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 참석해 주신 분들 모두 반가웠고요.
좀 늦게 도착한다는 한분은 제가 모임을 진행하느라 도중에 전화를 못받았어요...정말 지송합니다. 오셨다 그냥 돌아가신건가요??...문자통에게 연락은 주셨으면 그래도 연락 되었을 텐데...암튼..다시 한번 죄송~~!이해해 주세요.
123456님...인천 부평에 사신다고...ㅋ..반가웠고..붙임성이 좋더군요.
술, 담배가 정말 아토피에 좋지 않다고 해놓고선...담배피고.....술도 자주 먹죠??...ㅋ..
의사선생님과 친해지라는 조언도 해 주었습니다.
그냥 봐서는 아토피인 줄 모르겠던데...암튼..잘 관리해서 좋아지시길..
음치라서 죄송님....이번에 문자통을 맡아 주셨는데...수고 많으셨어요...이분도 인천에 살고...태어나면서부터 20살인 지금까지 쭈욱..아토피라고.....많이 고생하셨겠어요.
서울대 대학병원 다니다...지금은 그만 두고 강화도 마라쓴물을 바른다고 하셨습니다.
4계절 내내 심하다고...음...제가 보기엔 치료에 지쳐서 어느정도 방치하게 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다시 차근히 하나씩 관리해 나가고...치료와 관리 계획도 세워나가야 할 것 같아요. 적절한 전문의의 치료도 필요 할 것 같고요. 기회되면 차근히 이야기 나누었으면 해요...절대 자포자기 하지 마시고요...자신을 사랑하면서 가꾸어 나가길 바랍니다.
핑크~님....심할 때만 병원가고 했는데..결국 스테로이드에 의존적이 되었고 점점 더 강한 스테로이드를 쓰게 되었다가 결국 약을 끊고 탈스하였고...실패해서 다시 약 사용하다가 군대 갈 생각에 약을 다시 끊었고,..그 후 정말 힘들었고 입원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학교에 가서는 채식만 했었고요...
약을 이용한 치료가 끊나면 피부 관리를 해 주어야 하는데....사람들은 약 쓰고 좀 좋아지면 약 끊고 피부관리는 하지 않아 악화를 반복하는 고통을 겪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이 야기 동감이 갔습니댜.
핑크님은...이중세안, 흙설탕 맛사지, 마스크 팩 등..피부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확실히 노력한 만큼 좋이진다는 군요.
자신의 맞는 음식을 찾는 경우 아토피가 심할 때는 많은 음식이 아토피를 악화시킨다고 생각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좋아지고 나서 다시 음식을 찾아보면 아토피를 악화시키는 음식은 그리 많지 않다고 했습니다. 아토피가 심할 때는 가릴 음식의 판별이 어렵다고 합니다.
쓰러진다님....어릴적부터 병원치료를 받았고 염광의원, 국홍일 피부과 등 좋다는 곳에도 많이 가봤답니다.
지금은 아토피 한방, 양방병원에서 치료하는데...비용이 만만치 않다는군요....
운동을 좋아하신다는데..빨리 좋아져서 운동도...다른 하고 싶은것도 마음껏 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자-햄들었어님...아토피 증상 치료도 치료지만 기본 건강관리가 중요하다고 이야기 해 주셨습니다.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전체를 보고 차근히 치료해 나가길 바란다고 이야기...올해 여름부터 한약으로 건강을 잡아가고 있고 꾸준히 좋아지고 있다고..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 건데...좋아지는 모습 보니까 좋았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전절안에서 빨리 나아서 완치자 모임 만들자고 이야기 했습니다...ㅋ..
명랑소녀성공기님...예전에 아토피가 있었다고..지금은 다 나으신듯...어머니께서 보내주신 뽕잎가루와 상지차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한시간 전부터 와 있었는데...어찌하야..만나지 못한건지..암튼..고생 많았습니다....아직 써보진 못했습니다....
파애님...얼굴하고 손 부분에 아토피...병원도 다녀보고 한방병원도 다녀봤지만 치료가 쉽지 않았다고...그리고 아토피때문에 마음아펐던 일도 있었는데...마음이 너무 여리십니다. 파애님...너무 상처받지 마시고 무시해 버리세요...그리고 아직 그래도 심한 상태가 아니니 잘 치료하고 관리해서 저처럼 고생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조심하세요...홧팅~!
파애님은 좀 늦으셔서 스타벅스 건물 4층이라고 찾아오라고 했는데..신촌에 스타벅스가 2군데??!!....스타벅스 4층인데 영어학원이랍니다...결국 맥도날드에서 다시 만나 모임장소로 안내했습니다....고생했습니다. 첨부터 마중나갈것을...쏘리~!
파둥님...인테리어 시공일 하면서 아토피증상이 나타나서 고생하셨다고..그래서 일도 바꾸고..피부과 치료를 하신다고..파둥님도 비교적 심한 상태는 아니어서 지금 잘 관리하고 치료하셔야 할거예요...만성이 되고 병이 심해지면 정말 힘들어 지니까요...
산타이고님...안 해본 것 없이 다 해보았다고....지금은 증상치료 하면서 기본 관리 하고 있고...스테로이드와 프로토픽 사용하는데...스테로이드 줄여나가고 있고 곧 프로토픽만으로 관리 될 듯...그러다 프로토픽도 점점 줄여나가고 결국 보습제로만 관리하려는 것이 목표라고...산타이고님은 오래전부터 알던 친구인데...암튼..빨리 좋아져서 하고 싶은 공부하고...좋은 여친도 만나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뭇꾼님...녹차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아드님이 좋아져서 정말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일 늦게 온 록맨~!님...숙성시킨 올리브오일 사용하면서 최근 더 좋아졌다고..늦게 와서 밥도 못먹고...배고팠지?!....록맨도 이전 모임부터 알던 친구인데...꾸준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노래방에서의 노래 실력은 여전히 수준급이었고...반가웠어~!^^
아...........힘들다...이리하야.....이번 신촌모임은 끝이 나는데....ㅋㅋ...얼쑤~!
다들 정말 반가웠고요...다음번엔 더 좋아져서 보게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운영자형인천에서정모한번해요정모아니더라고인천사람들끼리모여서애기했으면좋겠어요.부평쪽에서좋은자리알아요인천정모해요..형또보고싶어요..
그래...인천 정모는 아니더라도 번개정도 준비해 보자~!^^ 인천쪽에 좋은데가 어딘데..?? shb 띄어 쓰기 해주는 쎈쑤???ㅎ~
기념사진은 안찍었나욤..-0-
네...그냥 모임에서 사진 별루 좋아하는 것 같지 않아서 이번엔 아예 사진기를 가지고 가지 않았어요...^^;
그날 재밌었어요 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다 적으시느라 힘드셨겠어요 ㅜ- 거기 신촌역에 스타벅스가 두군데 더라구요 ㅜㅜ 두군데 거리가 좀 가깝던데요- ㅜㅜ
ㅋ~! 그래요..그날 잘 들어갔죠?!
다들 반가웠구 다시 보니 새삼스럽네요. 며칠 된 것도 아닌데..... 모두들 열심히 관리해서 이겨냅시다~
새삼??...총무 보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와~ 정말 자세히도.....대단하세요.
그날 필기하면서 들었어요...기억력이 좋은게 아님...오해하지 마시길..ㅋ...머리에 메니큐하는 거 그날 첨 알았어요...ㅋ...
많이 참석하셨네요 + ㅁ+ 후기 잘 읽었습니다
많이는 아니고..그래도 가장 적정 인원이 참석...너무 썰렁하지도 많아서 나뉘지도 않은 정도의...분위기 좋았습니다. ^^ 담에 기회되면 기연양도 한번 봅시다~!
초와요!!! + ㅁ+
전 다음부턴 시간을 늦게 만나지 않는 이상 가기 힘들꺼 같아요 ㅠㅠㅠ 저 토요일은 4시에 끝나거덩요 ㅠ
성우는 모임 끝나고 밥도 거의 다 먹었을 때 왔어...노래만 불렀지만...ㅋ...토요일인데 늦게 끝나는 구나 정팅에서 보자고~!^^
정말 재밋고 여러가지면에서 유익한 자리였던 거 같아요..~ 앞으로는 정모 더 자주 열어주셈^^.
다들.. 재밌었겠다
나두 가고 싶었지만 요번
부터 일을 하게 되서 가고 싶어도 못 가고 
시간이 나지도 않아서리..에휴;;
헐..나도갈껄..ㅠ수능끝났는데..ㅠ 인천부평 번개~콜.ㅋㅋ
많이 오셨었네요.. 한 주 일찍 했었으면 갔을 수도 있는데 ㅎㅎㅎ 비니님 꼭~ 보고 싶어요~
나는?? ㅋㅋ
인천정모 하는날 있을텐데.. 오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