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이 되어라 얍!!
출처 : 여성시대 R=VD야옹무병장수
여시들, 안녕 ㅎㅎ
우리 아가들 발도장 보고 갈래?
엄청 영롱하고 예뻐. 어디에다가 자랑할까 고민했는데 난 블로그도 안 하고 sns 하나도 안 해서 자랑할 곳이 없어서 여시에 글 쓰러 왔어.
사실 처음에 만들기 시작할 땐 여시에 후기 남기려고 생각했다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후기 안 남기려고 했어. 근데 이번에 판매자분 대응이 너무 좋아서 후기 남김 ㅎㅎ
다들 내새끼 발도장 보고 가주세요.
🐱🐱안 읽고 넘어가도 되는 부분🐱🐱
발도장 만들 당시에 우리 아가가 올해 15살에다 신부전 2기라 나랑 앞으로 같이 할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해서 아가 떠나고 난 뒤에 아가 추억하고 싶은데 뭘 해줘야할지 모르겠더라구.
검색해보니 아가 떠나고 난 뒤에 아가들 발도장 찍어서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길래 이 제품 저 제품 검색해보다가 발도장 도자기를 알게 되서 신청하려고 했는데..
이게 매번 할 수 있는게 아니라 공구가 열리는 시기가 있어서 그 시기에 맞춰서 신청해야 돼 ㅠㅠ
나는 블로그에 문의글 남겼고 라벤더님이 연락주셔서 3월에 공구에 참여할 수 있게 됐어.
(공구 참여 캡쳐는 아래에 결제 캡처랑 같이 올릴게.)
발도장은 1묘당 총 3개 만들 수 있게 재료 보내주는데 발도장 3개내에서 3묘를 찍든 1묘를 찍든 그건 만드는 사람 자유라고 하셨어. 중간에 실패할 확률 있으니 1묘당 3개를 찍는게 가장 안전하다고 했지만..
우리집엔 아픈 아가 야옹이(내 고양이)랑 안 아픈 아가 다롱이(동생 고양이)가 있어서 난 야옹이 2개, 다롱이 1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어.
3월 초에 발도장 재료 도착하고 발도장 만들면서 라벤더님이랑 이것저것 연락하고 만들기 시작했는데 그 때 한 카톡은 카톡방을 나가서 따로 카톡방이 없다 ㅠㅠ
대신 아래는 과정샷들.
여튼 발도장 이렇게 해서 만들고 난 뒤에 라벤더님이랑 카톡하면서 갈라짐 두께 그런 거 확인받고 오케이 받으면 완성이야.
그 후에 집에서 며칠 말리고 다시 택배로 보내고 난 다음 기나긴 시간 기다리다보면,
짜잔. 이렇게 발도장 도자기로 변해서 집에 도착하게 돼.
제품 받을 때까지 근 2달이 걸렸다.. 진짜 오래 기다렸어.. ㅠㅠ
더 빨리 올 줄 알았는데 중간에 시일 좀 걸릴 거 같다고 연락주셔서 정말 오래 기다린 거 같아 ㅠㅠ
🐱🐱여기도 안 읽어도 돼 🐱🐱
발도장 만들고 그 사이에 우리 야옹이 신부전 2기에서 말기로 수치 변동되고 시한부 판정 받아서 나 발도장 진짜 많이 기다렸거든..
아가 떠나고 난 다음에 발도장 올까봐, 그럼 그 택배 받고 너무 슬플까봐.. 생각 엄청 많이 했어..
여튼 오늘 발도장 드디어 받았어. 계속 기다리다가 연락도 없고 블로그에 공지도 없고 오늘 아침에 고민하다가 연락했는데 발송했다길래 받은거라 기대가 엄청 컸어.
제품 완성 후 라벤더님이 따로 나한테 연락 주셨는데 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나한테 연락이 안 온거더라구.. ㅠ
그러면서 내 제품에 하자가 있다고 말씀해주긴 했지만 설마 큰 하자일까 싶었어. 그런데 받고보니 내 기준 나름 큰 하자여서 연락드렸더니 다음처럼 말씀해주셨다.
대응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추천 후기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사진상엔 어쩔지 모르겠는데 아픈 아가 발도장 끝부분에 붉은기가 많이 돌게 만들어져서 엄청 속상했거든.. 연락드렸더니 다시 만들어주신대.
솔직히 이건 공장식이 아니고 가마는 진짜 복불복이니 모른척 입 닦아도 될텐데 끝까지 책임져주려는게 너무 감사해서 추천 후기 남기게 됐어.
대형게시판은 처음이라, 혹 부족한 부분 있으면 알려주면 수정 바로할게.
여시들도 오늘 좋은 하루 되고 아래는 결제샷이랑 내 새끼 사진이야
우리 아가 더 건강해져서 내 곁에 오래오래 머물렀으면 좋겠어.
아래는 라벤더님 블로그 주소야. 지금 들어가봤더니 공구 신청 기간이더라. 혹 나처럼 발도장 만들고 싶은 여시들은 참여 가능하니 신청해봐.
고양이뿐만 아니라 강아지도 가능해 ㅎㅎ
(https://m.blog.naver.com/sl1074/221317155814)
아이구 아가 행복하길..
몇주만 더 일찍알았으면 좋았을껄...내새꾸 말랑한 젤리그립다 ... 너무 보고싶다 여시애기는 더더 오래살꺼야
글쓴 여시랑 야옹 다롱이 댓글쓴 여시들의 동물가족들 다 행복했으면!ㅠㅠ울 냥이들두 이런거 남겨둬야겠다.. 고마워 여시야!
ㅠㅠ 정보 고마워 여샤 야옹이 다롱이랑 항상 행복하길!
우리고양이도 금욜날 뇌종양진단받고 시한부판정받았어.. 그래서 이거딱생각나서 구글이랑 네이버로 엄청찾아봣는데 이런글이!! 넘고마워 여시도 나도 집사로써 남은시간 좋은추억쌓아주자...
글 읽는데 여시랑 먐미들 행복했으면 좋겠다...
귀엽다ㅠㅠㅠㅠ 냥이 발 ㅠㅠㅠㅜ 다롱이도 존예다... 다롱이가 귀염둥이라서 발도장도 귀엽네 다롱이 쾌차하고 더 오래오래 살자!
따흑 너무 귀여워서 들어왔다가 눈물나고ㅠㅠㅠㅠ 야옹이랑 다롱이 다 행복하게 잘살아야해ㅠㅠㅠ
아가 너무 이쁘다ㅠㅠ 건강하게 더 오래 같이 있어주라!!! 라벤더님이 가끔 공구하시는 캣닢가루도 진짜 울애들 기준으로 반응 엄청 좋아!!
다롱이 오래오래 행복하자♡
ㄱㅆ. 아픈 아가는 야옹인데 다롱이로 착각하는 여시들이 있어서 조금 슬퍼유 ㅠㅠㅠㅠ
야옹이든 다롱이든 둘 다 건강하고 여시들 아가들도 다 건강하길 바라.
여시네 예쁜 아가 둘이 모두 건강하기를 바랄게
여샤 진짜 넘 힘들오 ㅠㅠㅠ
이거 매일매일 스펀지질 해줘야 한다는데 어렵지 않았어??? 이대로 말릴려고 보자기 덮어서 베란다에 뒀는데 ..
@맘마가먹고싶흔고양이 첫번째 사진에서 아가가 쳐다보는데 너무 귀여움 ㅠㅠㅠ 근데 여시는 글씨 따로 안 적는거야?
매일 스펀지질 해줄 필요는 없고 만들고 완전히 마르기 전 하루에서 이틀정도 스펀지질해서 갈라진 곳 없게 만들면 돼!!
나도 아가 발도장 모양 찍는게 제일 어려웠음 ㅠㅠ 남들은 다 잘 찍던데..ㅠ
@맘마가먹고싶흔고양이 아 그리고 서늘한 그늘에서 신문지 덮어서 말리면 돼! 난 신문지 덮어서 말렸어.
@R=VD야옹무병장수 다른분 보니까 하루뒤에 글씨 넣더라구!! 지금 바로 해야할까?????
@맘마가먹고싶흔고양이 나 새로 만든 거 그늘에서 신문지 덮어서 말려서 거의 다 말랐어.
글씨 만들고 난 다음에 12시간 정도 지난 다음에 적으면 돼.
발도장 찍기가 제일 어려웠고 그 다음에 글씨 쓰는게 어려웠음 ㅠㅠ
오늘 만든거면 내일 글씨 적으면 돼!!
@R=VD야옹무병장수 우와 여시 진짜 잘했다... 나는 신랑이랑 둘이하는데 눈치 빨라서 애들 없어지고.. 찍었는데 다 뭉갸지고..
다 하고나니까 방바닥에 애들 발자국 하ㅜㅜ 두번은 못하겠엌ㅋ 넘 힘들옼ㅋ
그래도 여시덕에 좋은 추억이야!!
@맘마가먹고싶흔고양이 나 반죽 한 다섯번? 여섯번은 한 듯 ㅠㅠ 고양이들이 눈치는 빨라서 ㅠㅠ 힝. 참고가 될지 모르겠는데 글씨 쓸 때 라벤더님이랑 한 카톡 첨부할게.
여시 아가들 발도장 예쁘게 나오길 바랄게!!
@R=VD야옹무병장수 너무 고마워!!!!
완성되면 또 자랑하러 올게!!!!!
여샤 고마워 이쁘게 잘 나왔어
@R=VD야옹무병장수
@맘마가먹고싶흔고양이 헐... 여시네 아가 미쳤다 ㅠㅠ 엄청나게 예뻐 ㅠㅠㅠㅠ
잘 나와서 다행이고 여시랑 여시 아가들도 앞으로 더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랄게.
여시 지금 고민중인데 이거 만들때 어렵지않았어? 블로그 글 보니까 스펀지질을 해줘야하고 이것저것 할게 많아보여서ㅠㅠ 손재주가 아예 없어서 고민중이라....
나도 손재주 꽝인데 만들었어! 스펀지질은 갈라지지 말라고 하는거고 ㅠ 반죽하는 것보다 아가들 발 찍는게 더 어려움 ㅠㅠ 그거 빼곤 만들어놓을만 해! 도전해봐.
여시 글 덕분에 도장 만들었어ㅋㅋㅋ 울 강아지도 나이많고 아픈 애라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잘나와서 너무 좋다ㅋㅋ 여시 아니였으면 몰랐을거야ㅠㅠㅠ 고마워여시
@좋은일만가득하길 여시 아가도 우리 야옹이도 더 건강하게 곁에 오래오래 머물렀으면 좋겠다.
오늘도 아가와 편안한 하루 되길 바라.
여시야 덕분에 보고 신청했어 고마워!!!❤️❤️❤️근데 나는 36000인데 여시는 35000원이네 모지?!?ㅜ 천원차이긴 하지만 금새 바뀐거갚??
나도 해야겠다 정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