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요즘 추어지면서 점점 예열플러그에 신경을 많이 쓰십니다
글로우 플러그 작업을 하면서 어거지로 나온 플러그는 물론 부러진 예열플러그 위치와
제대로 잘나온 플러그도 탈거를 하면 피치 가공을 해 주는게 좋은듯 합니다
물론 에어 라쳇을 사용하면 안되겠지유?
지금도 예열플러그 안빠진다고 침투제 부어주곤 1주일후 오라하고 다시 1주일후
입고하면 돌리다 위험한지 다시 침투제 부어주곤 1주일 있다 오라하고
이렇게 반복적인 침투제 부어주기식 작업으로 고객은 매우 흥미를 읽게 됩니다
멀리서 보내온 자료인데 D엔진에서의 글로우플러그 부러짐시 매우 난감할수 있다
물론 피복만 잘 나와주면 (중심선은 그대로 있는경우) 일은 매우 쉽게 해결할수 있는
예열플러그 풀셋이 있지만 ---
US 차량인 헌병차 예열플러그 작업을 순조롭게 마칩니다
BMW-X6 5번 예열플러그 부저진 모양세가 증말 안나오구 싶어라 하는 모습인데
살살 달래고 얼르고 하여 탈착한 글로우 플러그 5번 6번은 정말 신중을 기해
작업해야 하는데 만일 조금 빗나가기 시작하면 실린더 헤드를 변상해 주어야 한다
춥기전에 예열관련 점검과 수리를 하면 좀더 나은 작업이 될것 같은데
차량소유주 들은 주머니에서 손을 빼기 싫어라 하나부다
R스포티지에서의 글로우 작업은 고장 항목에 있어 만일 배선 커넥터인
품번 36720-2F000 배선이--- 하니스 즉 굵은 배선에 전류계를 걸어 0A가 측정되면
컨트롤까지 교체해 주는것이 좋다는 생각이며 글로우플러그 품번은
36710-2F101인데 요즘 예열플러그 내부 구조가 튼튼해 잘 부러지질 않으며
가격은 좀 높은 편이다
성질나게 안나오던 글로우 플러그 카이런의 4기통에서 슬라이드 작업하다 손가락 이
진동에 벌겋게 되었는데 에구 이제는 뭔가 대책이 있어야 할듯 하군요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