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점화 플러그에 불꽃 튀는지 확인 해보세요플러그 뺀 상태에서 장갑으로 구멍을 80%막고 시동줄 돌려서 혼합 연료가 뿜어 나오는지 확인 바람니다
점화 플러그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생각됩니다.감사합니다.
점화 플러그 고압이 약하거나 하면 -시동이 안걸림니다 ..플러그를 -신나에 담구어 -가는 그림그리는 붓으로- 내부 외부 -닥아주시면 됨니다 ...
점화 플러그 새걸로 교체해 보아도 별 변화가 없는 걸 보면 점화플러그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감사합니다.
@흘러가네 점화 플러그 가 이상이 없으면 마후라에 연기가 조금씩 나오는데 ??
2싸이클의 경우 캬브레다의 노즐에 때가끼면 초크를 닫으면 걸리나 초크를 열면 곳 꺼지는 현상이 일어나지요 이런 현상도 없이 안 걸리면 압축불량,크랭크 리데나파손,실린더 가스켓의 손상이 원인이 될수도 있으니 가까운 수리점에 의뢰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앞의 현상은 노즐을 빼서 토치로 태운후 사용하면되지요
오늘 완전히 분해해 보니 아무래도 피스톤링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피스톤 링이 피스톤 한쪽면에 달라붙어 피스톤에도 스크레치가 나 있군요.오늘 링을 주문 신청해 놓았으니 도착하면 새걸로 교체해 보려 합니다.감사합니다.
배기구에벌레가 집을 지었을 가능성높습니다배기구를 에어건으로 불어보세요~~^^
네, 몇번이고 쑤시고 불고 해보았습니다.^^
앞에서 말씀하신대로 점검하시고.연료호스 라인점검하시여.연료가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연료라인도 큰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지금 상황으론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아마도 피스톤과 링의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부품 오면 해보고 결과 알려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초기를 하도 뜯어 보아서 이젠 수리센타 해도 될것 같은 기분입니다.동네 어르신들이 저한테 고장난 거 가져와 자주 고쳐 주는데 새로운 문제가 나타날 땐 이곳에 자문을 구하네요.남에게 당하지 않으려면 스스로 많이 알고 방법을 찾는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마후라를 떼어낸뒤 엔진쪽을 잘 살펴보세요. 그속에 끄으름이나 녹등이 들어차 있을수도 있습니다.혹 휘발유는 오래된게 아닌지요?휘발성이 날아간 연료는 시동에 지장을 줍니다. 불량휘발유를 사용해도 그런 현상이 나올수가 있고요.
예 감사합니다.청소란 청소는 다 해보고도 안되고 있습니다 ㅎㅎ연료는 기본이구요.감사합니다.
피스톤과 링의 문제가 맞았습니다.링이 피스톤에 눌러 붙어 있던것 떼어내고 피스톤 스크레치 난 부분 사포로 부드럽게 갈아주고갈아끼워 조립 후 시험해 보니 시동이 잘 걸립니다.관심 가져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첫댓글 점화 플러그에 불꽃 튀는지 확인 해보세요
플러그 뺀 상태에서 장갑으로 구멍을 80%막고 시동줄 돌려서 혼합 연료가 뿜어 나오는지 확인 바람니다
점화 플러그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점화 플러그 고압이 약하거나 하면 -시동이 안걸림니다 ..
플러그를 -신나에 담구어 -가는 그림그리는 붓으로- 내부 외부 -닥아주시면 됨니다 ...
점화 플러그 새걸로 교체해 보아도
별 변화가 없는 걸 보면 점화플러그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흘러가네 점화 플러그 가 이상이 없으면 마후라에 연기가 조금씩 나오는데 ??
2싸이클의 경우 캬브레다의 노즐에 때가끼면 초크를 닫으면 걸리나 초크를 열면 곳 꺼지는 현상이 일어나지요 이런 현상도 없이 안 걸리면 압축불량,크랭크 리데나파손,실린더 가스켓의 손상이 원인이 될수도 있으니 가까운 수리점에 의뢰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앞의 현상은 노즐을 빼서 토치로 태운후 사용하면되지요
오늘 완전히 분해해 보니
아무래도 피스톤링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피스톤 링이 피스톤 한쪽면에 달라붙어
피스톤에도 스크레치가 나 있군요.
오늘 링을 주문 신청해 놓았으니 도착하면 새걸로 교체해 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배기구에
벌레가 집을 지었을 가능성
높습니다
배기구를 에어건으로 불어보세요~~^^
네, 몇번이고 쑤시고 불고 해보았습니다.^^
앞에서 말씀하신대로 점검하시고.연료호스 라인점검하시여.연료가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연료라인도 큰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
지금 상황으론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아마도
피스톤과 링의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부품 오면 해보고 결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초기를 하도 뜯어 보아서 이젠 수리센타 해도 될것 같은 기분입니다.
동네 어르신들이 저한테 고장난 거 가져와
자주 고쳐 주는데
새로운 문제가 나타날 땐 이곳에 자문을 구하네요.
남에게 당하지 않으려면 스스로 많이 알고
방법을 찾는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마후라를 떼어낸뒤 엔진쪽을 잘 살펴보세요. 그속에 끄으름이나 녹등이 들어차 있을수도 있습니다.
혹 휘발유는 오래된게 아닌지요?
휘발성이 날아간 연료는 시동에 지장을 줍니다. 불량휘발유를 사용해도 그런 현상이 나올수가 있고요.
예 감사합니다.
청소란 청소는 다 해보고도 안되고 있습니다 ㅎㅎ
연료는 기본이구요.
감사합니다.
피스톤과 링의 문제가 맞았습니다.
링이 피스톤에 눌러 붙어 있던것 떼어내고
피스톤 스크레치 난 부분 사포로 부드럽게 갈아주고
갈아끼워 조립 후 시험해 보니 시동이 잘 걸립니다.
관심 가져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