느낀거는 이녀석은 야생마다 잘길드리면 명마가 될것이다 조금시간이 된다면 이녀석 길들여 보고
싶었지만..시간이 짧아 스로로 동력 전달 하는 정도의 길만 드려 봤습니다....
2013 bmw R1200 GS OFF성능이과 온로드 성능이 월등하게 좋아졌다...
지금까지 의 GS를 생각 하면 안될듯 하다...오프로드는성능은 800GS 처럼 가벼움과 쉬은 컨트롤.
온로드성능은 레이싱 슈트를 입어도 될듯 합니다.
HP 엔진 성능을 가지고 있어 그런지 레플리카와 견주 워도 손색이 없을정도다..
GS의 타면서 단판클러치의 면적때문에 관성에의한 손실이 있어으나 습식다판으로 진화 하면서 그손실이 줄어 조금 부드러워
졌다...아쉬운점이 있다면 박서 엔진의 박력있는 배기음은 약해졌다...ㅠㅠ 환경규제 때문인거 같은데 ㅠㅠ
하지만 2013 bmw R1200 GS는 세계 최강의 듀얼퍼포즈 임은 변합없다..
첫댓글 내가 3월 10일에 대전 갔을 땐 시승차는 없고 전시만 되어있었는뎅... 돈 모아야겠당~
800바꾸실때가오신것갔습니다 ^^
덜컥 바꾸면 안되죠~, 한두 번 정도는 시승해봐야 결정할 수 있지 않겠어요?
ㅋㅋ 다음에 시승할때 저랑 성근이 데려가주세요
블로그에서 시승기잘보았습니다 ㅎㅎ
허접한데 전문지식도 없고 ..ㅋㅋ땡ㄱㅠ
오호 ~ 시승기 좋은데 ~
타보니깐 막 자랑하고싶은 그런차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