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유니스카이 주식회사 경영지원팀입니다.
금번 2017년도 1월 중 【유니스카이 주식회사 11기】채용관련하여
당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사전에【채용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일시와 장소에 대한 정보를 하기에 공지해드립니다.
1. 일시 : 2017년 01월 14일 (토요일) 14:00 (PM2) ~ 16:00(PM4)
2. 장소 : 유니스카이(주) 서울 출장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107, 2층 (지하철 9호선 신방화역 2번출구 도보600m 하나은행 맞은편)
107 2F, Yangcheon-ro, Gangseo-gu, Seoul, Republic of Korea
(Subway
Line # 9, Shinbanghwa Station Exit # 2, 600m Walking , across from Hana Bank)
3. 문의전화 : +81) 3-5604-9687 또는 070-8285-7107
(당일에는 전화응대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사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전화 시에는 한국어로 응대가능하며【채용설명회】참가희망자 ●●●로 연락목적과 성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사항은 Q&A게시판을 통해서 남겨주셔도 되십니다. 동일하게 목적과 성함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카페내에서는 닉네임을 필히 실명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담회의 목적과 의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목적 : 채용 전 사전에 당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 의의 : 채용 실시 전 당사에 대한 정보를 전달 드림으로써 당사의 시스템과 업무를 이해함에 따라, 실제 채용진행 시 효율적인 채용과 내정 이 후 빠른 진행을 위해 개최하고자 합니다.
참석인원은 최대 30명으로 제한하며 참가희망 댓글을 남겨주시면 채용지원자가 아니시더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①본 글에 하기와 같이 참가신청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②해당 댓글에
참가신청 접수완료를 답변드리겠습니다.
③댓글 확인 후에는 본인이 쓰신 댓글의 답변에
이어서 확인답변을 부탁드립니다.(최종접수 완료)
④접수완료 후 인원초과시 이주일 이내 확인답변이 없는 댓글의
경우 신청취소로 진행됩니다.
⑤신청 후 취소시에도 동일하게 본인이 최초에 쓰신 댓글에 답변으로 취소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참고사진
일정과 내용에 관련하여서는 기본적으로 당사와 당사에서 진행하는 업무에 관한 질의 응답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별도의 준비물은 필요없으며 가벼운 마음으로 참가해주시면 되십니다.
단, 당사에 대한 기본적인 간략한 설명등이 추가될 수는 있사오나 기본적으로 궁금한 점들을 해소하는 장으로 진행드리는 사항에 따라 기본적으로 당사의 카페를 참고해주신 뒤에 참석하여 질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 소요 시간은 120분 정도를 예상하고 있으나 상세한 시간은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상
감사합니다.
1. 담 당 : 경영지원팀 인사담당 박 미혜
2. 문의전화 : +81) 3-5604-9687 또는 070-8285-7107
3. 문의메일 : mhpark@unisky.jp
참가 신청자 오윤수 참가신청합니다
오윤수님 접수완료되셨습니다. 접수번호[18]. 감사합니다.
@임수진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채용설명회에 참여 못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질의응답의 장] 참가신청자 김범석, 참가신청합니다.
김범석님 접수완료되셨습니다. 접수번호[19]. 감사합니다.
[질의응답의 장] 안녕하세요 이빛나 입니다. 참가신청합니다.
이빛나님 접수완료되셨습니다. 접수번호[20]. 감사합니다.
@임수진 접수완료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의응답의 장] 참가신청자 배수정, 참가신청합니다.
배수정님 접수완료되셨습니다. 접수번호 [21].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인적인사정으로 채용설명회에 참여 못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마은지님 접수완료되셨습니다. 접수번호[22]. 감사합니다.
[질의응답의 장] 참가신청자 이일환 참가신청합니다.
이일환님 접수완료되셨습니다. 접수번호[2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