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운무산- 횡성에서 가장멋진 암봉과 조망,계곡이 좋은 한강기맥의산 !!!
산초스 추천 0 조회 257 13.07.02 17:07 댓글 7

• 13.07.02 17:31

첫댓글 산도 멋지고 암릉도 좋지요...

• 작성자 13.07.04 16:35

ㅎ 횡성에선 가장 멋진 암봉이 있는 멋진산이었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07.02 17:46

운무산을 서석삼거리에서 원점회귀 비슷하게 그어보았는데...암릉이 많은 산이라 선뜻 나서질 못하겠네염. ㅜㅜ

• 작성자 13.07.04 16:36

ㅎ 치마바위쪽으로 나무를 헤치고 밧줄도 있고 길도 있긴한데 너무 가파르게 떨어져서 가다가 포기하였는데..
    한강기맥 먼드리재에서 원넘이고개쪽으로 산행이 가장 편할것 같았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07.02 18:28

멋진 산입니다.오래 전에 한강기맥을 높은산님 따라서 가다가,저 운무산 근처에서 저 혼자 알바하고 뒤돌아 온적이 있지요,그래서 다시 한 번 혼자서 찾아갔는데,내려가다가 능선으로 못가고 그 옆 임도로 가면서 끌탕을 했었습니다.지금 다시가면 마루금대로 이리저리 잘 갈 수 있을텐데~~~운무산만 보면 옛 생각이 납니다.좋은 코스로 즐겁게 잘 다녀오셨네요~~~

• 작성자 13.07.04 16:37

ㅎ 먼드리재에서 원넘이고개까지 한강기맥길 산행이 좋을것 같았는데 차량회수가 문제라 운무산장에서 오르내렸는데 나중에 냉탕할때 운무산장 주인께서 차량회수 가능하다고 알려주셔서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3.07.25 08:31

한강기맥 진행 중 알바로 인해 원넘이재에서 운무산장으로 내려왔었는데요
    혹시 운무산장 운영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