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기클리닝이라고
다 똑같다고 한다면 명품이라 하겠습니까...ㅎㅎ
흡기 포트에 광이 날 정도로
억수로 깨끗하게 해 주어야 명품이라 하지예..
사실 작품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항상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차가 더 좋아지게요...^^*
명품 흡기클리닝을 완성하기 위해선
흡기 밸브 깊은곳까지 억수로 깨끗하게
스팀을 이용하여 클리닝 해야 합니다..
카본 슬러지는 기본적으로 다 없애야하니까요...^^
연마기를 이용하여
헤드 포트 포팅 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공기가 들어가는 통로를
매끄럽게 연마 함으로 인해서
엔진출력도 좋아지고 연비도 좋아지니까
차수리닷컴에서 특별히 해 주는 것 입니다..
그래서 명품이라고 하는겁니다...^^
흡기클리닝 하기 전
카본 슬러지! 정말 많지예...ㅎㅎ
흡기매니폴드에도
카본 슬러지는 정말 대단합니다..
흡기포트에도
카본 슬러지는 당연하다는듯이
시커먼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ㅎㅎ
건식 DPF클리닝 작업 중
1000℃ 고열을 이용하여
DPF내부 수트를 확 태워버리기에
억수로 깨끗해진답니다...
불타오르네...♬♬
DPF를 통과하기 전
터보 배기측에는 시커먼 수트가 보이는데
결국 디젤차량에서는 매연은 어쩔수없는데
그걸 보이지 않기위해서
DPF와 SCR을 장착하는 거랍니다..
그러나 인젝터 또는 흡기라인 문제가 발생하면
DPF내구성이 빨리 떨어지는 것 이랍니다..
그래서 평소 인젝터 및 흡기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하는겁니다..
인젝터클리닝 중 입니다..
흡기 할 땐 예열플러그 교환 아시죠...^^
이렇게 좋지 않을 걸 그냥 사용하면
엔진이 더 시커매지니까 꼭! 해 주어야 한답니다..
부동액 교환 하기 전
냉각라인 세척을 해야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사진 속 거품입니다..
거품이 많이 발생하였다는 의미는
부동액 내부 첨가제 성분이 많이 사라졋기때문이며
그래서 차량 소음이 더 발생하는 것 입니다..
참고로 냉각라인 세척작업은
시동을 건 상태에서
엔진속에서 맑은물이 나올때까지
세척 작업을 합니다..
냉각라인 세척 작업 후
부동액 충진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냉각라인 내부를 진공 작업 후
부동액 주입을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냉각라인 내부 에어를 없애기 위해서죠...^^
그리도 라디에이터 보조통도 바꿉니다..
부동액이 녹색에서 핑크핑크로 바꼈기에
썩이면 좋지 않을것 같아서요...
누군가는 이상없다고 하는데
전 찝찝해서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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