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5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주 옥정1동봉사회(회장 전명자)는 양주시 삼숭동에 위치한 양주재래식 손두부 음식점에서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의 생신잔치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에서 올해 3월부터 신설된 생신잔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달 진행되었다. 전명자 회장과 봉사원들은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의 봉사자 요청으로 9월 생신잔치 프로그램에도 참석하게 되었다.
봉사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어르신들의 생신을 축하했다. 먼저, 테이블 코디를 맡아 행사장을 아름답게 꾸며 어르신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했다. 다음으로 현수막과 과일 세팅을 담당하여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음식 서빙 및 세팅을 맡아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왔다.
봉사원들의 노력과 열정이 돋보이는 하루였다. 이번 생신잔치 프로그램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전하는 시간이었으며, 봉사원들에게는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과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이러한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노인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지역사회의 발전과 노인분들의 복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전명자 회장은 "이번 생신잔치 프로그램에서 현수막 및 과일 세팅, 음식 서빙 세팅 등에 수고하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린다"라고 전했다.
첫댓글 양주지구협의회 옥정1동봉사회(회장 전명자) 봉사원님들 양주재래식
손두부 음식점에서 양주시희망노인복지관 어르신 생신잔치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문을숙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