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산 워터 점프장이 '리뉴얼 2010' 으로 새롭게 단장을 하였습니다.
지난 2005년 6월에 오픈한 지산 워터 점프장은 국내에서는 유일하며 아시아 최고 시설로 많은 모글스키어들의 사랑을 받아왔었습니다.
이번 '리뉴얼 2010' 에서는 점프대의 어프로치와 립의 각도를 국내환경에 맞게 좀 더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또한, 그동안 소규모로 윤영되어 오던 지산 하계 수영장이 워터 파크 수준으로 변하였더군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오셔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워터 점프장 수질 관리 사무소. / 촬영일시 - 2010년 7월 10일 토요일 오후, 이하 동일

-. 새롭게 공사를 마친 어프로치와 립

-. 살짝만 뛰어도 슈퍼맨이 됩니다. ㅎㅎ

-. 립 각도좀 보세요. 완전히 모글 키커처럼 말려있습니다.

-. 모글용 A,B 립만 업그레이드하고 에어리얼용 C,D 립은 그대로입니다.

-. 립이 무시무시 하지요.. 안그래 보이나요? 그럼 다음 사진을 보세요.

-. 립이 무시무시 하지요.. 안그래 보이나요? 그럼 다음 사진을 보세요. (2)

-. 그럼 이사진 보세요. 립 각이 장난 아니죠? 실제로 위에서 내려다 보면 정말 후덜덜~ 잘못하면 내려오다가 기절합니다. ㅋ
-. 풀장 왼쪽에 '선수용' 트렘폴린도 보이는 군요.(오렌지 박스안)

-. 워터 점프장 왼쪽으로 지산 워터 파크가 보입니다.
-. 야자수 인공섬도 있고, 롤러코스터 같은 물놀이 기구도 보이네요.
-. 지금 모글코스는 휴식중. 우리들 무릎도 휴식중. ㅋ
-. 모글 국가대표 상비군 지원이의 업힐. 그림 멋지다. 엊그제 초딩 이였는데.. 벌써 여고생이라니..
-. 이제 지산에서 워터 점프와 워터 파크를 동시 즐기세요. 온가족이 함께 오시면 더 좋습니다.
-. 대한민국 뉴스쿨 대부라 불리는 김주용 선수. 지금 대학원에서 뉴스쿨 관련 교육을 전공중이라고 합니다.

-. 디자이너 출신 답게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아이폰 커버를 촬영 각도에 맞게 들어주는 쎈쓰~
-. 날아라 슈퍼 걸~ 물에서 대범한 훈련이 실제 눈에서 멋진 점프로 변한답니다. (서지원 선수)
-. 시원한 3미터 깊이의 워터점프 다이빙 풀.

-. 7월과 8월은 프리스타일 모글 국가대표 선수들이 합숙 훈련중입니다.
-. 다이빙 점프대에서 훈련중인 준영이와 기찬이. 이곳에서는 아무런 장비없이도 기초 점프 훈련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지산리조트 워터점프 STAFF 손원일님(빨간옷)과 황지현님. '원일이삼촌'으로 부르는 지산 패트롤 터줏대감.
-. 걸어다니는 '모글사전' 최인식 박사님과 멋쟁이 대학생 준영이, 일년새 훌쩍 커버린 윤기찬 선수.

-. 새로운 슈트를 구입하고 월드컵을 대비하여 집중 훈련중인 FIS 선수반 황지현님.
첫댓글 이번 주말도 다같이 달려 보아요~ 시원하고 깨끗한 워터 점프장에 풍덩!! 아흑.. 워터 점프 입문자 무료 강습 받으실 분 신청하세요. 모글제국 M.I님들이 여러분들을 안전하고 즐거운 워터 점프의 세계로 안내 할 것입니다.
입문자 무료 강습 화~악 예약합니다.
오기나 해~!!
우와~ 보기만 해도 아찔합니다......^^
생각보다 안무서워요. 제가 사진을 일부러 무섭게 찍었더니.. ㅠㅠ ㅈㅅ합니다. ㅋ
완전 말아놨네요 ㅋㅋ 무서워서 못가겠다 ㅋㅋ
사진을 너무 과장되게 올렸나? ㅋ 생각보다 말려있지 않음. 뛰기 딱 좋음. 두산이 보고싶음. 끝.
무서워서 막상 신청해놓고 취소할려는 1人.....경혜 누나같은 전문 프로만 가능할듯? ㅠ.ㅠ;;; 완전 무서워요 ㅠㅠ
걱정하지 마소~ 넘어져봐야 물이잖소~
오픈한지 한달이 다 되가는데도 아직 못가보네요. 다음주엔 꼭 가야겠어요. 반가운 얼굴들이네요....
요즘 뭐하니? 보고 싶다. ㅋ
요즘 뭐 집안일하고 뭐 애들 보고 그러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뵈어요~~~
"경혜 누나같은 전문 프로" - 안경혜 씨가 그 정도의 프로에요? 아직, 빅 에어 하는 걸 못 봤는데 언제 함 봐야...
박사님.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안경혜 프로 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보니 프로라고 한겁니다. ^^;;;; 24일에 지산에 간다고 하니 저도 따라가서 한번 봐야할 듯..^^;
덕만공주(안경혜)님 뉴스쿨 '프로' 입니다. 워터점프 초창기부터 쭉~ 360 스핀점프만 연습하던데.. 지금쯤 날라다니실 겁니다. ㅋ 요번 24일 워터모임에서 제가 빅에어 장면 촬영해 볼께요. 예쁘고, 날씬하고, 모글잘타고, 점프잘하고, 친절하고.. 이렇게 완벽한 미모에도 단점이 하나 있는데.. 그게 바로 근사한 남친이 있다는 겁니다. ㅠㅠ
캬... 오늘 기가막혔습니다 ㅋㅋ
아니 근사한 남친이 있는 게 당연하고 장점이면 장점이지 그게 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