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2018년도 희망 나눔 명패달기 상반기 캠페인 적극참여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는 지난11일 적십자 인도주의 재원조성사업을 위한 2018년도 “희망나눔명패달기” 상반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여 17건의 실적을 올려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했다.

이날 구리지구협의회 미사랑 봉사회 장윤정 2대 회장과 교문2동 봉사회 한태숙 회장이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에 적극 동참해 우수한 실적으로 4위를 차지해 상품권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오후에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아픔을 나누고 희망을 만드는 일에 함께하고자 “동구릉 막국수” 황인숙 대표가 적십자 희망나눔에 동참해,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과 함께 “희망나눔명패달기” 기념식을 했다.

“희망나눔명패달기”란 기업체, 사업장, 개인 등이 후원회원 가입을 하고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도내 가장 아프고 약한 곳을 찾아 희망을 전하고,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나눔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대한적십자사의 나눔 프로그램이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48번길 경기 동북봉사관(031-3145~6)에 문의 하면 된다.
첫댓글 우와 구리지구협의회 희망나눔명패달기 달인 이신가봅니다.
함정현 회장님 대단하십니다. 나눔명패 달기에 동참해주신 업체에 감사를 전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기쁨소식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