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배드민턴원우회 제8주년 기념대회 축사
2010. 7. 10(토)11:00/구좌체육관
사랑하는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제주시배드민턴원우회 8주년을 기념하고 서귀포원우회를 초청하여 뜻깊은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제주시원우회와 서귀포원우회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고 배드민턴의 저변확산을 위해서 이러한 뜻깊은 대회를 주최하여 주시는 제주시배드민턴원우회 변경자 회장님과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격려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열리고 있는 배드민턴대회는 제주시원우회 8주년을 자축하고 서귀포원우회를 초청하여 상호간에 친목을 도모하는데 큰 의미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은 정신의 천당이고, 병약한 몸은 정신의 감옥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건강이야말로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최고의 자산이 아닐까 하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생활체육은 시민의 건강을 다지고 이를 통해서 우리 사회를 아름답고 활력있게 가꾸어 나가는 밑거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우리시에서도 이러한 생활체육이 중요성을 감안하여 많은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마음으로 체육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서귀포원우회와 함께 열리는 배드민턴대회가 동호인 여러분에게 즐거운 기분을 만끽하고 우정을 나누는 배드민턴축제가 되기를 바라면서 여러분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