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선
무궁화호:서울-대전-동대구-밀양-부산
새마을호:서울-평택-구미-부산
KTX:서울-천안아산(온양온천)-동대구-밀양-구포-부산
호남선
무궁화호:용산-평택-서대전-익산-송정리-목포
새마을호:용산-수원-서대전-익산-광주-목포
KTX:용산-천안아산-서대전-송정리-목포
장항선
무궁화호:용산-수원-온양온천-서천-장항
새마을호:용산-천안-서천-장항
진주선(가칭노선)
무궁화호:서울-서정리-신탄진-구미-동대구-밀양-진주
새마을호:서울-대전-동대구-진주
의정부-신탄리
통근열차:의정부-동두천-한탄강-신탄리
무궁화호:의정부-동두천-한탄강-신탄리
새마을호:의정부-한탄강-신탄리
태백선
청량리-원주-제천-영월-태백-동해-강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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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서울-부산,용산-목포,용산-장항,서울-진주(동대구 경유),의정부-신탄리,청량리-강릉 노선 운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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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도대체 뭐하자는 플레인지.. 흠.. 당장 나가시오
경원선 중에 한탄강이 그렇게 큰 역이였던가...평소에 승하차인원 거의 없는 역인데...한십년전엔 휴가철과 공휴일에만 정차하던 간이역이였소...
새마을호 서울-평택-구미-부산;;;; 그나저나 KTX는 구포,밀양 동시정차네요 -0-;;
장난하세요?
머하는 플레이지? 이런거 올린다고 무슨 열차 시간 조정 할수 있나
당장 이렇게 바꾸면 어떤 혼란이 일어날지는 알고나 쓰시는건지 -_-
에궁 이건 말도 안되는 시간표네 ㅡ.ㅡ 그나마 가장 말이 되는 다이아는 태백선이네.. 그것도 새마을이라면... 진주선 새마을호도 예전처럼 일반열차가 많이 된다면 그중에서 한편성 정도는 가능하겠구료.. 허나 나머지는 도저히 무슨생각으로 글을 쓰셨는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