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저런 갑자기 왜저러는거야!! ㅜㅜ;; 나만 더 곤란해지는데..(공주병ㅡ.,ㅡ)그러면.. 강민은.. 뭐라고 말할까...ㅜㅜ;;
"조...조민혁!! 너 지금 뭐라고 했어? 강혜민을.. 사랑한다고?"
"강수진! 너는 꺼지라고 했다! 그리고.. 내가 너 좋아한다고 했냐? 그냥 니가 사귀자고 한거잖아!"
"조..조민혁 진짜... 엉엉 다다다다다닥[뛰어가는소리]"
"쳇"
왜.. 강민이.. 아무말도 안하지? 이상한데?.. 이ㅈㅔ.. 우리 셋만 남았는데.. 뭐라고 말을.. 해야될거아냐...;;
"조.민.혁!"
"....... 네.."
"나도... 알고 있었다... 너가 강혜민 사랑하는거말야.. 처음에는.. 몰랐어.. 설마.. 그려려니 했는데... 강수진말 듣고 .... 알았어... 나도.. 언젠간.. 이런일이 올꺼라는것도.. 짐작했었고.. "
"....... 네..."
"하.지.만.강.혜.민.은.못.줘!!!!!!!!"
후훗.. 내가 좀 인기가 많아서...ㅡ,.ㅡ;;근데... 강수진은 어쩌자고 강민 앞에서 그런이야기를 하는거지?... 강수진.. 뭔가가 있을법도 한데....... 물어볼까? 아니야..ㅡ,.ㅡ.. 물어보다가.. 큰일날지도 몰라.. 가만히 있자..-_-;
"강민선배님.. 저는.. 정말로 사랑해요.. 내.. 생애에서.. 정말.. 내 천사란 말예요.... 저.. 이번에 처음으로 한 여자를 사랑하고 있는 거예요.. 그리고 결혼도 할꺼구요.. 저.. 정말로 강혜민.. 제걸루.. 찜 해놨어요"
"조.민.혁.. 너 .. 강혜민... 못줘.. 아니.. 안줄꺼야.. 그리고 혜민이도 나를 좋아한다고 했잖아? 근데.. 이제와서 너가 애를 사랑한다고 고백하면? 어쩔껀데"
"풋.. 선배님.. 크게..오해하시는데요.. 강혜민.. 정말로 진심으로 선배님 좋아하는것같아요? 그렇게 보여요? "
"알아! 하지만.. 노력하잖아.. 혜민이가.. 노력을 하잖아! 나는 그래서 좋아.. 근데.. 너때문에.. 완전 잡쳤지만... 그래도... 혜민이가.. 나를 좋아하려고.. 노력하는모습.. 그 모습만이라도.. 좋아.. 한마디로.. 혜민이는 너를 잊으려는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크큭.. 선배님.. 그런 오해보다는말이죠? 사랑한다랑 좋아한다랑.. 그 의미가.. 같은거라고 생각해요?"
"뭐야?"
"그 의미는 달라요... 친구끼리도 좋아한다고 하잖아요.. 그니까 강혜민은... 그런 의미로 한거죠.. 친.구.!!"
"치..친구? .. 이자식이!!"
"자..잠깐!!!!!!!!!!!!!!!!!!"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다... 하지만.. 강민이 민혁이 멱살을 잡고 칠라고 하니까..ㅜㅜ;; 사랑이 어쩌고 저쩌고 ㅡ,.ㅡ;; 나는 그런거 싫은데..
"야!! 너네.. 정말.. 끝까지 나 화나게 만들꺼냐? 정말? 너네 졸라게 재수없는거.. 알아? 왜그러는데? 내가 없는데서 하면.. 어디가 덧나? 어? 꼭 내가 들으라고 하는 소리 같아.. 알아?"
"강혜민..."
"그리고.. 조민혁.. 너 말야.. 내가 너 싫어한다고 말했잖아!! "
"니가 언제 그랬어?"
"내가 너 피하는거.. 그런거 보면.. 모르겠어?"
"........ 몰라.. "
"븅신새끼아냐?"
"어.. 나 븅신새끼야.. 부모없이 자라서 그래.. 부모없이.. 사람 죽이면서 컸어.. 그래서 그런거야.. 그래서 내가 븅신이라고... "
"..조..민혁.... 나는.."
"뭐야? 이제 동정할려는거야? 그런 동정따위는 필요없어!"
"미..민혁아.."
"그래.. 그래서 내가.. 강수진년이랑 사귀는 이유야.. 그리고 아까 나가서... 강수진네... 아빠랑... 이야기하다가 왔어.. 존나 싫었어!! 강수진아빠가 나한테 뭐라고 했는지 알아? 약혼... 하래... 아니.. 결혼까지 하래... 그것도.... 두.달.뒤.에... 얼마나.. 그게 얼마나 좃같은일인줄알아? 나.. 엄마한테 맹새했었어. 공부 못해도... 못해도... 대학교는.. 꼭 들어간다고... 그리고.. 내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 만나서.. 잘산다고.."
"...........ㅜㅜ"
"그래서.. 강혜민을 만난거였어.. 근데.. 강수진이.. 갑자기 그딴이야기 꺼내는 바람에.. 이렇게 됐어.. 강수진 아빠가.. 결혼을 반대했는데.. 강수진이 자살할려고 했데... 어이가 없지?"
"미..민혁아.. 하지만.... "
"근데!! 지금은 달라.. 이제.. 강수진.. 그년 싫어... 사귀는것도 싫어.. 그새끼가 협박해서 사귀는거? 존나싫어.. 이제.. 내 맘대로 사귀고 싶어.. 내가 사랑하는 여자랑.. ..강.혜.민.이.랑 . . . "
카페 게시글
하이틴 로맨스소설
[LOVE]
『얼떨결에 사귄그놈,결혼까지...』[21]
『㉤ㅐ친년』
추천 0
조회 32
03.08.01 14:4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