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코트님 사진인데
이걸 진짜 시전했네요 ㄷㄷㄷ
엠비퓌 역전 ㄷㄷㄷ
짭키치 재역전
졌네 ㅎㅎ
듀란트 자유투2개 획득 이래서 현질함
아니 1구 실패?
오잉 자유투 1구 실패
오잉
오 샤이 동점!
이게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네요. 듀란트 자유투 1구 실패라니..
mvp who????????????
근데 팔로 겁나 미는거 같은데 저정도는 걍 다 넘어가네요 ㅋㅋㅋ
SGA 동점 미들
이걸 연장 ㄷㄷ
듀란아 왜그냐 또
아멘탐슨 못 일어나네요
아니.. OKC가 이걸 .. ㄷㄷ
휴스턴 절대 쉽게 안지는팀으로 변모
자유투 ㅋ..
센군 ㄷㄷㄷ
아담스 두명 박스 와 ㅋㅋㅋㅋ
쿠플 화질 죽이네요.
듀랭아..
듀랭이 뭐하니...
듀란트웨버 ㄷㄷㄷ
웨버님이 그러시니 ㅜㅜ 정신즘 차려라 듀랭아 ㅎ웨버님 화나실라 ^^
센군 이녀석
센군과 듀란트여기에 벤블릿이 더해진단 말이지
어우 재밌다미리보는 컨파느낌
샤이의 훼이크로 듀란트 파울 아웃
역시 챔피언은 강하네요 솔직히 전 휴스턴 승예상했는데 나이두 어린팀이 대단하네요
엠비퓌 역전 ㄷㄷㄷ
짭키치 재역전
졌네 ㅎㅎ
듀란트 자유투2개 획득 이래서 현질함
아니 1구 실패?
오잉 자유투 1구 실패
오잉
오 샤이 동점!
이게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네요. 듀란트 자유투 1구 실패라니..
mvp who????????????
근데 팔로 겁나 미는거 같은데 저정도는 걍 다 넘어가네요 ㅋㅋㅋ
SGA 동점 미들
이걸 연장 ㄷㄷ
듀란아 왜그냐 또
아멘탐슨 못 일어나네요
아니.. OKC가 이걸 .. ㄷㄷ
휴스턴 절대 쉽게 안지는팀으로 변모
자유투 ㅋ..
센군 ㄷㄷㄷ
아담스 두명 박스 와 ㅋㅋㅋㅋ
쿠플 화질 죽이네요.
듀랭아..
오잉
듀랭이 뭐하니...
듀란트웨버 ㄷㄷㄷ
웨버님이 그러시니 ㅜㅜ
정신즘 차려라 듀랭아 ㅎ
웨버님 화나실라 ^^
센군 이녀석
센군과 듀란트
여기에 벤블릿이 더해진단 말이지
어우 재밌다
미리보는 컨파느낌
샤이의 훼이크로 듀란트 파울 아웃
역시 챔피언은 강하네요 솔직히 전 휴스턴 승예상했는데
나이두 어린팀이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