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몇 알씩 아몬드가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루에 몇 알씩 아몬드를 먹으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제시했다.
결과는 아몬드가 좋은 콜레스테롤 - 고밀도 지단백질 (HDL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나쁜 콜레스테롤 - 저밀도 지단백질 (LDL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아몬드는 동맥과 같은 조직에서 콜레스테롤을 수집하고 몸 밖으로 수송하는 것을 돕습니다.
"HDL은 순환계로 방출 될 때 매우 작습니다. 세포와 조직으로부터 콜레스테롤을 수집 할 때 서서히 크고 구형이되는 쓰레기 봉지와 같이간에 분해되어 분해되기 쉽습니다."라고 페니 크리스 -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의 교수.
수집 된 콜레스테롤 양에 따라 HDL 콜레스테롤은 아주 작은 pre-beta-1에서부터 더 크고 성숙한 a-1에 이르는 5 개의 "subpopulation"으로 분류됩니다.
이 연구에서 Journal of Nutrition에 실린 논문에서 6 주간의 두 번의 실험에서 매일 43 그램의 아몬드를 먹은 사람들의 집단과 그들이 섭취 한 아몬드의 집단을 분석했습니다. 바나나 머핀.
그 결과, 아몬드를 섭취하면 a-1 HDL이 19 % 증가하고 HDL 기능이 6.4 % 향상되어 심혈관 질환의 전체 위험이 감소한다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아몬드가 심장 질환의 위험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하지만, 건강한 간식을 만들기 위해 현명한 선택 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지방, 비타민 E 및 섬유의 복용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연구는 말했다.
"아몬드는 완치가 아니라 적당히 먹을 때 - 특히 영양가가 낮은 음식 대신 섭취 할 때 - 이미 건강한 식단에 추가 된 것입니다."라고 Kris-Etherton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