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 여러분, 혹시 지금 우리 팅커벨을 외부에서 돕는 팀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 팀은 '아낙림'이라고 하는 여성 타투이스트 그룹입니다. 아낙림은 작년에 뚱아저씨가 오유라는 곳에 쓴 글을 보고 처음 인연이 되어 팅커벨을 돕게된 팀입니다. 아주 멋진 여성들이에요.
작년에 이태원에서 자선 바자회를 열어서 그 수익금 642,140원을 후원한데 이어, 올해에도 또 다시 자선 바자회를 열어 511,000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아낙림에서는 우리 팅커벨 프로젝트의 활동에 공감하셔서, 앞으로도 매년 자선 바자회를 열어 우리 팅커벨을 돕겠다는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아낙림의 자선 바자회 모습. (작년 사진)
또 다른 한 팀은 연세대학교 학생들입니다. 4명의 학생이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팀을 만들어서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 수익금 전액을 우리 팅커벨에 후원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입양센터도 직접 방문하고 뚱아저씨와 두 차례 직접 만나서 이야기 나누며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생들은 우리 팅커벨 프로젝트가 그동안 꾸준히 유기동물 구조 및 입양활동을 하는 것에 감명받아서 그 금액이 얼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학생들의 순수하고 자발적인 마음으로 이번 크라우딩 펀드를 준비하게 된 것입니다.
아래 캐릭터 사진은 이번 크라우딩 펀드에 학생들이 리워드할 상품의 캐릭터인데 직접 그린 것이라고 합니다. 정말 예쁘게 잘 그렸어요. 세 사진의 캐릭터는 팅커벨, 순돌이, 짱이 입니다.
팅커벨 캐릭터
백구 순돌이 캐릭터
고양이 짱이 캐릭커
우리 팅커벨 프로젝트의 활동에 공감하며, 이렇게 바깥에서도 도움을 주는 팀이 있습니다. 우리 팅커벨 회원님들도 더욱 힘내서 소중한 생명을 한 아이라도 더 살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합시다. 다함께 힘내요. 파이팅 ~
첫댓글 순수한 마음으로 자원봉사를 통해 팅커벨 프로젝트를 돕는 여성 타투이스트 그룹 '아낙림'과 연세대학교 학생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덧글 부탁드려요 ~ ^^
너무나 감사한분들입니다.
와 멋지다
감사합니다
젊은 조력자들이 있으니 정말 든든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마운 분들이네요. 이런 자원봉사 단체들이 더 많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감사한 분들이시네요~
너무 멋지고 감사드립니다~~
맘이 뿌듯하고 뭉클해지네요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고마운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아낙림팀, 작년에도 이어 올해도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연대 학생 여러분, 고맙습니다. 캐릭터가 정말 예뻐요.
외부에서도 이렇게 도와주시니 가슴이 벅찹니다.
와 진짜 이런분들이 계셔서
세상살맛 납니다
저두 좀더 많은생각을 하게 하네요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씀이 이쁜 두팀~~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든든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
아 넘나 감사합니다 캐릭터 심쿵하게 이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백구순돌이 멋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