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체험 마케팅
『 체험을 통해 상품자체의 부가가치가 높아져야 궁극적으로 기업의 가치가 상승하게 된다. 소비자들에게 체험을 제공하는 것은 상품과 자사 기업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며 소비자충성도, 기업이미지를 높이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소비자의 체험은 구전활동, 온라인상의 경험정보 확산 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므로 기업 입장에서는 체험을 하게 될 고객, 즉 체험 대상을 잘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자들의 특성과 요구를 잘 파악하여 그들에게 필요한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함은 물론이다.
소비자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자. 소비자를 감동시키고 열광시키고 나아가 소비자가 너무 행복해서 졸도할 수 있게 하면 어떨까? 물건을 파는 것보다 체험을 파는 것에 집중하면 어떨까? 』
어떤 메거진에서 기사를 퍼왔습니다.
100명의 유효 체험자만 있어도 주가 1만원 갈거라고 했었는데요?
비센의 가장 확실한 무기는 효과 입니다.
그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체험단이 필요한거구요. 제품의 효과가 없다면 체험단 모집해서 먹게하고 이를
검증하기위해 면역세포검사라는 초강의 수를 두는건 무모한 짓(?)일 겁니다.
물론 회사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비센 강상무님의 공지글(환우카페)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체험단 모집
을 공식화 한다면 이번만큼은 비센이 더이상 물러서지않고 승부수를 던진거라고 판단됩니다.
그러나 비센바이오에 한말씀 드린다면 체험단이든, 시식단이든 모집한 이후에 체계적인 기획력이 반드시 필요
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냥 어물쩡 넘어가서는 절대로 성공 못합니다.
데이터가 나오면 실명은 언급하지 않더라도 진솔한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진실을 주주들은 알기 원합니다.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할 수 없다면 카페를 경유해서라도 자세한 설명이 첨부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더많은 참여자들이 나오고 회사를 신뢰하게되어 응원하는 비센 주주들뿐 아니라 신규 주주들이 생깁니다.
다시 말씀드려서 준비를 철저하고 완벽하게 해달라는 겁니다.
아울러 체험자들은 모든걸 오픈 하실 마음의 준비는 가지셔야 합니다. 누가 보더라도 실제 체험자라는걸
알수있게 자신의 체험기를 수기형식으로 간단하게 표현하여 글로 남겨 놓는다면 좋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메거진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더군요.
『 체험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즉 체험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지속성, 일관성, 정교함이 중요하다. 단기적이고 일회성 이벤트나 체험이 아닌 지속적인 장기적 체험전략이어야 하고, 다양한 체험수단들이 체계적이고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체험이나 견학, 이벤트 등에서 로고, 색상, 매장의 톤, 작은 소품, 체험의 시작부터 끝까지의 일정관리, 제공하는 서비스의 철저한 관리 등에서 정교함이 필요하다. 고객들의 선호하는 분위기나 이미지, 고객의 감각을 만족시키는 체험마케팅은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효과적으로 이행되어야 한다.』
물론 비센바이오 비폴렌의 컨셉에 맞게 기획을 해야겠지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준비를 해달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비센 비폴렌이 하나의 독보적인 건강식품 코드로 자리매김 하기위해서는 철저하고 거의 완벽에 달하는 사전
준비 작업이 필요합니다.
조금 까다로운 조건으로 체험단을 구성해도 지나치지 않을겁니다.
우리 주주들은 이해하고도 남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면대면이 불가능 할 경우도 있겠으며 면역검사 조건도 지역이나 병원마다 다를수 있겠으니
이런 여건이나 환경도 감안하셔서 기획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체험자들은 비센의 비폴렌 제품에 대해서도 상당한 지식이 있어야 하며 향후 체험자들 스스로가 진정한
비폴렌 전도사가 되어 구전이든, 블로그든, 유투브에 올리든...나타난 효과를 광고하고 다니셔야 합니다.
언른 참여 신청서에 사인하고 싶습니다.
모바일로 만드시면 더욱 편리할것 같습니다.
이쁘게 만드셔서 우리 함께 참여해서 비센살리기에 동참합시다.
유효데이터 100명이라면 비센주식 1만원 가고도 남습니다.
우리가 그걸 증명하는데 앞장서 보시지요~~
다시올게요~~
첫댓글 회사미래를 가늠하기 위해서 저도 시식체험단에 참가하여 효과를 검증할까 합니다.
젭알.~~ 올해 안에 가능 가능??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비센바이오 화이팅!
저를 반드시 체험단에 참여시켜주세요^^
비센 비폴렌 최고의 제품 화이팅입니다
비센을 위해서라면 저 또한 적극 참여 할 것입니다~
참, 좋은 글, 감사합니다!^^
주가 1만원, 아니 10만원이라도
못갈 이유가 없지요. 갈 수 있습니다!
하면 됩니다! 기대만땅!^^
이벤트로 끝나면 안됩니다.
마치 음식 시식하는것처럼....
철저하게 계산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자주 오지 않는 골드카드를 그냥 막 쓰면 안되겠죠.
꼭꼭꼭~ 명심 또 명심
시식...하다 입에맞고 맛잇음 사가자나오~^^
@미소천사 입에 맞으면 사가고?
그렇게 어설프고 안일하게 생각한 마케팅 전략은 절대 안된다는 것이죠.
차라리 않하는게 낫습니다.
@비오는날오후 맞아요
그러하니 우리들의 회사고
우리들을 위한 제품이니
같이 홍보에 애써 보죠~^^
비센 비폴렌을 최고의 물건으로 만들어봅시다!
기대합니다~
1만원이라......입꼬리가 귀에 걸리네용~
날씨는 꿀꿀해도 암튼 기분좋아요~
뜬구름만
천원 언제가나?
만원이 된다면 주식을 더사야 될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ㅡㅎ
지금 가지고 있는것도 적지 않다는 생각인데...
암튼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만원으로~가~즈~아~
비센바이오주식!!
더 욕심 내봐도 될까요~ㅎ
만원?
충분히 가능하죠.
비상장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금방 훅~하고 올라갑니다.
지금이 절대적 추추매입니다.
꾸준히 모았더니 꽤 되네요^^
저도 은근 많네요!
몇십만주는 못돼지만 ㅎㅎ
38폐쇄 이후로 나름 후꾼하군요
오랫만에 좋습니다
비센바이오 안팍으로 많은 변화가 있어야 오르겠지만요
비센은 이번 비폴렌 출시로 많은 변화가 올거라봅니다
그 선봉에는 우리 주주님들이 힘을 보테시면 1만원 가능합니다
회사가 똑뿌러진제품으로 달아오르면 튀어 오르는건 잠시잠깐 입니다
주주님들의 동참 여부에 따라 회사는 할수있는게 많아질수도, 그렇지 않을수도 있을겁니다
이건 뜬구름이 아니고 현실적인 팩트입니다..
이번엔 정말 지금껏 만들었던 다른 제품들처럼 흐지부지 안되고 끝까지 진행해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희망 저두 그러한 희망을 사측에 기대해 봅니다~~^,^
@미소천사
대박상품, 대박주식 별거 있나요?
품질 좋고 가격도 착한 좋은 제품은 까칠한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보지요?
그러면 저절로 대박상품, 저절로 대박주식 되는 거 아닌가요?
비센 화분에 대한 팬심과 무한신뢰 확보가 대박의 관건 아닐까요?
아델님은 늘 확신을하시는거이 신기하지말입니다.
고수의기운이 느껴지지말입니다.
회사도잘아시는거 같고말이지요
우쨎든지간에 비센에도 햇빛이드는거가터서 반갑지말입니다
만원에 탄력을받았음 좋겠음다 ㅎㅎ
기대 만빵이지말입니다
기대만큼 또실망할까
기대하기가 두렵습니다
이번만큼은
사활을걸고 체계적으로
이루어내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