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예상보다 소비자 관심이 낮아짐에 따라 전기 자동차 출시 계획을 늦추는 가운데, 배터리 전원으로 약 20~40마일 주행한 후 가솔린 엔진으로 전환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채택하는 업체가 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10년 이상 시장에 출시되었지만, 판매는 최근에야 시작되었습니다.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추가 비용과 엔지니어링 복잡성 때문에 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두 가지 방법이 필요하며, 하나의 후드 아래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델 수가 비교적 적어 가솔린 자동차보다 가격이 비싸서 매력이 제한되었습니다.
이제 자동차 회사들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제공할 더 많은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순수 전기 자동차를 넘어 더욱 엄격해진 미국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를 충족할 수 있는 또 다른 길을 제공합니다.
포드 모터는 지난주에 100% 전기로 구동되는 대형 SUV 생산 계획을 취소하고 대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업계가 완전한 EV를 개발하기 위해 서두르면서 사라질 운명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제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가 EV 수요가 예상보다 적었기 때문에 다시 주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eneral Motors GM은 2010년 Chevrolet Volt를 출시하면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제공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이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는 2019년에 Volt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EV에서의 미래를 선언했습니다. 이제 GM은 2027년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다시 출시할 계획입니다.
Cox Automotive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미국 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량은 전년 대비 59%나 급증했으며, 전체 시장 점유율은 아직 작지만 2022년 이후 약 2배로 증가해 2.4%에 달했습니다.
시장조사 기업 Motor Intelligence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프 랭글러와 그랜드 체로키는 2024년 상반기 미국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판매량의 약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매사추세츠 프랭클린에 있는 Planet Chrysler Jeep Dodge의 소유주인 John Morrill은 견고한 SUV에서 전기 주행거리에 대한 Jeep 고객들 사이에서 "제한된 자연적 수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러그인 Jeep의 판매는 차량당 최대 12,000달러의 "매우 공격적인" 제조업체 할인과 차량을 임대할 경우 7,500달러의 연방 세액 공제 로 지원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와서 '하이브리드는 싫다'고 말해요." 모릴이 말했다. 하지만 세일즈맨이 가스 버전보다 한 달에 70달러 더 저렴하다고 설명하자 "그들은 '하이브리드를 사겠어요.'라고 말해요. "
Toyota Motor North America의 그룹 부사장인 데이비드 크라이스트는 주로 EPA 규정으로 인해 Toyota가 RAV4와 Prius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플러그인을 더 광범위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일 자동차 대기업 폭스바겐 VOW3는 미국 라인업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강력히 고려하고 있다고 폭스바겐 그룹 아메리카의 부사장 린든 리(Lyndon Lie)가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으로선 EV보다 더 나은 사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수익을 낼 수도 있고 적어도 손해를 보지 않고 고객에게 더 편안한 것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Barclays 자동차 분석가들은 6월에 발행한 주식 리서치 노트에서 이 EV 세액 공제 "리스 허점"이 2024년 리스 도입 증가의 주요 원동력이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Experian에 따르면, 2024년 1분기에 신규 EV의 약 35%가 임대되었으며, 이는 2023년의 12%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
"오늘 좋은 가격으로 자동차를 사고 싶으신가요? 가장 좋은 방법은 EV를 리스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Barclays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