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립보드 운영진입니다. ^^
조금 전 방영된 생활의 달인에서 보셨듯이 팔씨름의 달인 홍지승군은 2부 촬영을 위해서 팔씨름의 달인을 찾아 전국 각지를 누비느라 무척이나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동안의 촬영이었지만 생활의 달인 2부 후기를 그립보드 가족 여러분들께 공개합니다!
오늘은 UFC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와 홍지승선수의 팔씨름 대결이 있었습니다. 촬영지원 및 보조를 위해서 서울에 있는 Korean Top Team(KTT) 체육관을 방문했습니다. 밑의 사진이 바로 코리안 탑 팀(KTT)의 로고입니다.
체육과 문 앞에 있는 저 무시무시한 모양의 로고...이 로고만 봐도 코리안 탑 팀이라는 곳이 무엇을 하는 곳인지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 실제로 이곳에서 뵌 팀 구성원분들의 체격을 보고 놀랐습니다. 딴딴한 허벅지와 알이 꽉찬 종아리 그리고 하드코어 운동을 통해서 단련된 상체를 보면서 " 아~ 격투기도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코리안 탑 팀(KTT) 체육관... 생각보다 시설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격투기 체육관으로는 동양에서 가장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팔씨름 경기 전 생활의 달인 제작진과 정찬성 선수가 같이 인터뷰를 하고 있네요. 근접 촬영이 금지되어서 무슨 인터뷰를 하는지 들을 수는 없었지만 뭐 대충 짐작해보면 '팔씨름을 얼마나 잘하나?' '각오는 어떠한가?" 등등을 얘기하지 않았을까요?
인터뷰에 방해가 되지 않은 선에서 최대한 가까이 가서 폰으로 몇컷 찍었습니다 ^^;
<정찬성 선수 인터뷰> <지승군 인터뷰>
자, 인터뷰는 이제 적당히 하시죠 ^^? 경기가 너무나 궁금하단 말이에요~ 짧은(?) 인터뷰를 마치고 이제 본격적인 매치에 들어갑니다. 결과... 궁금하시죠? 이미 방송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저희 운영진이 직찍한 동영상을 올립니다.
경기 후 팔씨름 테이블 위에서 경기 소감을 인터뷰중인 정찬성 선수입니다.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해맑게 웃어주시는 저 센스! 누가 그를 코리안 좀비라고 했을까요? 너무 매너있고 동네 이웃 같던데. 나중에 기회가 주어진다면 진정한 좀비로 돌변하는 정찬성 선수의 UFC 경기를 관람하러 한번 가볼까 합니다. 같이 가실 분 손!!
<팔씨름은 어색해요~>
이 경기 후 번외경기가 한겜 더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선수의 이름이 정확히 생각이 나질 않네요. (김두한 선수라고 했던거 같네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이 선수는 얼마전에 프로에 데뷔한 선수입니다. 아직 많은 경기를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현재까지 공식경기 전적은 3승 0패라고 했던거 같습니다. 어떻게 생겼냐구요? 얼마만 하냐구요? 자자, 홍지승 선수와 같이 찍은 사진을 보신면 한눈에 쏙~ 들어오실 겁니다.
<두번째 팔씨름 매치를 앞두고>
어마어마 하네요... 신장이 190cm 체중이 105kg 정도 나간다고 합니다. 촬영 전날 UFC 경기가 있었는데 경기도중 엄지에 미세한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달인과의 경기는 피해갈 수 없는 법! 벌써부터 경기가 기대됩니다. 팔씨름 경기로 치자면 경량급 vs 헤비급 이겠네요. 이번에도 저희 운영진이 부랴부랴 폰으로 찍은 영상을 올립니다. 화질이 별루여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렇게 팔씨름 빅 매치는 홍지승 달인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즐겁게 경기를 마쳤으면 기념사진은 필수죠!!!
팔씨름 테이블 위에서 팔씨름과 격투기의 달인이 손을 맞잡고 기념사진 찰칵~
(우리 운영진도 저 사진속에 같이 있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달인이 아니라서 흑흑흑...)
<기념사진은 필수죠>
그러나 포기할 우리 운영진이 아닙니다!! 그립보드 카페를 해오면서 수없이 부딪쳤던 장벽들을 꿋꿋이 극복한 내공(?)으로 정찬성 선수에게 멋진 사진을 요청했습니다. ^^v
<지승이 너만 찍냐?> <우리도 찍는다~>
사실 그립보드님의 자세를 따라할려고 했는데, 저는 팔씨름을 자주하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자세가 영~ 어색하더라구요 ^^;
그래서 파이터 흉내좀 내보려고 주먹을 쥐고 촬영했는데요 역시나 어색하네요 하하하. 그립보드님은 자세좀 나오네요 부럽네요.
과연 이대로 물러날 정찬성 선수일까요? 물론 아니죠~ 팔씨름에서의 쓰라린 패배는 코리안 좀비식 조르기로 바로 되돌려 줍니다. 아무리 팔씨름의 달인 홍지승군도 넉다운이군요. 바닥 매트를 손으로 치며 바로 기권을 선언합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보기보다 저 자세가 엄청난 고통을 준다고 하네요. 그날 저녁 홍지승군이 두통과 허리통에 시달렸다는 안타가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ㅠㅠ
<항복이라구요, 항복!>
사진만으로는 좀 심심하시죠 ^^? 여기 동영상도 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
각 달인이 자신의 분야에서 서로 승리르 해서 경기결과는 1:1이네요. 자자 이제 공평하게 무승부로 끝났으니 경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단합의 시간을 가져야지요~ 이날 홍지승군이 감사의 마음으로 정찬성 선수를 위해서 조촐한 선물을 하나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선물 감사합니다 ^^>
맞습니다. "마누스 그립이네요." 실제로 홍지승군이 팔씨름 훈련을 할때마다 애용한다고 하네요. 정찬성 선수 "이게 뭔가?" 하는 표정을 짓더라구요. 처음 보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간단한 시범(Demonstration)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저희 운영진은 바로 폰 촬영을 한 동영상을 같이 올립니다.
이날 너무나 수고해주신 정찬성 선수에게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열시히 훈련하셔서 전 세계적으로 코리안 좀비의 매서움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팔이 완쾌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촬영한 홍지승 달인도 수고 많았습니다.
자, 이제 정찬성 선수와는 이별이네요. 짧았지만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촬영을 마치면서 정찬성 선수가 홍지승 달인과의 팔씨름 경기 후 느낀점들과 그립보드 카페에 힘찬 응원의 메세지를 같이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불쌍한 달인 ㅠㅠ 충전의 시간도 충분히 갖지 못했는데 스케쥴은 산떠미처럼 많네요. 달인의 길은 멀고도 머네요. 다음 날 달인이 찾아간 곳은 바로 김포에 있는 노랑 치과 의원. 이곳 원장님의 경우, 보디빌딩쪽에서 8차례의 입상이 있으신 분이라고 하네요. 올해도 미스터 코리아를 준비중 이시구요. 지난주 생활의 달인편을 보시구 달인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내미셨답니다.
<여기가 바로 달인과의 경기가 펼쳐질 김포 노랑 치과 의원>
팔씨름 경기도 경기지만 이것도 인연인데 기념사진을 빼먹을 수는 없겠죠? 우리 달인과 원장님께서 같이 한컷!
달인이 이동한 또 다른 곳은 바로 종로에 있는 KB** 빌딩. 이곳에서 달인은 한명이 아닌 수십명의 사나이들과 손을 잡습니다. 악수냐구요? 물론 아니죠... 지난 주에 방영된 1 vs 100에 이어서 펼쳐지는 "Again 1 vs 50" 이라고 해야 할까요?
밑의 사진은 본격적인 대결 전 촬영 지원군으로 와준 백성열 팀장과의 사진입니다.
<팀 치우 (Team Chi You) 팀원고 팀장의 만남>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기나긴 승부도 끝났으니 모두 다같이 기념사진 한컷~ 이날 촬영에 혐조해주신 50여분의 건장한 대한민국 남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짝!짝!짝!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날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동탄에 있는 "갤러리S"입니다. 갤러리S는 단순한 스포츠용품 스토어가 아닌 윤창원 대표님께서 본인만의 컨셉과 지향점을 가지고 하나씩 일구어 나가고 계신 소중한 장소입니다.
<단독촬영, 이젠 어색하지 않아요~> <윤창원 대표님과 함께>
<이젠 세계 무대를 향해서 나아갑니다!>
달인의 도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의 팔씨름꾼이 모인 대회에서의 우승이 목표인 홍지승군. 그의 해맑은 미소처럼 그의 앞날 또한 화창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홍지승 화이팅!
첫댓글 정찬성 선수가 외치는(?^^) "그립보드 화이팅!" 영상을 꼭 확인해 주세요~! http://durl.me/vv92o
PLAY
정말 멋집니다^^ 다들 고생하셨네요
그립보드 화이팅
보는제가 흥분되어서 심장이 뛰었네요 정말대단했습니다ㅎㅎ
방송 잘봤습니다^^ 홍지승선수의 훈련영상도 따로 올려주심 안되나요? 설명도 첨부해주면 좋고요!! ㅋ
http://cafe.daum.net/gripboard/TOoW/244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형 라이벌은 졸로예프인거 잊지마요!! 홍블젠크 화이팅!!
오늘 방송 보면서 팔씨름을 소재로 드라마 한편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언젠가는 이런날이 올거라 꿈꿔봅니다^^
방금 프로그램 하나 보고 왔습니다. 진심으로 좋아하는 선수 두 분 (정찬성, 홍지승)이 경기하시는 모습 보시고 엄청난 감동을 보았습니다.. 진정 상상으로도 이뤄질 수 없는 경기라 생각했기에 단순히 경기가 이루어졌다는 것 만으로도 대단한 대한민국 스포츠의 발전이 아닐까 합니다. 방송으로는 너무짧았지만, 촬영해주신 동영상에도 큰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 무지막지한 스케쥴을 소화해내신 홍지승님 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정말 큰 박수 보내드리고싶습니다..너무고생하셨구요 고생하신만큼 대한민국에 팔씨름열풍이 불었을거라 생각됩니다^^ 팔씨름 너무 매력있는 스포츠입니다! 더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흥미를 가져주셨으면 하는게 제 바램입니다~!!
홍지승 선수의 세계도전은 초읽기에 들어간것 같습니다^^ 화이팅~!
오늘 흥분된 하루였습니다. 얼마나 강하길래...정말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질 않습니다.
올해안에 목표한 악력기 이루고 나면 팔씨름에 열정을 쏟고 싶어집니다.
어제 본방으로 봤어요! 정말 재밌게 봤어요^^
정말 멋진 촬영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본방사수를 못해서 아쉽군여.
대단하십니다. 팔뚝좀 보소!
정말 최고입니다 대단합니다.. 와!! 그저 감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