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NBA 응원 게시판 휴스턴 vs 오클 (미친라인 가동 휴스턴)
호나섹 장 추천 0 조회 1,357 25.10.22 09:06 댓글 8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10.22 11:10

    엠비퓌 역전 ㄷㄷㄷ

  • 작성자 25.10.22 11:14

    짭키치 재역전

  • 25.10.22 11:14

    졌네 ㅎㅎ

  • 작성자 25.10.22 11:14

    듀란트 자유투2개 획득 이래서 현질함

  • 25.10.22 11:15

    아니 1구 실패?

  • 작성자 25.10.22 11:15

    오잉 자유투 1구 실패

  • 25.10.22 11:15

    오잉

  • 25.10.22 11:15

    오 샤이 동점!

  • 25.10.22 11:15

    이게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네요. 듀란트 자유투 1구 실패라니..

  • 작성자 25.10.22 11:15

    mvp who????????????

  • 작성자 25.10.22 11:16

    근데 팔로 겁나 미는거 같은데 저정도는 걍 다 넘어가네요 ㅋㅋㅋ

  • 25.10.22 11:17

    SGA 동점 미들

  • 25.10.22 11:17

    이걸 연장 ㄷㄷ

  • 25.10.22 11:22

    듀란아 왜그냐 또

  • 작성자 25.10.22 11:26

    아멘탐슨 못 일어나네요

  • 25.10.22 11:29

    아니.. OKC가 이걸 .. ㄷㄷ

  • 25.10.22 11:31

    휴스턴 절대 쉽게 안지는팀으로 변모

  • 25.10.22 11:31

    자유투 ㅋ..

  • 25.10.22 11:36

    센군 ㄷㄷㄷ

  • 25.10.22 11:36

    아담스 두명 박스 와 ㅋㅋㅋㅋ

  • 25.10.22 11:37

    쿠플 화질 죽이네요.

  • 25.10.22 11:39

    듀랭아..

  • 25.10.22 11:39

    오잉

  • 25.10.22 11:40

    듀랭이 뭐하니...

  • 25.10.22 11:40

    듀란트웨버 ㄷㄷㄷ

  • 25.10.22 11:41

    웨버님이 그러시니 ㅜㅜ
    정신즘 차려라 듀랭아 ㅎ
    웨버님 화나실라 ^^

  • 25.10.22 11:54

    센군 이녀석

  • 25.10.22 11:55

    센군과 듀란트
    여기에 벤블릿이 더해진단 말이지

  • 25.10.22 11:56

    어우 재밌다
    미리보는 컨파느낌

  • 25.10.22 11:57

    샤이의 훼이크로 듀란트 파울 아웃

  • 25.10.22 12:00

    역시 챔피언은 강하네요 솔직히 전 휴스턴 승예상했는데
    나이두 어린팀이 대단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