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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 팁/노하우 VIC2 공장별 수익률 비교 - 어떤 공장을 지어야 하는가?
일루미네이트 추천 4 조회 8,921 18.02.28 05:12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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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8.02.28 06:41

    첫댓글 와 ㄷ....좋은자료감사합니다 ㅠ

  • 18.02.28 07:07

    와..술토리아를안해서 망했었군

  • 18.02.28 08:06

    유사 경제시뮬게임...

  • 18.02.28 08:15

    아 빅토2하고 싶게끔 만드는 글ㅋ

  • 18.02.28 08:48

    좋은 글

  • 18.02.28 09:40

    의류는 3벌 중 1벌만 팔아도 흑자라니 현실반영 갓겜이네요

  • 18.02.28 20:44

    우와 좋은글이네요 ㅎㄷㄷ

  • 18.03.01 03:37

    합성 석유공장은 1차세계대전때 석유지대 없는 나라가 석유공급 가능하게금 하기위한 조치인데, 실질겜은 후반대가서도 탱크뽑는일이 거의 없는 지라.....

  • 18.03.04 07:09

    호고곡... 추천

    근데 많은 고용을 창출한다는 뜻은 어떤 뜻인가요? 모든 종류의 공장은 1만 단위로 고용을 창출하지 않나요? 많은 고용을 창출하는 품목을 생산하는 공장이 있으면 직공이 더 많이 양산되어 고용된다는 뜻인가..

  • 작성자 18.03.04 16:46

    '최대한 많은 인원을 안정적으로 고용가능한 산업'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수익률만 보고 전국에 자동차 공장을 도배하다간 적자폭탄 맞고 줄도산합니다. 고무의 수급이 매우 한정적이기 때문이죠. 반면에 큰 수익은 안나도 술 공장의 경우 보조금 지급 없이 수많은 사람들을 고용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술산업이 자동차산업보다 고용창출력이 높다는 뜻이었습니다. 적고보니 고용안정성이 더 직접적인 표현이었겠네요.

  • 18.03.05 09:36

    @일루미네이트 아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됐어요

  • 18.05.28 12:29

    공장이란거의 수익률은 어떤 장점인가요? 공장탭의 초록색 이익표시가 세수로 들어오나요?
    지금까진 최대한 많은수의 직공을 고용해 안정적인 하류층 세수확보로 해왔는데 이러다보니 2번의 산업력루트랑 같은 꼴이엇네요.. 점수보단 부국강병 한번 실현해보고 싶은데

  • 18.06.25 20:48

    HPM 모드도 똑같나요? 다른 모드는 어떤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십니까?

  • 22.02.02 15:08

    최곱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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