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나회장] / 미국현지최신소식 8편 / 2021년 8월 17일
오늘은 아프가니스탄 탤러반 상황과 EAS(비상경보)를 방해했던 방송관련자의 대량체포, 그동안 빌게이츠가 윈도우 백도어를 설치하여 세계인들의 정보를 빼간 점, 우리가 사실 빅 브라더 사회에 살고 있었던 점, 매카피 관련 정보, 유럽등지의 백신 반대 시위, 멜라니아 여사 암살시도, 빅 파마들의 백신을 통한 매출액 폭발, 그리고 긍정 에너지를 유지해야 하는 우리들의 자세에 대해서 방송되었습니다.
(9월 18일 수정: 라나회장님의 동영상이 다수 삭제되어, 럼블로 옮기신 영상은 아래 링크합니다.)
https://rumble.com/vmfnq5-september-12-2021.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1. 오늘 탤러반(Taliban, 탈레반) 뉴스를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이 열심히 발표를 하고 있는데 실제적으로 여러분들이 그런 뉴스를 들으면 헷갈리고 혼동이 되지요. 그런 질문을 하신 분들도 있어요.
제가 들은 인텔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배경설명을 많이 했지요. 미국의 CIA가 그동안 마약장사, 인신매매 이 2가지를 열심히 해서 돈을 어마어마하게 벌어서 블랙 프라젝트(black project, 악한 일을 하는 작전)를 아주 마음 놓고 하면서 우리 인류를 망가뜨리고 그들 마음대로 노예로 삼았습니다.
<1> 제가 아프가니스탄이 헤로인생산을 대규모로 하는 곳으로, 지난번에 미얀마와 더불어 주요 헤로인(heroin, 마약) 생산지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탤러반은 사실은 스튜던츠(students, 학생들)인데요. 그 학생들이 그렇게 악하고 나쁜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리고 20~30년동안 오피엄(opium, 양귀비)을 통해서 헤로인이라는 마약을 생산하는게 그들의 유일한 수입원이었는데 그들의 가장 큰 고객, 몽땅 사들여가는 곳이 CIA였죠. 그래서 아프가니스탄은 다른 게 아니고 거기가 헤로인 생산지이기 때문에 그것에 깊은 연관이 있다고 제가 과거 방송에서 말씀드렸습니다.
<2> CIA(Central Intelligence Agency, 미국중앙정보국)는 그동안 우리에게 탤러반이 알카에다(Al-Qaeda)나 아이시스(ISIS)같이 끔찍한 테러그룹과 같은 것이다라는 인상을 심어주어 왔지만, 그것은 사실과 다릅니다. 알카에다나 아이시스 같은 조직은 CIA가 만든 겁니다. 그리고 잔 매케인이나 오바마의 작품이 아이시스라고 과거에도 말씀드렸습니다.
<3> 탤러반 얘기로 돌아가서 6~7년 전에 오바마가 대통령일 때 아프가니스탄(이하 아프간으로 생략)으로 가서 “당신들이 헤로인을 포기하면 내가 그 대신 카트를 주겠다. 보상을 해주겠다.” 했지만 결국은 약속을 안지켰어요. 왜냐? 그가 그냥 퍼펫(puppet, 꼭두각시)정치인에 불과하기 때문에 결국 약속을 안 지키고 결국엔 돈이죠. 돈! 그들의 그 약속을 믿고 있다가 실망하여서 다시 헤로인 생산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4> 그런데, 그 후에 비즈니스맨(businessman, 사업가)인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면서 탤러반이 오바마의 제안을 받아들인 것을 알았고,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또 오바마가 탤러반을 실망시킨 것도 알고 있죠. 그래서 탤러반에게 “내가 파이낸셜 리셋(financial reset, 금융재설정)을 하면서 너희들에게 꼭 필요한 그런 것들을 주겠다." 고 약속을 했습니다.
<5> 그런데 지금 탤러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접수하고 있죠. 그들은 사실 굉장히 험블(humble, 소박한/ 겸손한) 사람들인데 주요 뉴스와 MSM에 나오는 것은 아주 그들이 최고로 악하면서 여러 가지 현실과 실제 일과 다른 반대의 것을 보여주면서 MSM이 이 상황을 보도하고 몰고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뉴스는 현재 일어나는 일과 전혀 반대의 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그리고, 방송에서 나오는 내용이나 영상이나 사진을 보면 여자들과 아이들에게 굉장히 잔인하게 탤레반이 하는 것처럼 나오는데 사실과는 다르다고 합니다. 저도 이런 얘기를 들으니까 여러분들한테 전달해드리는 겁니다. 저희가 늘 얘기했지만 우리가 영화를 본다고 했지 않습니까. 어떻게 이렇게 끊임없이 영화를 보는지 저도 기가 막힙니다. 어쨌든 그런 인텔을 들으니까 전달해 드립니다.
<7> 이번에 아프가니스탄 일이 전환점(turning point, 터닝포인트)이 될거다고 얘기를 합니다. MSM은 베트남, 앞으로 대만도, 미국이 대만도 버릴 것처럼 설명하고 있는데 실제 그렇지 않습니다.
트통이 탤레반과 스마트 딜(smart deal, 똑똑한 거래)를 했죠. 이것은 전략적인 무브(move, 움직임)고 화이트햇이 진행해나가고 있는 것으로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실제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진실과 완전 반대의 것을 MSM이 여러분에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것은 전세계적으로 얼라이언스(alliance, 동맹, 연대)와 더불어 밀리터리 아퍼레이션(military operation, 군사작전)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것의 일환으로 이 일(아프가니스탄)도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동안 CIA가 리비아, 시리아, 아프간에 그들을 레짐 체인지(regime change, 체제 변동)를 하면서 여러 가지 악한 일을 도모했지요. 각 국에서 사람들을 보호한다는 미명하에 오히려 더 악한 일을 했던 과거에, 실제 일어났던 진실과 그들 뒤에는 누가 있는지 이번에 밝힐 좋은 기회라고 합니다. 아프가니스탄 얘기는 이 정도 말씀드립니다.
2. 지난번에 EBS 테스트를 8월 11일에 했지요. 제가 하루종일 셀폰을 꺼놓고 오나 확인했는데 뉴욕이나 다른 곳에 사시는 분들은 얼럿트(alert, 경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게 어떻게 된거냐?
<1> 이게 싱겁게 끝난게 아니고 화이트햇이 이것으로 테스트를 해보니까 그 일이 있고 나서 아이폰회사가 92%가 그것을 블락(block, 막았다)고 해요. 아이폰이 아닌 폰에 대해서는 88%가 실제 EAS를 못 받았다고 합니다. 누가 그렇게 했나 해서 빅 테크등 여러 방송 관련으로 사람들을 집단적으로 체포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2> 앞으로 EBS를 하면 스타링크를 사용해서 100% 할 겁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저런 죄를 자꾸 짓고 있는 것을 현장에서 발견하고 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양쪽에서 화이트햇과 블랙햇이 치열한 싸움을 한다고 했는데 여러분들이 수도 없는 얘기를 했어요. 부정적인 에너지가 돌아다니고... 제가 오바마때 한탄을 하면서 불안해 했다고 했죠. 오래된 얘기지만... 그때를 생각하면 저는 많은 희망에 차있는데 많은 분들은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3. 그 다음에 이번에 제가 매카피(McAfee) 뉴스를 많이 드렸는데, 그 매카피가 왜 중요하냐 말씀드렸죠. 그 자세한 속 내용을 여러분들이 아시고 계셔야 될 것 같아서 오늘 매카피 얘기도 좀 하겠습니다.
<1> 그는 굳가이(good guy, 선한 사람)이고, 카발(cabal= 카자리안 마피아) 전체를 기트모(GITMO, 관타나모베이 수용소)로 보낼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2> 예를 들면 빌 게이츠가 홈 컴퓨터의 윈도우를 만들었는데, 여러분이 컴퓨터를 살 때 그 윈도우가 어퍼레이팅 시스템(operating system, 운용체계)으로 장착이 돼서 따라오죠. 그런데 빌 게이츠가 윈도우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컴퓨터에 백도어를 깔아놓은 겁니다. 이것은 달파(DARPA, 미국방연구소)의 어젠다였어요.
여러분이 윈도우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빅 브라더가 여러분의 PC에서 정보를 가져간 겁니다. 모든 이메일, 모든 사진을 보낸거 받은 거를 업데이트 할때마다 가져가는데 그것을 실제 컴퓨터에 씨큐리티(security,보안)라는 명목하에 그렇게 한 건데, 보안 자체가 아예 존재하지 않는 거죠.
만약에 업데이트를 안한다면 여러분의 PC를 메스업(mess up)망쳐버립니다. 그러니까 업데이트를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거죠. 시스템을 그렇게 하도록 만든거죠. 빌게이츠는 그러면서 배드 가이(bad guy, 악한 놈)들과 같이 장난질을 쳐서 이런 일이 가능하게 협조를 해준 거죠. 그는 돈이라는 보상을 받고 부자가 되어서 안하무인이 되어서 인류의 인구조절을 하는 유제닉스(eugenics, 우생학)에 의학적인 지식 하나 없는 작자가 그런 일을 하게 됩니다. 제가 영어로 얘긴 안하겠습니다.
앤타이바이러스(antivirus,항바이러스)는 여러분들에게 피어(fear, 두려움)을 사용해서 보호해야 된다, 프로텍션(protection,보호)을 해준다는 미명하에 여러분들에게 팔았죠. 그런데 오히려 문제를 만들어서 여러분들에게 솔루션(solution, 해결)을 해준다고 하며 판 겁니다. 실제로 그런 보호는 필요없는데 말입니다. 여러분의 컴퓨터는 리빙 오가니즘(living organism, 살아있는 생물)이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바이러스라는게 생길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런 바이러스(virus)는 생물학적인 거지 소프트웨어적인게 아닙니다. 그럼 다운로드를 안하면 문제도 안생기고 보호도 필요 없습니다.
<3> 이런 회사들은 우리들의 무지를 이용해서 돈을 번 거죠. 이제 매카피(McAfee) 얘기를 하겠는데 그 정도 배경을 깔고, 매카피는 모든 컴퓨터의 백도어에 접근할 수 있는데 심어놓은 앤타이 바이러스 프로텍션(anti-virus protection, 항바이러스 보호) 때문입니다. 이 사람도 이제 그런 걸 개발한 사람이죠. 유명하죠.
매카피가 세상의 수천만대의 컴퓨터의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제가 31테라바이트라고 했는데 큰 도서관의 양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DC의 모든 배드 가이(bad guy = cabal카발)들을 다 포함한 얘긴데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카피 소프트웨어를 다 장착한 컴퓨터를 사용한 겁니다.
<4> 그래서 여러분들이 구글 검색을 하면 “매카피” 하고 치면 “미친 XX”로 쓰여 있는데, 그들은 여러분들이 매카피가 자살한 것처럼 믿기를 바라죠. 검색하면 자살한 것으로 나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전에 방송에서 얘기한 것처럼 그는 살아있고, 화이트햇의 보호를 잘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 사람이 카발들에게는 두려운 존재이죠.
4. 세계 곳곳에 홍수가 많이 났죠. 그 자체가 우연이 아니고, Q가 “Watch the water.(물을 주목해라)”이런 말을 여러번 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인가? 모압(MOAB, Mother of All Bomb/ 모든 폭탄의 대폭탄)이 동시에 여러개가 터질거다 얘기를 합니다. 더 이상 카발들이 숨을 곳이 없고, 우리가 그들의 종말을 보게 될 것인데요.
5. 매카피가 가지고 있던 빌딩이 철거된 것인데요. 이건 벌써 2-3달 되었나요. 9.11사건의 빌딩이 폭파된 것처럼 데몰리션으로 오래된 빌딩이 철거되는 것처럼 내려앉았죠.
6. 존 에프 케네디 대통령을 죽인 카발들이 이 세상의 모든 전쟁들을 일으켰었고 다 같은 카발들이 소행이라고 반복해서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7. 이건 시간이 좀 된 뉴스인데 우리가 얼마나 MSM에 속아서 사는지 그 증거가 되는데요. 브라질 의원들이 5천명이 코로나에 감염이 되고 2,000명이 죽었다는 뉴스가 나왔는데 보건당국이 그런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그 병원에 가봤더니 병원이 텅텅 비어있었다고 합니다.
8. 지금 유럽에서 각 나라마다 이태리, 독일, 프랑스등지에서 백신 반대, 백신 여권 반대를 위해 대대적인 데모가 사그라지지 않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다른 나라에서 계속 이런 일이 멈추지 않고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9. 최근에 멜라니아 여사가 바르는 립스틱에 독극물을 사용해서 멜라니아 여사 암살기도가 요 며칠전에 있었다고 합니다. 트통과 멜라니아, 화이트햇을 위해서 여러분들이 기도하셔야 합니다.
10. 코로나로 카발들이 돈을 많이 처음에는 없어졌다가 국민들에게 주사를 강행하면서 빅 파마가 돈을 긁어모았죠.(rake in, 긁어담는다) 통계를 말씀드리면 화이자나 바이오엔텍 회사들이 전반기에, 화이자는 $10.8billion(108억 달러/ 11조 이상), 올해 말까지 $33.5billion(335억 달러)를 벌거라고 예상을 하네요.
바이오엔텍 회사 역시 파는 제품이 달랑 주사(백신) 하나밖에 안 팔아요 그런데 전반부에 벌어들인 금액이 86억 달러를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스타트업 컴퍼니(startup company, 신생기업)인 모더나는 59억 달러를 벌었다고 합니다. 영국회사 아스트라제네카는 12억 달러를 벌었고, 잔슨 앤 잔슨은 2억 6천 4백만 달러를 벌었고 올해말까지 25억 달러를 벌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카발들이 아마존등 큰 기업(big box)을 운영하는 자들이 돈을 많이 벌고 소상공인들은 문닫거나 망하는 등 사라져가는 현상등이 있었죠.
11. 여러분들 제가 지난번에 리얼 데쓰 익스피어리언스(real death-experience, 현실에서 죽을 것 같은 경험)을 해야된다 말씀드렸어요. 우리가 라이트(light, 빛)으로 가기전에 가장 캄캄한 거의 다 죽었다가 살아나는 리얼 데쓰 익스피어리언스가 필요하다.... 사람들을 깨우기 위해서는... 그렇게 얘기를 했고, 지금 아마 우리가 그 상황에 있는데 아마 이거보다 더 심한 것이 다가올 거라고 합니다. 또 누가 8월에 트형님이 온다하고 댓글에 쓰시는 것 같은데 저는 8월도 아닌 것 같고, 9월도 아닌 것 같다 제가 지난번에 말씀드린 것 같습니다.
12. 이건 날짜를 얘기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오로지 트형님과 같이 일하는 10명만 안다 그랬죠. 10명 중에 3명은 트형님을 포함한 3명은 민간인, 나머지 7명은 밀리터리(military, 군부)라고 합니다. 그때 말씀드린 것 같은데 다시 한번 말하죠. 그래서, 그들 밖에 몰라요. 그리고 카발들이 계속 대응을 하면서 그들도 죽기전에 한 마디로 뭐 순순히 죽겠습니까? 지금 뭐 최후의 발악을 하니까 그런 상황에서 화이트햇 작전이 진행되고 있는데 전 뭐 듣지도 않은 얘기를 여러분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서 잘하고 있다, 잘하고 있다 말하는게 아니라 이건 제가 궁금해서 파는 겁니다. 그런데 “We are winning. (우리가 이기고 있다.)” 고 하니까 그냥 저는 믿고 가는 겁니다.
13. 여러분들 아까 제가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뉴스 전하면서 ‘이건 내가 알고 있는게 아닌데....’하면서 지켜보고 있었는데 전반부에 말씀드린 대로 그런 뉴스가 나와서 “그럼, 그렇지.” 했습니다.
어떤 뉴스를 들으실 때 (이제 그 정도 들으셨으면) 물론 이제 막 제방송을 인제 접하고 들으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인터뷰할 당시부터 적어도 제 방송을 7-8개월 이상을 들으신 분들은 이제는 뉴스를 보면 여러분도 감지를 하셔야 합니다. 제가 전해드리는 뉴스를 믿고 안믿고는 여러분의 선택이라고 누차 말씀드렸습니다. It's up to you.(여러분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14. 여러분들이 제 말을 믿고 기도하면서 우리가 이 길을 갈 거냐? 아... 나 이 사람 말을 못 믿겠다 하면 안믿으시면 됩니다. 그것을 여러번 말씀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부정적인 에너지, 계속 “아유, 난 뭔지 모르겠네.”하고 부정적인 에너지가 들어오면 여러분들 힘 빠집니다. 여러분들 이거 영적인 싸움이라고 했죠.
이것도 사탄과의 싸움인데, 질기고도 질긴 사탄과의 싸움인데 여기서 우리가 조금이라도 부정적인 생각이나 어떤 “우리 이래 가지고 되겠나?” 하는 그런 마음이 들어오는 순간 여러분 무너집니다. 저는 그것을 말씀드리고 제가 여러분들에게 열심히 기도하시라고 했습니다. 예수님 믿으시는 분들, 이 방송 많이 듣고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우린 기도밖에 없습니다. 세상없는 좋은 뉴스, 기쁜 뉴스등... 지금 트럼프가 우리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우리의 주인공은 하나님이십니다. 이게 하나님이 하시는 전쟁이에요. 그러니까 이미 이겼죠. 그런데 이겨도 그 전쟁이 어떤 과정을 밟아 가면서 승리가 되야 되는 것이고 승리를 우리가 목격하게 되는 거 아닙니까. 지금 우리가 그 과정(process, 프라세스)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트럼프라는 사람을 주님이 세운거지, 그는 우리의 주인공이 아닙니다. 우리의 주인공은 하나님이십니다. 여러분, 이 정도 말씀드리고, 또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라나였습니다.
기술발전이 있는만큼 다른 사악한 용도로 쓰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항상 인간이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들은 우리가 상상도 못하게 꼼꼼하게 악하니까요. 감사합니다~^^
브라질 가짜 감염. 주디노트에 두번 언급된 내용이라 기억나서 찾아보니 유튜브 영상이 작년 6월에 올라왔네요. 3분도 안되는 짧은 영상이에요. 저도 이제야 영상 봤네요. 의원 5명이 병원에 찾아간 거라고 하네요
https://youtu.be/r95k3wXLqaU
MOAB이 폭탄 맞군요. 주디노트에 뜬금없이 등장해서 의아했었는데 여러 곳에서 한번에 터진다는 뜻이라니 납득이 가네요. 지명 Moab까지 등장해서 혼란스러웠는데...아래 내용은 이제 앞서 말한 MOAB과 무관하다고 봐야겠죠? 🤔
2019년 초에 저는 유타 주 모압에서 구조된 수천 명의 어린이들의 구조 작업을 따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유타주 모압 홍수. 최근 유타에는 비가 미친 듯이 내렸습니다. 이 거리는 마르면 물이 흘러나온 모든 붉은 바위에서 사파이어 레드가 될 것입니다. 유타의 갑작스런 홍수로 6,000가구 정전. 홍수로 유타 시더시티 시장이 비상사태를 선포한 지 며칠 만에 주에는 더 많은 돌발 홍수와 뇌우가 발생했습니다. [0803 주디노트] 글자수가 많아서 원문은 뺏어요. 앱은 엔터키가 소용없네요🙁 암튼 글로 옮기느라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잘 봤어요
부가 자료와 내용 감사합니다~ 저도 브라질 영상은 처음 보네요. 영국등지에서 간호사분들이 올려주신 건 본적이 있어요. 텅텅 빈 병원... 정말 언론이 이렇게 강력하게 통제하고 있다는 걸 사람들이 하루 빨리 알아야 할텐데요.
아래 올려주신 글 2019년 초 모압으로 나오는 글은 유타주 모압이라는 곳에서 아이들을 구조했다는 뜻인 것 같네요. 유타주 모압으로 검색하니 장소로 나오네요. 철자가 같아서 오해할만 하겠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결국 현 아프간 사태의 내막 속에는 트럼프가 탈레반과 스마트 딜을 한 것으로 봐야겠군요.
항상 소식 업데이트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참에 그 부분이 밝혀질 것 같은데 어떻게 전개될지는 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신 덕분에
고급 정보 알아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람들이 고급정보인지 알아보지 못하는 게 안타깝죠.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더큰 혼돈이라~~버텨야지요.
어떻게든 버텨야 아이들도 살리지요.
버드나무님 감사합니다.
지금이 벼랑끝..인데 이렇게 해야 사람들이 깨어난다고 하네요.
우리는 체험학습중인가봐요.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늘 감사하며 보고 있습니다.♡♡♡
선을 실천하시고, 공유하시는 모습이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버드나무님 올려주시는 글을 볼때마다
맑고 높은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앗 칭찬 감사합니다~ 긍정에너지 주시니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파란글, 빨간글, 이미지, 각 파트 띄어쓰기 .. 눈도 덜 지루합니다. 정성들인 흔적에 감사드립니다. 역시 미디어는 믿을게 못된다는 것을 확인사살 해주는 내용입니다.
제가 원하는 바를 정확히 알아보셨네요^^* 글로 보면 내용이 길어 뒤로 가다보면 앞에 내용이 잊혀지더라구요. 핵심은 기억 하시라고 알록달록합니다^^ 감사합니다 ~^^
@버드나무 회전력 나쁜 머리속에 다시 입력하느라 두번째 정독하면서 느낀거는 처음와서 보는 사람도 어려운단어 의미를 다 해석, 부연설명도 넘 친절하게 느껴젔어요. 이제 알 만한 사람들도 늘어나면 굳이 부연설명도 달지 않아도 될텐데 생각이 들었는데. 처음 누구든 아무나 와서 봐도 내용의 반이상은 이해하고 갈 듯 하네요. 노고에 또 감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