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7일,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인 경제사회노동위원회에서 '대리운전전문가 좌담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오후 4시부터 개최된 이날 회의에는 김문수 경제사회노동위원장의 주재로, 김종용 전국대리기사협회장, 이근열 서울특수형태근로종사자 센터장, 조오현 운영국장, 최은영 전문위원, 신정민 전문위원 등이 함께 했습니다.
이날 회의는 그간 대리기사 간담회와 부산여성대리기사간담회 및 수차례의 모임을 거쳐 파악된 시장의 현안을 한층 깊게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실질적 대책을 내오는 자리였습니다.
- "작은 나눔도 함께 하는 풀빵 정신 으로 "
김문수위원장은 작은 나눔 하나라도 함께 하려는 정성, 그거야말로 전태일열사의 풀빵 정신일 거라 강조하고, 어려운 대리기사들 위해 작은 성과 하나라도 확실히 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다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중삼중 어려움에 처한 여성대리기사들의 처지를 개선키위해 실질적 대책을 준비하고 있다 알렸습니다.
참석자들은 수수료와 대리보험, 카카오와 로지연합 등 시장 주요 플레이어들에 대한 평가와 대책을 상호 비교하며 의견을 모아냈습니다. 또한 각 사안별로 행정부처와 긴밀한 협치관계를 이어가고 종합적 방책을 잡아나가기로 했습니다.
첫댓글
늘 ~ 기사분들의 애로사항에 힘써주시는 김종용 협회장님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 👏👏👏👏
김종용 협회장님
늘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김문수위원장님의 관심과 의지가 확실해서 기대됩니다.
고마운 아우님, 힘내보자구요.
전국대리기사협회장님의 기사권익토론방에 출연하시는것을
환영하고 지지하고 응원한다.
오직 전국대리기사협회는 대리기사에게 착취와 각종 불합리하고 억울한 상태을 헙회는 무단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활동 하시길
기대합니다, 충성!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처음형님, 좀더 노력하려 합니다. 힘모아보십시다. 형님도 건강하시구요.
@전국대리기사협회
네 기다려 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우리의 권익에 힘써 주셨음 좋겠네요.
무어보다 이번기회에 결속력으로 절실함이 전달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