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와 관련된 모든 번역은;
종합번역으로! WWW.ea-trans.com
time지 해설자인 kph의 책임으로 이루어짐!!!
Time지 학습 개인/그룹 지도도 합니다.
전화; 988-5753
cell phone; 011-9250-5753
fax; 02-988-0772
email; kphong02@hanmail.net
담당자; 홍관표 (kph)
가급적 전화상으로 우선 연락 바랍니다! |
Time 4/16.
P55. essay. 승리할 수 있는 옳바른 길을 찾는 일. 만약 미국 공화당 사람들이 효과적인 (실제적인) 보수주의에 대한 영국식의 key를 찾고있다면, Cameron은 그 것이 (그와 같은 key가) 아니다.
대서양을 사이에 둔 양편 모두에서의 보수 주의자들이 위기 속에 처해있다. 영국인들의 눈에는, 공화당의 대선 지명권에 대한 이번 경선은 하나의 재앙으로 보이는 가운데, 현대의 공화당이 제시할 수 있는 것들에 관한 아무런 총의도 등장하지 않고있다. 그러나 UK 보수주의자들은 그들의 미국의 사촌들이 처해있는 이념적인 늪에 대한 (늪에서 탈출할 수있는) 그 어떠한 해결책도 갖고있는 것으로 보이질 안는다.
어떤 건성으로 살펴보는 것은 당신을 또 다른 결론으로 이끌지고 모른다 (즉, 언뜻 보아서는 Cameron과 Boris Johnson은 보수당 사람들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리기 쉽다). 이 것에 대한 이유는, 영국 총리 David Cameron이 명목상으로는 Tory (보수당) 당원 이고, 그리고 또한 이 나라에서 기타 다른 주요한 보수당의 정치 인물, London 시장 Boris Johnson도 마찬가지 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들 두 사람 모두의 입장들을 확보시켜 준, 사회적으로 진보성향의 보수주의에 대한 그 동안의 실험은, 좌초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보수당의 의원들은 그들의 지도자를 상대로, 보수당의 각종 여론조사 비율들이 떨어지고 있는데도, 불충분할 정도로 보수적 이라고 해서, 등을 돌리고 있다. 한편 Johnson은 5월 3일에 있게 될 재선에 대하여 버거운 싸움에 직면해 있다.
어느 정도, 본 시장은 보수주의자 인가, 아니면 진보주의자 인가, 사이에서의 문제의 어색한 선택을 피할 수 있다. 완전히 인간성의 힘에 의해서, 그는 어렵사리 이들 두 가지 모두에 해당한다. 그의 본능적이고, comic한 반사적인 언행들이 그로 하여금, 정치인에게는 정상에 해당하는 것 보다, 훨씬 더 폭 넓은 대중들에게 이르는데 있어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목적에 (보수주의에) 대한 그의 필수적인 심각성을 감추어 주었고, 그리고 그로 하여금 덜 불안스럽게 보수당 당원으로 보이도록 만들었다. 그의 야심에 관한 질문을 받게 되면, 그는 가끔씩 대답했다, “총리로 될 수 있는 나의 가능성들은, Elvis Presley를 화성에서 찾아 볼 수 있을, 아니면 내가 olive나무로 다시 환생되는, 가능성과 거의 같다.” 그렇다고 해도, 그는 규칙적으로 Cameron의 후계자로 홍보된다.
그러나 정확히 Johnson은 너무나 독특하게 다른 사람들과는 구별되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보수주의와 진보주의를 조화 시키는 방법은, 대서양을 건너는 것은 차치 하고서라도, 영국 내의 기타 다른 정치인들에 의해서 복제될 것으로는 (따라서 행동할 것으로는) 보이질 안는다. 또한 지도자 급의 영국 보수주의자들은 그들이 이번 공화당의 경선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들을 안는다. Cameron과 같은 진보 성향의 Tories당원들은 그와 같은 분열 성향의 극단주의로부터 공포 속에 몸을 도사린다.
One-off; 일회성의 사람/것. 다른 사람들/것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는 매우 독특한 사람/것
왜냐 하면, Margaret Thatcher는 한 사람의 병사 (즉, 실제 전투에 임하는 군인) 였지만, 그녀의 후계자들은 화해 주의자들 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들 자신이 덜 영웅적이거나, 아니면 덜 호전적인 시대 속에 있음을 발견하게 되며, 이 시대 속에서는, 영국의 보수주의자들은 그들이 진짜로는 전혀 매우 보수적이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줌으로서, “중도의 땅”에 대화 제의를 추구하고 있다. Cameron은, Barack Obama에 대한 대단한 예찬론자 로서, 최근에 백악관에서 환대를 받았었다. 그의 방문 기간 동안, 그는 공화당의 대선 지명권에 대한 경선자들을 피했다ㅡThatcher 같았으면 결코 하지를 안았을, 어떤 행동이었다.
Reach out; 대화 제의/도움 제공을 제시하다
미국에서 최근에 있었던 대통령들 중 Johnson이 좋아하는 사람은 Bill Clinton이다, 그리고 폭풍과도 같은 본 시장이 폭풍과도 같은 본 전직 POTUS (미 합중국 대통령)을 찬양하는 용어들을 이해하는 것은 교훈적 이다 (무엇인가를 시사해 준다; telling): “세상이 그가 대통령으로 있을 때 더 잘 운영되었다. 더욱 큰 낙관적인 판단, 즉 다른 국가들과 그리고 종교 단체들 사이의 harmony에 대한 잠재력이 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George W] Bush가, 이와 같이 ‘당신은 우리 편이던가, 아니면 적이다’ 라는 식의 정신력에 관해서, 가져왔던 소름끼치는 것을 갖고있지를 안았다.” Johnson의 입장에서는ㅡ모든 사람들이 good time을 갖기를 원하는 optimist로서, 증오하는 대접을 받는 것을 참지를 못한다, 그리고 개인적인 도덕심에 관해서 설교를 결코 안는다ㅡClinton은, Rick Santorum같이 엄격하고, 휘어질 지를 모르는 공화당 사람 보다, 무한하게 더 선호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영국 보수당 지도자들에게는, 공화당 사람들은 점점 이상하고 그리고 극단적으로 보인다. 한 사람의 Tory 당원으로서, 본인이 얼마나 현대적이고 또한 진보적인지를 보여주기를 원하는 사람으로서, Cameron의 입장에서는, Obma는 훨씬 더 자연스런 우방을 만든다. Cameron은 또한 동성간 결혼 이라는, 심지어 그의 미국인 idol인 Obama마저도 아직까지 선거운동의 공약으로 변화 시켜 놓지를 못하고 있는, 그 어떤 것에 대한 지지자 이기도 하다. 실제로, 영국 보수당의 지도부와 그리고 미국 공화당 사람들 사이의 그 동안의 괴리를, 동성간 결혼 문제 만큼이나 분명하게 극적으로 만드는 것들은 별로 없다. 공화당 후보들 중 아무도 그 문제를 선호하는 입장에 관해서 심사숙고 할 수가 없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본 영국 총리가 어떤 ‘새로운 Toryism’에 대한 공식을 발견해 냈다는 뜻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하기 위하여는, Cameron식의 진보적 보수주의에 관한 version은, 기존의 Tory 지지 기반을 초월해서 appeal성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그는 2010년 총선에서 전반적인 과반수 득표에 실패하면서, 어쩔수 없이 그로 하여금 ‘자유 민주당 사람들’과 연립으로 통치하도록 했다. 그는 사실 많은 그의 핵심적인 유권자들을 소외 시켰다.
만약 누가 예의에 벗어나기를 원한다면, 그는, Cameron을 영국 정계의 Mitt Romney라고 묘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진실된 소리를 내는데 있어 어려움을 갖고있는 특권의 background출신의 사람 으로서 말이다. 이들 두 사람 모두를 상대로, 그들은, 그들 자신이 믿는 것들이 아니라, 그들이 생각하기에 그들의 일반 청중들이 듣기를 원한다는 것들을 말하고 있다는, 바로 그 같은 의심을 떨쳐내지를 못하고 남아있다.
복잡한 영국 보수당 사람들은 놀라움과 함께, Republicanism이 지니고 있는 더욱 wilder한 극단적인 사항들을 응시한다. 그렇다고 해도, Cameron의 추종자들 가운데는, 각종 진보성향의 추세들과 그리고 민주장 대통령들에 대하여 비위를 맞추는 대신, 진정하게 보이고 진정한 소리를 감히 낼 수 있는 어떤 보수주의에 대한, 점점 커져가고 있는 요구가 있다.
Pander; …의 비위를 맞추다. 지나친 요구를 들어주다 syn. Pamper, cater, coddle, mollycoddle, cozy up to, indul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