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가 미국 델라웨어에서 개인과 가족, 나아가 지역사회의 건강을 위한 가교 역할에 나섰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에게 관심사가 웰빙에 관련된 건강 정보인데요. 건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사회 모든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미국 델라웨어주 H. 플레처 브라운 청소년협회에서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의 가족 보건 및 건강 박람회가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행사에는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 미국 동부지역 회원들과 시민들 200여 명이 참석해 건강에 대한 각종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박람회에는 유방암 연구회 등 20여 개의 건강 관련 단체가 참가해 척추 검사, 혈압 검사, 건강 요리 등을 선보였습니다.
참가자들은 각 부스에 멈춰서서 주의 깊게 관람했습니다. 아이들은 전용 부스에서 페이스 페인팅과 놀이를 하며 자연스럽게 건강에 대한 정보를 익혔습니다. 지역 경찰·소방관 부스에서도 순양함과 트럭 견학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크리스토퍼 A. 쿤스 상원 의원은 축전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위러브유[장길자 회장님]의 활동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후 오거스트 크루시 미국 동부지부 부지부장이 연사로 나서 ‘건강과 웰빙’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습니다. 청소년 비만 퇴치 캠페인 등을 주제로 한 춤 공연도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건강한 삶, 건강한 지역사회 만드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건강박람회]
https://cafe.naver.com/weloveu95/9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