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으로 속케어, 레그젤로 겉케어
출처 : @magniu_r, 바이탈플랜트, 탈라 가늘고 마른 몸매이지만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 피부를 자랑하는 30대 인플루언서 김규리 씨. 겉보기엔 슬림 하지만 탄탄한 속근육을 지닌 그녀는 뷰티 케어 역시 근본에 집중한다. 다양한 영양제로 몸속 영양부터 케어하는데, 가장 큰 효과를 본 건 바로 ‘바이탈플랜트 프로텍트 레이디’.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HOWARU ® 유산균으로, 30억 마리의 유산균이 장은 물론 생식기까지 케어해주는 여성 유산균 제품이다. 이 제품을 섭취한 이후 입가에 수시로 올라오던 뾰루지가 사라졌다는 사실! 여기에 외출 후엔 ‘승무원 레그젤’로 유명한 ‘탈라 프리직 잠베스 로더스’로 마사지해주면 피로, 붓기 해소는 물론, 슬림한 하체 라인까지 가꿀 수 있다.
건강, 슬림, 탄탄함의 멀티 케어
출처 : @moommoom, 오쏘몰, 스킨플러스 평소 테니스, 헬스 등 도전적이고 액티브한 운동을 즐기며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가꾸고 있는 인플루언서 박문정 씨. 건강미 넘치면서 슬림한 실루엣을 위해 휴양지에선 자연 태닝을 즐기고, 이너뷰티에 신경쓴다. 소미노, 파지티브호텔의 디톡스 프로그램을 애용하는데, 평소 빼놓지 않는 건 바로 양파즙, 양배추즙과 함께 ‘오쏘몰 이뮨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 일반 종합 비타민에 비해 고용량으로 확실히 몸에 생기가 도는 느낌! 최근 지인의 추천으로 사용하게 된 슬리밍 젤인 ‘스킨플러스 잘루프로 크라이오 리모델링 겔’ 또한 보디 케어 필수 템이다. 유럽판 겟잇뷰티인 ‘빅토로데라뷰티’에서 1위를 한 제품으로 브라질리안 페퍼 추출물이 피부 탄력과 미백은 기본, 지방 분해에도 도움을 주는 신박템. 특히 뒷 허벅지 마사지 후, 셀룰라이트가 줄어드는 것을 실감했다고.
자연스럽지만 고급스러운 터치 업
출처 : @miseo_0526, 베네피트, 브렌다뷰티 투명하고 하얀 밀크 피부로 유명한 40대 인플루언서 박미서 씨의 보디 케어 핵심은 자연스러움이다. 데일리 케어의 기본은 하루 한 번, ‘브렌다뷰티 더블 필러 콜라겐’을 1포를 섭취하는 것. 체내 흡수율이 가장 높은 어류의 비늘에서만 추출한 ‘피쉬 스케일’ 콜라겐을 함유한 제품으로, 꾸준히 섭취 후 피부 탄력이 차오르는 효과는 물론 손톱과 헤어가 빨리 자라는 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외출 전 쇄골, 어깨, 팔, 다리 등 드러나는 부위에 가볍게 터치하는 ‘베네피트 바디소 파인’도 그녀의 최애템. 바르는 순간 태닝 피부는 더 섹시하게, 하얀 피부는 윤광을 더해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슬림 하게 연출해준다.
자신만의 시그너처 향 만들기
출처 : @arhahan, 바이레도, 프레데릭 말 트렌드의 최전방에서 활동하는 한섬 VMD 수석 팀장이자 인플루언서인 서현정 씨의 보디 뷰티는 기승전 ‘향’이다. 직업 특성상 각종 미팅, 회의, 촬영 등 대면 업무가 많은 그녀는 에너제틱 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더해진 페미닌한 무드를 선호하는데, 이러한 애티튜드를 완성해주는 것은 8할이 ‘향’이라는 사실! 매일 샤워 후,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보디 워시’와 ‘샤넬 레조 드 샤넬 파리 도빌 보디 로션’을 섞어 베이스 보디 향을 만든 다음, 진한 장미향과 톡 쏘는 패출리 향이 더해진 우아하면서도 스모키 한 향의 ‘프레데릭 말 포트레이트 옵 레이디’로 마무리하면 완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