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하고 싶으면 모두 모이세요.
소속을 떠나 족구하고 싶은분이면 누구나 함께 모여서 족구하고 싶습니다.
저녁 7시부터 야족을 진행하려 합니다.
성원 만 된다면 매일 할 수도 있습니다.
장소는 중앙탑면사무소 앞 잔디구장입니다.
조명도 밝아져서 야족 하기 아주 좋은 구장입니다.
함께하고 싶은분들은 눈치보지 말고 누구든 댓글 부탁합니다.
그리고 댓글달기 껄끄러우면 저에게 문자주세요
010 3328 6004
이성선
위 2장의 사진은 울타리가 설치가 됐으며 라이트도 아주 밝아졌습니다.
아래사진은 울타리 설치하기전의 수년전의 사진입니다.
족구장 밖은 조정경기장입니다.
경치가 아주 좋아요.
첫댓글 혼자 연습중입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매일 나올 계획입니다.
ㅋㅋ 가까우면 내가 함께 해줄수있는데 안타갑군 성선이의 열정은 인정
형.
그러게 말이요.
참 면이 안서네요.
제천집 전세 줬는데 내 보내고 이사가고 싶네요.
전국 최고의 제천실내 전용 족구장이 그립네요.
역시 진도 선배님의 열정 대단하십니다!
진도에 한 번 놀러오세요^^
열정이라도 죽이지 말아야 할것 같아서.
실력은 녹이 슬었어도 열정으로 버텨야지.
요즘엔 진도 갈일이 없네.
@이성선 항상 멀리서 응원합니다!
좋은 날 좋은 곳에서 뵙겠습니다!
열정대단하군 항상 부상없이즐족하세요 ㅎㅎ
아이고 형님!!
형님 열정만 하겠습니까
늘 건강하시고 즐족 하십쇼 .
ㅋㅋ 상돈이도 , 우리클럽에서 즐족함 지난날 좋은 추억의 선수들이지 아 ~~ 옛날이여
상돈씨 다시 족구장으로 돌아왔구만요.
저도 60대부를 뛰려면 몸을 만들어야 할것 같아 연습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