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17일 산티니 람프레팀복 라지 셋트를 구매 신청하고 금일 오후근무라 출근하여 택배 수령 확인까지는 셀레는 맘에 제품봉지를 개봉하고 제품하자를 확인하던중 골반부분에서 사선으로 올라가는 봉제라인의 오드람 봉제가 불량인것을 발견했습니다..
17:22분경 까페 관계자님께 전화를 하니 전화기가 꺼져있네요...
참 당황스럽네요..
얼마전 바이크셀에서 쎄벨로 팀복 보플문제로 시끄러웠는데 막상 제가 받은 빕숏하의는 상식수준을 넘어서는 불량인것같네요...
보플정도는 이해합니다..근데 봉제가 터져 불량인것은 이해가 안되네요..
물론 관계자님께서 제품 하자 유무 확인후 배송처리 하신 걸로 압니다...
저 또한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돈키호테랑 한두번 거래한것두 아니고요...
돈키호테까페 관계자님께서는 제품 배송전 예전보다 더 많은 신경을 써야할것 같네요..
반품보다는 교환 부탁드립니다..관계자님 개인사정으로 전화를 받지않으니 6월21일 월요일 전화 드리겠습니다..
첨부 사진 올립니다..(추호도 제품을 입고 라이딩한적도 없음 진실하게 말씀드립니다..)
빠른 대응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비닐 포장되어 있는 의류들든 포장 상태 그대로 발송하기때문에 발송전 검수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요.
제품은 당연히 교환해드려야지요^^
월요일 전화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