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 김옥경 목사
설교: 이길용 목사
치유 간증
오늘은 특히 신문광고를 보고 오신 많은 타교인분들과 불신자분들께서 치유를 많이 받으셨습니다!
1. 큰믿음교회 성도님의 소개로 오늘 처음 참석하신 타교인이십니다. 2년 전 사고를 당해 왼쪽 발목을 크게 다쳐서 2번에 걸쳐 수술을 받은 후 후유증으로 인해 발목통증이 매우 심했고, 발목이 잘 꺾이지 않아서 신발을 벗으면 제대로 걸을 수 없었습니다. 또한 아킬레스건이 심하게 수축되어 발뒤꿈치가 바닥에 닿지 않을 정도로, 다리를 절면서 걸어야 했고 통증으로 인해 2년 동안 제대로 뛸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지며 아킬레스건이 정상이 되어, 이제 발뒤꿈치를 바닥에 정상적으로 딛게 되었고 발목의 꺾이는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 절지 않고 걷고 뛸 수도 있을 만큼 기적적인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신문광고를 보고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분입니다. 10년 전 풍이 와서 계속 누워만 있어야 했고, 오른쪽 고관절이 깨져서 통증 때문에 걷지 못하셨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많이 사라지셨고 처음으로 혼자 일어나서 걸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오른쪽 팔도 마비로 인해 힘이 없고 위로 올릴 수도 없었는데, 마비가 풀리면서 손에 힘이 들어왔고 팔을 위로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오신 남편 분도 보청기를 착용해야 할 정도로 청력이 좋지 않고 특히 왼쪽 귀는 보청기 없이는 전혀 들을 수 없었는데, 이제는 보청기 없이도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귀가 잘 들리게 되셨습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타교회 원로목사님 부부께서 신문의 큰믿음교회 치유성회 광고를 보시고 참석하셨습니다. 사모님께서 4년 전부터 당뇨합병증으로 인한 심한 다리부종과 손 저림, 심장병으로 인한 가슴의 답답한 증상, 비정상적 혈압, 위가 쓰린 증상 등 각종 질병으로 괴로움이 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사역자분의 정성어린 기도를 받은 후 부종과 손저림 증상, 심장의 갑갑한 증상과 위가 쓰린 증상이 모두 사라져서 매우 기뻐하고 감사해하셨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4. 2년 전 넘어지는 사고를 당하여 요추 12번이 내려앉았는데 올해 2월 말에 다시 넘어져 요추 1,3번이 골절되는 다발성 요추 골절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허리를 굽힐 수가 없었고 앉아 있을 때나 설 때나 걸을 때 항상 허리의 통증으로 고생하였습니다. 더불어 팔꿈치와 어깨의 통증까지 있었으며 의사는 진통제를 처방하고 낫기를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였는데, 진통제를 복용하지 않은 채 재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치유성회를 참석하여 기도 받고 난 후, 허리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면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어깨와 팔꿈치 통증 또한 사라져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
5. 신문광고를 보고 처음 참석하신 분이십니다. 5~6년 전부터 척수 신경계에 이상이 생겨서 허리 디스크 증세가 있었는데 병원에서는 원인을 알 수 없고 약이나 치료 방법도 없다는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특히 계단을 오르실 때 고통이 심하셨는데, 오늘 선포기도 후 허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계단도 통증 없이 오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6. 타교인 분으로, 전철 안에서 수원 큰믿음교회 성도님을 만나서 치유성회에 대한 간증을 듣고 솔깃하여 찾아오셨습니다. 척추 협착증으로 인해 허리에 통증이 있었고 복대를 착용해야 했으며,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4개월 전부터 오른쪽 무릎의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며 계단을 오를 엄두를 못 낼 정도였습니다. 사역자분의 치유기도를 받고 허리의 통증이 사라져서 복대를 풀게 되셨고, 무릎통증도 완전히 사라져 계단도 편안히 오르내릴 수 있게 되셨습니다!
7. 타종교인이신데 수원 큰믿음교회에 다니는 딸과 사위의 적극적인 권유로 오늘 처음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무리한 운동으로 오른쪽 무릎 연골이 파열되어, 양반다리를 하지 못할 정도로 극심한 무릎 통증으로 수술날짜까지 잡아 놓은 상태였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오른쪽 무릎의 통증이 사라지고 양반다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척이나 기뻐하시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느꼈다고 간증하셨습니다.
8. 신문 광고를 보고 부산에서 교회에 처음으로 찾아오신 불신자이십니다. 30년 이상 왼쪽 귀의 이명증상으로 항상 벌레 우는 소리가 들렸지만 병원에 가도 특별한 진단이 없어 치료를 하지 못하고 지냈었는데, 오늘 기도 받으신 후 소리가 거의 사라지며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또한 세 달 전에 오른쪽 팔의 인대가 찢어져서 가벼운 것을 들기만 해도 통증이 있었고 부산보훈병원에서는 수술밖에는 방법이 없다고 하여 수술 날짜를 5월 15일로 잡아 놓은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오늘 예수님을 영접하셨으며, 온 몸이 가볍고 상쾌해졌다며 다른 곳도 치유 받아서 간증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9. 타교회 성도님으로 5-6개월 전부터 주일 치유성회를 참석하신 후 4년 이상 된 혈압, 당뇨가 치유되셨습니다. 약을 복용하셔도 160이상이었던 당뇨수치가 113으로 내려갔고, 130~140 이던 혈압수치도 110이라는 정상수치로 내려갔습니다! 또 잇몸이 약해서 심하게 흔들리던 이 4개가 고정되었으며, 새벽에도 깰 정도로 극심하고 며칠씩 지속되던 배의 통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10. 20년 전 오른쪽 다리 고관절에 인공관절과 인공뼈를 이식하신 후로도 고관절 재수술을 3번 하셨습니다. 그로 인해 다리에 힘이 없어서 누워서는 다리를 들지 못했는데 그동안 계속 치유성회를 참석하시면서 점진적으로 치유가 많이 일어났고, 오늘 기도를 받고 더욱 치유되어 누워서는 들 수 없던 다리를 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 40년 동안 만성 중이염으로 인해 옆 사람과의 대화소리도 잘 들을 수 없을 정도였는데 기도를 받은 후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게 치유되었습니다! 또한 방광염으로 인한 빈뇨감도 사라졌습니다.
12. 양 손가락의 20년 된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손이 뻣뻣하고 붓는 증상이 있었고 병원에서는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계속적으로 치유성회를 참석하면서 손가락의 움직임이 부드러워지고 붓기도 완전히 가라앉았습니다. 또 10년 된 오른쪽 무릎의 퇴행성관절염으로 계단을 내려갈 때 통증이 심해 너무나도 힘들었는데, 치유성회 후 전화 통화로 확인해보았을 때 이제는 계단을 내려가도 아무런 통증이 없다고 간증하셨습니다!
13. 아들의 소개로 오늘 처음 오신 성도님이십니다. 50년 전 빙판길에서 넘어지신 후 허리를 못 구부리실 정도로 통증이 심하셨습니다. 또한 30년 전 후두염으로 3번 성대수술을 하신 후 목소리가 잘 안 나왔고, 노안으로 인해 강대상에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의 얼굴이 뿌옇게 보일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허리의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를 자유롭게 펴고 움직이실 수 있게 되었고, 목소리가 잘 나오게 되었으며, 눈의 침침한 증상까지 사라져 잘 보이게 되셨습니다!
14.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해 무릎을 구부리고 펴는 동작이 되지 않고 통증으로 인해 매우 고통스러웠으며, 2년 동안 치료와 물리치료를 받았으나 차도가 없었습니다. 오늘 김옥경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통증이 모두 사라지고, 이제 통증 없이 무릎을 구부렸다 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5. 두 달 전 디스크 진단을 받았고 꼬리뼈부터 뒤꿈치까지 시큰거리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또한 10년 전 오른쪽 다리 관절 수술 후 무릎의 통증이 있었고 양쪽 다리의 길이도 달랐는데, 기도 후 꼬리뼈의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으며, 다리 길이도 맞춰졌습니다.
16. 한 달 전 허리를 삐끗한 후부터 누워있거나 5분만 앉아 있어도 통증이 매우 심해 너무 고통스러웠고 병원에서는 좌골신경통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강대상에서 목사님들이 선포를 시작하시자마자 즉각적으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7. 인터넷 설교를 듣다가 참석하신 타교회 목회자이십니다. 10년 넘게 눈에 찌르는 듯한 통증과 어릴 때부터 있던 속쓰림 증상, 신물이 넘어 오던 증상이 사라졌으며, 김옥경 목사님이 입을 만지며 기도해주신 후 침을 못 삼킬 정도로 돋아있던 혓바늘도 사라졌습니다.
18. 류마티스관절염으로 인해 오른팔을 펼 수가 없었는데 펼 수 있게 되었고, 통증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잇몸이 일주일동안 붓고 씹는 것이 불편했는데 붓기가 빠지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9. 직장암 3기 진단을 받아 변을 보기 힘들고 수시로 화장실을 가야 했으며 허리에 통증도 있었는데 통증이 모두 사라지고 이제 화장실도 자주 가지 않게 되었습니다.
20. 8년 전부터 우울증이 왔습니다. 그로 인해 대인기피증이 생기고 종종 불면증과 갑작스런 무기력증에도 시달리곤 했습니다. 마음도 많이 힘들었는데 사역자분의 안수를 받을 때 마음이 가벼워지면서 모든 무거움과 우울함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10년간 앓아오던 허리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1. 1년 전부터 왼쪽 턱관절에 무리가 가면서 근육이 뭉쳐 너무 아팠습니다. 그런데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턱 근육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2. 오늘 처음으로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분으로 앉아 있기도 힘들 정도로 고관절의 통증이 심하여 수술 날짜를 받아 놓은 상태였는데, 사역자분들의 기도를 통해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청력이 좋지 않아 보청기를 끼고 계셨는데, 보청기를 빼고도 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울산지교회)
오늘 이외에도 잇몸통증과 편도선염, 등에 담 걸린 증상,10년된 손가락 관절염이 치유되고,
극심한 목의 근육통, 30년 된 허리 통증, 20년된 목의 극심한 통증,
교통사고로 인한 허리 통증, 5-6년 된 양쪽 어깨의 통증과 오른쪽 팔꿈치의 통증,
6년 된 두통, 잇몸의 시린 증상, 어깨 결림, 근육통, 발바닥 통증, 양쪽 팔꿈치 통증,
허리 통증, 어깨의 통증 등이 사라지는 등의 많은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 선포
치유 사역
티칭: 김순현 목사
기도인도 및 안수사역
주님은 길과 진리 생명~
나는 오직 믿음으로 살리~ 주만 위해 살리~!!!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지존한 주 앞에 내 길 버리고
승리의 주 안에 나 살아가리~~!!
예수! 온 땅이 주를 노래하네!
위엄! 진리로 다스리네~ 영광! 거룩하신 주!
주는 땅 위에서 지존하시고 주만이 참된 나의 신이라!
나는 주를 높이리라~ 높이리라 오 주님!
나는 주를 높이리라~ 높이리라 오 주님!
할렐루야~~주님의 일하심을 찬양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놀랍습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진이 현장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아요~ 은혜롭습니다♥
금요치유성회 사진만으로도 천국의 모습을 봅니다 치유사역자나 치유를 받는 모든 분들의 모습속에서 주님의 얼굴을 대면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주님을 먹고 마시며 주님과 함께하는 천국잔치를 맛보게 하옵소서 주님 더 부어 주옵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찬양드립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의 주 나의 왕 사진만 봐도 눈물이 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더 많은 불신자들이 신문광고를 보고 몰려와서 주님을 만나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