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의 명품 연기력과 긴장감 높은 스토리로 시즌3까지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정생존자>가 TV채널에서 방송되는 것은 최초이다.
TV CHOSUN 특선미드 <미스터 프레지던트:지정생존자>는 더빙으로 방송된다. 키퍼 서덜랜드가 열연한 톰 커크만 역에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 안지환이 낙점되었으며 퍼스트 레이디 알렉스 커크먼은 문선희, 대통령 비서관 에밀리 로즈는 박선영, FBI한나 웰스는 김나율 등 최고의 성우진으로 원작의 느낌을 좀 더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댓글TV조선이 적폐 언론으로 사면초가에 몰리자 타계책으로 더빙 드라마 방영을 택했나 봅니다. 종편 처음 생겼을 때는 공중파 따라가는 시늉 하러 가 채널 마다 더빙 드라마 편성 방영 했는데 한철 메뚜기로 끝나서 아쉽습니다. TV헬조선은 폐국해야 마땅하지만 더빙 드라마 방영하는 것은 다른 종편 채널도 자극을 받아 다시 한번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TV조선이 적폐 언론으로 사면초가에 몰리자 타계책으로 더빙 드라마 방영을 택했나 봅니다.
종편 처음 생겼을 때는 공중파 따라가는 시늉 하러 가 채널 마다 더빙 드라마 편성 방영 했는데 한철 메뚜기로 끝나서 아쉽습니다. TV헬조선은 폐국해야 마땅하지만 더빙 드라마 방영하는 것은 다른 종편 채널도 자극을 받아 다시 한번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