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양6대륙7극봉 산들투어
유럽 알프스 몽블랑 샤모니 [6일차] 플랜 디 에귀-몽땅베르- '메르 드 글라스' 트레킹
에귀 디 미디 전망대(3차출사팀)
[뽀송빙하 전망대 트레킹]
2019. 9. 11(수)
1팀.플랜 디 에귀-몽땅베르- '메르 드 글라스' 트레킹
에귀디미디 암봉과 몽땅베르 파노라마 트레킹
2팀:에귀 디 미디 전망대(3차출사팀)
몽블랑 정상사진 및 알프스 산맥 사진팀 별도 진행
[뽀송빙하 전망대 트레킹]
오늘은 스위스 마지막날이 한가하게 기상 조식후 해발 2317m인 플랜 디 에귀(Plan de L' Aiguille)는 샤모니에서 에귀 디 미디( Aiguille du Midi) 전망대로 가는 중간역(환승역)이다.
해발 1913m인 몽땅베르(Montenvers)는 플랜 디 에귀(Plan de L' Aiguille)와 같은 산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몽땅베르(Montenvers)역은 '메르 드 글라스'와 '얼음 동굴'로 유명한 곳이다. 해발 2317m(플랜 디 에귀)에서 1913m(몽땅베르)로 향하는 트레일은 완만한 내리막이다. 아름다운 알프스의 풍광을 눈으로 담으면서 걸을 수 있는 편안한 트레킹이다.
Montenvers Mer de glace까지 2시간 15분으로 안내하고 있다.
알프스의 표정을 천천히 담으면서 걸은 우리들은 3시간 남짓 걸렸다. 풍광이 사로잡는 곳에서 엉덩이 좀 붙이고 느긋하게 즐기면 3시간 30분 이상 소요될 것이다.
몽땅베르역까지 도착한다.메르 드 글라스(Mer De Glace)와 마주한다. 플랜 디 에귀(Plan de L' Aiguille)에서 몽땅베르(Montenvers)까지 걷는 트레일은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하는 어렵지 않는 길이다. 샤모니 여행 일정을 짜면서 이 길을 포함시킨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출사팀은 에귀 디 미디 전망대로 올라 부족한 인생샷을 찍는다고 흥분하였다.
오후에는 뽀송빙하 전망대 트레킹으로 일정을 마감한다.
몽블랑을 머리위에
[뽀송빙하 전망대 트레킹]
오후에는 뽀송빙하 트레킹을간다
시내버스를 타고 뽀송역에서 내려 20여분 걸어가 리프트를 타고 내려 조금올라가니 아주예쁜 산장이 나온다
첫댓글 알프스 몽블랑 샤모니 [6일차] 플랜 디 에귀-몽땅베르- '메르 드 글라스' 트레킹/에귀 디 미디 전망대(3차출사팀)
출사팀은 에귀 디 미디 전망대로 올라 부족한 인생샷을 찍는다고 흥분하였다.
오후에는 뽀송빙하 전망대 트레킹으로 일정을 마감한다.
http://cafe.daum.net/9595kimmini0A0/Niop/258
에귀 디 미디 전망대를 보는 순간 부모님 생각이 저절로 났습니다ㅠ회장님 고생 무진장 하셨습니다ㅠㅠ
회장님과 산들사진작가님들과 함게한 몽블랑 영원이 잊지못할거에요
몽블랑 멋지다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