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문화재단은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고자 지난 2006년 대원음악상을 제정하였습니다. 그 동안 대원음악대상, 대원음악연주상, 대원음악작곡상 등 각 부문별 수상자를 배출한 대원음악상은 매년 한국의 우수한 음악적 역량을 국내외 무대에 알리고 한국 클래식 음악계를 빛낸 음악인 또는 단체를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클래식음악상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제 2015년을 맞이하여 제9회 수상자 배출을 앞두고 있는 대원음악상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추천인단 제도를 통한 1차 후보자 선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원음악상의 추천인단은 평소 클래식음악에 깊은 조예와 감식안을 갖춘 전문가로 한국 클래식음악계에 영향력을 가진 인사들로 구성됩니다. 이에 귀하를 제9회 대원음악상 추천인으로 위촉하고자 하오니, 한국 클래식음악계의 발전을 위하여 수락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대원음악상 추천인단은 수상 후보를 추천함으로써 대원음악상의 근간을 마련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추천인단에 위촉되신 귀하께서는 첨부된 추천서에 제9회 대원음악상 각 부문별 수상후보를 한 분씩 추천하시어 (복수추천불가) 간략한 추천사유와 함께 이메일(info@daewonculture.org )
또는 팩스(02-6000-4112)를 통해 10월 20일 월요일까지 제출해주셨으면 합니다.
이후 추천인단의 추천 내용을 집계하여 수상 후보로 올리고,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대원음악상 수상자가 선정됩니다.
첫댓글 . . . 祝賀드립니다 !
( 전 지금 캐나다에 사는 데 궁금 해서 ? 이준일 학장께서는 현재 어느 音大 학장이신가요 ?)
은퇴 했읍니다.
몇 년 전 향음 홀에서 열창히셨던 그분이신가요?
열창은 아니고 구경을 했지요.
이준일 교수는 nick name 이 경기57회 Luciano Pavarotti 인 분으로 활동이 매우 많아
요즘도 바쁜 삶을 살고 있다고 듣고 있읍니다. 일산에 사는 동안 일산의 돌체에서
많은 활동도 하였던 분입니다.
선배님들이 너무 과분하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