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동안 저희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동문회에 보여주신
성의와 사랑에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소중한 여러분을 한자리에 모시고 송년의 밤을 준비하오니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동문회장 안장미 올림
2011.11월 29일 화요일 오후 6시 롯데호텔(소공점)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박영식 총장 신부님과 많은 귀빈들그리고 동창님들을 모시고 화기애애한..즐거운 시간을 가졌었다.

안장미 회장의 인사말~

박영식 총장신부님의 축배로 송년모임은 시작되다~

송년의 밤에 참석한 선.후배 동창님들의 뜨거운 열기는 홀을 뜨겁게 데워가기 시작! 경품추첨시간이 시작, 사회자가 '가장 먼 곳에서 온 사람' 하는 순간 '저요, 말래시아~' 해서 묵직한 상품을 하나 탓지요!



테이블마다 찾아 악수를 청하시는 박영식 총장신부님과 성심동문회 회장 안장미(뒷줄 우측), 좌측은 배혜정("배혜정 도가"의 안주인), 그 앞은 최혜정 수녀님, 봄내 박수빈, 동기 동창인 김자원

박영식 총장신부님은 '영영'을 아주 멋지게 부르셨다~

가톨릭대학교의 남자 4중창 'DA CAPO'팀의 정현수(테너), 이재민(테너), 김성환(바리톤), 장정호(바리톤)로 구성된, '다 카포'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목소리로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 내는 팜페라 그룹이다. 이날 부른 크리스마스캐롤은 정말 듣기 좋았다.

김정미님의 열창도 좋았고..

초청 동문 공연인 양석진님의 '보리수' 아주 아주 좋았다.

80학번 이은란님의 아랍의 민속무용?

아~ 이것은 한 테이불에서 한명의 대표가 나가서 예선, 결선을 거쳐 1명을 선발하기 위한 춤대결, 결승에서 이런 모양의 탈을 쓰고 춤을 추는데..

몇회 동문인지는?좌측의 중절모를 쓴 의젓한 남성이 춤도 잘 추엇지만 그 모습에서 +점수를..이 동문이 1등을 하여서 그 테이블 전체가 상품을 탓지요.^^


현재 가톨릭대학교에 재학중인 임재욱! 가톨릭대학의 표기를..'카'에서 '가'로 바로 잡기를..13kg의 체중감소가, 아 부럽다 그 젊은과 그 패기가..


가톨릭대학교 총 동문회장~



가톨릭대학교의 발전과 앞으로 더욱 발전 해 갈 비젼을 보여주시는..약학대학 학장님의 말씀에 가슴은 벅차오르고..





뜨거운 열기와 훈훈한 정의 품에 폭 앉겼다가.. 밖으로 나오니 롯데 백화점의 네온의 불꽃이 귀가길을 환히 밝혀주었다.

첫댓글 가면쓰고 춤춘다는게 인상적이네요~!
아주 흥미가 진진하였지요~ 가면의 표정이 코믹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