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소음때문에 방문한 에쿠스VI
하체소음이 날 땐
야러가지 문제가 있을수 잇는데
주행거리가 10만킬로가 지났다면
하체부싱 세트 작업을 하는게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단품 몇 개 교환하고 나면
좀 지나면 다른 하체부품에서 또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럼 또 단품을 교환하게 되겟죠...
사실 제네시스, 에쿠스 시리즈 들 하체부품이
다른 차량들보다 가격이 좀 사악하거던요..ㅎㅎ
그래서 단품 교환하는것보다
하체부싱 풀세트 작업하는게 많이 유리하답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들이 하지만
많은분들이 하체부싱 만 작업하는 이유는
분명 무언가 좋았기 때문이지 않을가요...~^^*..
로어암에서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로어암을 고장하는 볼트는
움직임이 거의 보이질 않습니다..
그리고 로어암볼트는 고착이 된 상태에서
망치질을 해도 빠지질 않브니다..
절단 작업을 해야 할 정도인데
로어암은 돌아간다는 것은
부싱이 완전 째졌다는 것 입니다...ㅎㅎ
에쿠스VI 로어암소음
얼라이먼트 볼트 절단 작업합니다..
소음이 발생 한 지 억수로 오래되었다는거죠..
그래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ㅎㅎ
어쩔수 없습니다...^^
프로펠라샤프트 고무도 째졋습니다..
고무가 째졋으면 진동을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교환 해 주는게 맞겟죠...
일명 연탄 교환 후
고무에 좋은 그리스까지 도포하였습니다..
진동과 소음에 좋으니까 해주는겁니다..^^
물론 수명연장도 됩니다..
미세하지만요...
그러나 좋아지는건 확실합니다...^^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또 한번 하는 이야기지만
승차감도 좋아지고
부품수명도 연장되니까
하체정비 필수 공정 입니다..^^
그래서 정성을 다해 하는거랍니다...
공차체결작업은
탈착 한 모든 부품에 다 적용이 됩니다..
그래야 차가 더 딴딴 해 진답니다...^^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에쿠스하체부싱작업 #에쿠스로어암교환 #에쿠스엔진미미교환 #에쿠스연탄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