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하체부싱+엔진미미교환 후
아 프로펠라샤프트 고무도 잇고
얼라이먼트 볼트도 보이는군요...
고착이 발생하엿다는 의미이며
하체소음도 많이 들렷다는거겠죠...
고로 차수리하고나면 참 좋아질거라는거죠...ㅎㅎ
프론트 부싱
로어암 부싱 A/ S /G 6개,
상부암 부싱 4개, 스테빌 부싱 2개, 링크 2개
리어 부싱
로어암 부싱 2개, 어시스트 암부싱 2개, 너클부싱 4개
필로우 볼 2개, 트레일링 암 부싱2개, 어퍼암 부싱 4개
스테빌 부싱 2개, 링크 2개, 스프링 고무 4개
하체부품은 전부 다 탈거하여
부싱 만 달랑 빼서 교환 할 준비합니다..
프론트 텐션암, 로어암부품도 탈거하여
부싱 만 달랑 뺄 준비를 하였습니다..
부싱 만 달랑 빼서 교환하면
여러분들이 좋아하기 때문이죠...^^
프로펠라샤프트 고무..
일명 연탄이라고도 하는데 많이 째졌습니다..
연탄이 째지면 미션에서 전달 된
회전 진동을 흡수하지 못해
주행 중 울렁거리는 증상도 나타나니까
교환 해 주는게 좋겟죠...^^
리어 너클 상부 부싱은
완전 아작이 난 상태입니다..
사실 에쿠스와 K9 차량의 경우
너클 상부부싱 파손이 많기때문에
부싱 교환 할 때 무조건 교환하는게 맞습니다.
엔진미미도 차체에 닿아
너무나 뚜렷한 흔적이 남아있는데
잘 보이시죠...ㅎㅎ
엔진미미 교환 후
참고로 차수리닷컴에서는
엔진미미 교환 시
크로스멤버를 내린 상태에서 작업을 하는데
그 이유는 센타를 잘 맞추기 위해서랍니다..^^
빨리빨리도 좋지만
제대로 하는게 더 중요하겠죠...ㅎㅎ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 중 입니다..
그 무엇보다 중요한 공정이기때문에
그 무엇보다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그래야 차가 딴딴해지고
그래서 안전운행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잘하는 카센타!
차수리닷컴!
혼자만 알고 있지말고
주변에 소중한 분들에게 조용히 이야기 해 주세요...
그 함 가봐라고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K9하체부싱교환 #K9너클부싱교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