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은 왜 동그란가 / 정연복
눈물은
왜 동그란가
세모나 네모 모양이 아니고
왜 동그랗게 맺힐까.
바퀴처럼
도르르 굴러가라고
잠시만 머물다가
흘러가라고
방울방울 달리는 거다.
첫댓글 주말의 하루가 너무 좋습니다고우신시간 되시구요 행복이 넘치시는고우신시간 되시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샬롬!! 주말과 휴일 편안 하시고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첫댓글 주말의 하루가 너무 좋습니다
고우신시간 되시구요 행복이 넘치시는
고우신시간 되시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샬롬!! 주말과 휴일 편안 하시고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