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기, 산전맛사지 서비스를 받으며 꼼꼼하게 산후관리 및 유방관리에 필요성에 상담을 해주셨어요. 부풀어오른 부유방도 선생님의 터치몇번으로 통증이 싹 가시길애 조리원가면 꼭 맛사지를 받아야 겠다고 생각을 했지요.
제왕절개로 출산을하고, 병원이서 회복하는 도중 밀려오는 유방통, 젖몸살 너무 아파서 선생님께 전화를 했더니 통증을 없애는 방법을 찬찬히 알려주셔서 응급처치응 할 수 있었어요.그런데도 가시지 않는 유방통.. 일요일날 조리원을 입성하게 되었는데 출근을 하시지 않는날인데도 불구하고 일부러 제방까지 오셔서 가슴이 어딴 상태인지 확인하고, 혼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밤사이에 통증은 가라 앉힐 수 있었어요.
젖몸살이 시작되며, 손가락마디,뼈마디마디가 다이프기 시작. 제왕절개 후에도 이렇게 아프지 않았는데. 맛사지 하며 뭉친젖을 잘 풀어 주셔서 나오지 않던 초유도 조금씩나오고 무엇보다도 퉁퉁부은 발이 움직일따마다 너무 아파서 남편을 보면 징징징 짜기 시작했는데 맛사지 한번으오 다리가 홀쭉. 걸을때마다 걸음걸이가 편해져서 너무 신기하고 오로도 쑥쑥 덩어리로 빠져나와서 신기할 정도 정도였어요. 더 대박인 것은,선생님이 유쾌하고 재미있고 솔직하셔서 커뮤니케이션이 굿굿굿 출산후 붓기,젖몸살은 미앤숙 박이연 선생님께 고고~ #미앤숙#산전맛사지#유방맛사지#양산연세사랑조리원#산전산후관리#부산맛사지#부산출장#부산단유#부산임산부맛사지#박이연선생님최고#모유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