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기 밑에 차은택 대머리 글 쓰면서 탈모약을 언급했는데, 약소개가 아닌건 다들 아실 것이니까 오해는 안 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뭔가 공개적으로 약 이름과 제가 처방 받은 병원 이름을 적으려고 하니까 조심스럽네요.
먼저,,, 제가 이 약을 어떻게 먹었냐하면, 6-7년전부터 알고 지낸 타 주식 카페 회원이 소개를 해 주더군요. 이 사람이 집이 군산인데, 20대때부터 탈모가 심해져서 전국의 여러 병원을 다 다녔는데 머리카락이 안 나더라 하더라구요.
그러던 어느날,, 울산에 유명한 병원이 있다고 해서 자기 직장(전북 군산의 대기업)에서 탈모로 고생하는 사람 8명이 1차로 울산까지 단체로 갔었다더군요. 원래는 15명이 가려고 했는데 거리가 멀어서 일단 1차 팀만 가 보기로 했다면서. 그런데 이 8명이 몇 개월 뒤에는 전부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했다는.. 마치 모세가 홍해 바다 길을 열게 하는 기적보다 더한 기적이 일어난거죠. 그래서 2차로 7명이 가서 약을 처방 받고 이 7명도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했답니다. 즉 15명이 전부 머리카락 나기 시작.
제가 그 이야기를 듣고 가만 있을 수가 없어서 울산까지 처방 받으러 갔죠. 4-5개월 먹으니까 저도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이 약을 평생 먹어야 한다는 단점도 있는데, 머리카락만 난다면야..
하여튼 저는 이러 이러한 계기로 약을 먹게 되었고, 실제로 저도 머리 숱이 풍성해졌습니다. 임상실험 결과 베리 비리 굿.
첫댓글 달님도 지금 약 드시는거예요??
네..그런데 처음에는 매일 먹었는데, 요즘은 2-3일에 한번만 먹으면 돼요. 머리가 어느 정도 난 이후로는 매일 먹을 필요는 없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09: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1.14 10:07
매일 먹는건 상관 없는데... 혹시 부작용 이런건 없을까요?
손등에 털이 났어요. . 근데 시간 지나니까 그런현상은 사라졌어요. 어른들은 몸에 안좋으니까 먹지 말라 하시던데 전 그냥 뭐. .
울산어디예요. 우리 남동생도 탈모가 심해서요.
울산... 너무 먼곳이지만 병원과 약처방 받고 받고싶어요
머리숱 많은 저도 소문은 많이 들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ㅎ
울산 현대약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