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 이야기 / 정연복이 몸 작지만너무너무 작지만그래도 괜찮아요하나도 부끄럽지 않아요.햇살 한 모금에도내 몸은 따습고한 줄기 바람에도내 몸은 춤을 추어요.어둠 속에 태어났다가빛 속에 스러지는 나의 존재슬픔과 기쁨나는 모두 알아요.
첫댓글 화요일의 좋은아침입니다오늘하루도 행복하신날 기쁜일 가득하신날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함께 해주셔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무더위가기승을 부리네요오늘도 건강한 모습으로 힘찬하루 열어 가세요 ~
샬롬!! 고은 하루 화사한 화요일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첫댓글 화요일의 좋은아침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신날 기쁜일
가득하신날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
함께 해주셔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오늘도
건강한 모습으로
힘찬하루
열어 가세요 ~
샬롬!! 고은 하루 화사한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