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친 고객들이 스타벅스가 더 이상 커피의 왕이 아닌 이유를 밝힙니다.
https://nypost.com/2024/08/18/us-news/starbucks-losing-customers-thanks-to-high-prices-long-lines-culture-wars/
커피 애호가들은 스타벅스에 등을 돌리고 있다. 그리고 커피 대기업이 잃어버린 사랑을 회복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없다.
월스트리트 저널이 금요일에 발표한 보도에 따르면 , 고객들은 오르는 비용, 긴 대기 시간, 그리고 일부에서는 회사의 나쁜 정치적 행태로 보는 현상에 지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맹공으로 인해 스타벅스는 6월 30일로 끝난 분기에 미국 주문량이 6% 감소했습니다.
댄 팔머에게 급등하는 가격은 더 이상 매일 망고 드래곤프루트를 마시는 데 가치가 없습니다.
66세의 시카고 교외 거주자는 WSJ에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라고 말하며 한 잔의 가격이 6달러가 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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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애호가들은 스타벅스에 등을 돌리고 있다. 고객들은 가격 상승, 긴 대기 시간, 일부에서는 이 회사의 나쁜 정치적 행보에 지쳤다고 말하기 때문이다.로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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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의미에서도 그것은 거래가 아닙니다."
Palmer는 다가오는 경기 침체에 직면하여 의도적으로 외식을 중단한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Revenue Management Solutions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약 40%가 테이크아웃 비용 지출을 줄였다고 보고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저렴한 경쟁사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워싱턴주 스포캔의 브래드 펄은 비싼 가격과 긴 대기 시간이 너무 심해질 때까지 스타벅스의 헌신적인 고객이었습니다. 지금은 더 저렴한 옵션이 있는 지역 커피숍을 자주 이용하며, 한 달에 약 150달러를 절약합니다.
펄은 비용에 대해 "정말 사치스러운 일이에요"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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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맹공으로 인해 스타벅스는 6월 30일로 끝난 분기에 미국 주문량이 6% 감소했습니다.로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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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세의 시카고 교외 거주자인 댄 팔머는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라고 말하며 한 잔의 가격이 6달러가 넘는다고 지적했습니다.로이터
돈을 내고 주문하고자 했던 사람들은 또 다른 불편한 점, 즉 모바일 주문에도 불구하고 대기 시간이 길다는 점에 끌려갔습니다.
Technomic Ignite Consumer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2024년에는 고객의 30% 이상이 주문한 상품을 받기까지 무려 15분을 기다렸다고 답했고, 어떤 고객은 30분 동안 기다리기도 했습니다.
전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조차도 매출의 30%를 걸러내는 모바일 주문 시스템에 오류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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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임시 스타벅스 CEO였던 하워드 슐츠와 당시 신임 CEO인 락스만 나라시만은 2022년 9월 13일에 함께했습니다. 나라시만은 2024년 8월 13일에 사임했습니다.에이피에이치
슐츠는 6월에 진행된 "Acquired" 팟캐스트에서 "모두가 모이면 갑자기 모쉬 피트가 생기고, 그건 더 이상 스타벅스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스타벅스는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업무 흐름을 재구조화해 생산성을 높이는 등 이전 고객을 다시 회사로 유치하려고 노력했지만, 회사는 반복적으로 겪어 온 문화적 격변에 대처할 여유가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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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년에 걸쳐 이념적 좌파와 우파 모두 커피 대기업을 표적으로 삼았으며, 각 진영 모두 전국적인 보이콧을 요구했습니다.
이 체인점은 빨간색 홀리데이 컵에 크리스마스를 명확하게 언급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한때 비판을 받았는데, 도널드 트럼프를 포함한 정치인들은 이를 반기독교적이라고 주장했고, 좌파 지도자들은 스타벅스가 이스라엘을 재정적으로 지원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슐츠는 두 가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단호히 주장했습니다.
최근 스타벅스는 직원들의 노조 결성 시도를 억압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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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6월 9일 뉴욕에서 인터뷰를 받고 있는 스타벅스 신임 CEO 브라이언 니콜.에이피에이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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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년에 걸쳐 이념적 좌파와 우파 모두 커피 대기업을 표적으로 삼았으며, 각 진영 모두 전국적인 보이콧을 요구했습니다.그레고리 P. 망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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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는 여전히 미국 내 최고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실망스러운 분기 보고서 이후 시장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6월 이후 스타벅스 주가는 약 17% 상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