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충주시족구협회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야족. 함께하고 싶은분 ???
이성선 추천 0 조회 139 26.06.21 19:38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24 21:11

    첫댓글 혼자 연습중입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매일 나올 계획입니다.

  • 26.06.25 18:32

    ㅋㅋ 가까우면 내가 함께 해줄수있는데 안타갑군 성선이의 열정은 인정

  • 작성자 26.06.25 18:47

    형.
    그러게 말이요.
    참 면이 안서네요.
    제천집 전세 줬는데 내 보내고 이사가고 싶네요.
    전국 최고의 제천실내 전용 족구장이 그립네요.

  • 역시 진도 선배님의 열정 대단하십니다!
    진도에 한 번 놀러오세요^^

  • 작성자 26.06.26 09:57

    열정이라도 죽이지 말아야 할것 같아서.
    실력은 녹이 슬었어도 열정으로 버텨야지.
    요즘엔 진도 갈일이 없네.

  • @이성선 항상 멀리서 응원합니다!
    좋은 날 좋은 곳에서 뵙겠습니다!

  • 26.06.26 11:45

    열정대단하군 항상 부상없이즐족하세요 ㅎㅎ

  • 작성자 26.06.26 12:58

    아이고 형님!!
    형님 열정만 하겠습니까
    늘 건강하시고 즐족 하십쇼 .

  • 26.06.26 12:34

    ㅋㅋ 상돈이도 , 우리클럽에서 즐족함 지난날 좋은 추억의 선수들이지 아 ~~ 옛날이여

  • 작성자 26.06.26 13:02

    상돈씨 다시 족구장으로 돌아왔구만요.
    저도 60대부를 뛰려면 몸을 만들어야 할것 같아 연습중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