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 크로스멤버를 교환한다는 것은
녹이 너무 많이 피엇다는 의미이며
이런 경우는 대부분 LPG차량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왜냐구요...^^
연료탱크가 없기때문에
빗물과 각종 이물질이 바로 하체를 닾쳐버리거던요..
그래서 LPG차량 하체관리는 더 잘해야 한답니다..
크로스멤버 교환 후
트레일링암을 자세히 살펴보면
부싱이 차체쪽으로 닿은 흔적이 잇습니다..
고무 탄성이 다 사라졋다는 의미이며
사람이 타고 내릴때도
"끄으읔" 하는 소음도 들렸을 것 입니다..
사실 현대_기아 차량의 단점 중 하나지만요...ㅎㅎ
어시스트암 부싱은 완전 째졌죠...
운행 중 "찌그덕" 하는 소음은
그냥 달고 다녓을 것 입니다..ㅎㅎ
이것도 고질병...ㅋㅋ
사실 하체 고질병이 좀 많습니다..
로어암, 어시스트암, 트레일링암, 스테빌부싱...
그래서 한두가지 바꾸고
하체소음이 사라지지 않아 오는분들이 많은데
그러지 마시고 10만킬로정도 운행하엿다면
하체부싱풀세트 작업 해 주세요..
그럼 깔끔하게 해결 됩니다..
아주 착하게요...^^*
너클 필로우 볼
그리스가 빠질 정도면
차가 덜렁덜렁거릴겁니다..ㅎㅎ
프론트 로어암 부싱 & 볼쪼인트 교환 후
아~활대 링크도 교환하엿습니다..
이렇게 교환 해 준다면
신품 교환하는것과 전혀 차이가 나지않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착하니까
많은분들도 하체성지라고 하지요...ㅎㅎ
스테빌라이저 부싱 교환 후
스테빌 할 때 누누히 하는 이야기지만
정말 지랄이랍니다...ㅎㅎ
그러나 6만킬로마다 해 주어야 할 정도로
문제가 많은 부품이기에
무조건 교환 해 드립니다..^^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
그 무엇보다 중요한 공정이기 때문에
항상 정성을 다해
조임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승차감이 더 좋아지니까요..
덤으로 하체부품 수명도 연장되구요..
그러니까 제가 더 신경쓰는거랍니다..^^
여러분들이 돈 쓴 보람 느끼게요...
근데 다들 아시죠...
이렇게 좋은 차수리닷컴!
아주 소중한 분들에게 조용히 이야기 해 주세요..
그 가봐라고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그랜저HG크로스멤버교환 #그랜저HG하체부싱교환 #공차체결작업_차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