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워지의 기자들과 편집위원들은 한국대학생 선교회 소속 간사들이기에 아래의 기도문을 잘 알것이다.
씨씨씨 협동간사 지영에 의해 널리 불려지기도 했던 김준곤 목사의 '민족복음화의 꿈'이라는 시다. 그렇다면 그 기도문이 언제 만들어졌는지도 잘 알것이다.
초기 씨씨씨 간사멤버들이 한겨울에 깊은 산의 토굴[삼각산 기도원]에 들어가서 비닐을 덮어쓰고 에스더의 마음으로 금식하며 기도하다가 김준곤 목사님이 환상 중에 본 광경을 시로 나타낸 것이고 이 시는 한국대학생 선교회의 소속 회원 모든이들이 가슴에 담고있는 정신과도 같다.
김준곤 목사님은 여러 간증에도 나오듯이 하나님의 음성을 실제적으로 듣고 그것에 즉각적으로 반응함을 통하여 여러 기적을 경험했고 그리고 그분은 꿈을 꾸는 청년이라고 불리우리 만큼 꿈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행하는 자이다.
그런데 어찌하여 뉴스파워지는 비전문적인 자칭 이단전문가들의 뒷편에서 꿈과 환상을 터부시하고 큰믿음교회와 변승우 목사님에 대한 왜곡된 기사들을 계속 제시하는지 이해가 되질 않는다.
아래는 새롭게 하소서에서 방영된 김준곤 목사님의 간증내용 링크다. 간증 내용을 녹취하면 이단사냥꾼들의 표적이 될만한 직통계시와 하나님의 음성듣기, 꿈과 환상에 관한 내용들이 나올것이다.
뉴스파워지는 그대들의 멘토인 김준곤 목사님도 직통계시 이단으로 몰것인가?
민족복음화의 꿈
민족의 가슴마다 피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이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나라가 이 민족 마음마다, 가정마다, 교회마다,
사회의 구석구석, 금수강산 자연환경에도 임하게 하시고
뜻이 하늘에서처럼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하시옵소서.
이 땅에 태어나는 어린이마다
어머니의 신앙의 탯줄, 기도의 젖줄, 말씀의 핏줄에서 자라게 하시고
집집마다 이 집의 주인은 예수님이라고 고백하게 하시고
기업주들은 이 회사의 사장은 예수님이고
나는 관리인이라고 고백하는 민족,
두메마을 우물가의 여인들의 입에서도,
공장의 노동자들, 바다의 선원들의 입에서도 찬송이 터져나게 하시고,
국제시장에서 한국제 물건들은 한국인의 신앙과 양심이
으레 보증수표처럼 믿어지는 민족,
여호와를 하나님으로 삼고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삼으며
신구약 성경을 신앙 행위의 표준으로 삼는 민족,
그리하여 수십만의 젊은이들이 예수의 꿈을 꾸고
인류 구원의 환상을 보며
한손에는 복음을, 다른 한손에는 사랑을 들고
지구촌 구석구석을 누비는 민족이 되게 하시옵소서.
공산혁명이 휩쓸고 간 폐허의 땅 북한에도,
죄악과 비리와 불의가 난무하는 남한 땅에도
혁명의 개념을 혁명한 예수의 이름으로,
이 수년 내에 대부흥이 일어나(합3:2) 니느웨성처럼 회개한 민족,
해골떼가 생명의 군대로 부활한(겔37장) 민족,
성민(聖民)코리아 되게 하시옵소서
지상에 일찍이 완전한 기독교 국가란 존재한 일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세상에 종말이 오기 전에 한 민족쯤은, 단 한번만이라도 단 한 민족쯤은 그들의 모든 것이 송두리째 그리스도께 바쳐지고 쓰여질 수 있다면 우리야말로 그 기적의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누가 언제부터 심었는지 모르나 우리 민족 성도들의 의식화된 기도가 있습니다. 한국 크리스천들은 '제2의 이스라엘', '예수한국', '선교한국', '성서한국' 등의 꿈을 꾸고 환상을 보고 있습니다(행2:17).
21세기 우리들의 후손에게 이 자랑스런 예수 한국을 물려줘야겠습니다. 기도의 불씨를 모아 성령의 핵 폭탄이 터지게 해야 하겠습니다. 힘으로도 능으로도 안 되지만 오직 나의 신으로 된다 했습니다(슥4:6). 한국 기독교 1200만 기도의 힘이 뭉쳐지고 모아지고 에네르기화만 될 수 있다면 민족과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민족의 가슴마다 피 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이 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옵소서. 하나님 나라가 이 민족 마음마다, 가정마다, 사회의 구석구석, 금수강산 자연환경에도 임하게 하시고 뜻이 하늘에서처럼 이 땅에서 이루어지게 하시옵소서.
이 땅에 태어나는 어린이마다 어머니의 신앙의 탯줄, 기도의 젖줄, 말씀으 핏줄에서 자라게 하시고 집집마다 '이 집의 주인은 예수님'이라고 고백하게 하시고, 기업주들은 '이 회사의 사장은 예수님이고 나는 관리인'이라고 고백하는 민족, 두레마을 우물가의 여인들의 입에서도, 공장의 직공들, 바다으 선원들의 입에서도 찬송이 터져나게 하시고, 각급 학교교실에서 성경이 필수과목처럼 배워지고 국회나 각의가 모일 때도 주의 뜻이 먼저 물어지게 하시고, 국제시장에서 한국제 물건들은 한국인의 신앙과 양심이 으레 보증수표처럼 믿어지는 민족, 여호와를 하나님으로 삼고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삼으며 신구약 성경을 신앙과 행위으 표준으로 삼는 민족, 민족의식과 예수의식이 하나된 지상 최초의 민족, 그리하여 수십만의 젊은이들이 예수의 꿈을 꾸고 인류구원의 환상을 보며 한 손에는 복음을 다른 한 손에는 사랑을 들고 지구촌 구석구석을 누비는 민족이 되게 하시옵소서.
공산혁명이 휩쓸고 간 폐허의 땅 북한에도 죄악과 비리와 불의가 난무하는 남한 땅에도 혁명의 개념을 혁명한 예수의 혁명으로, 이 수년 내에 민족적 대부흥이 일어나(합3:2) 니느웨성처럼 회개한 민족, 해골떼가 생명의 군대로 부활한(겔37)민족 되게 하시옵소서.'
김준곤목사님...의 기도가 응답될 것입니다! 우리 주님 다 듣고 계셔요!!
아멘!
뉴스파워지는 사탄의 뉴스만 전합니까? 사랑은 없고 왜곡하고 정죄만 하는 잡지 누가 읽습니까?
아멘!!!뉴스파워와 최창민기자는 즉각 회개하세요!!!하나님의 심판이 바로 코앞에 있습니다.!!!!
주님!
거짓말로 기사 만들어내다보니 여기서 걸리고 저기서 걸리고 아주 난리도 아니네요. 계속 거짓말하게 나두면 자신들의 목을 조르는 기사도 쓰게될께 뻔히 보이네요.
뉴스파워 사이트를 가보았더니, 자신들의 거짓글에 대해 반대의견 꼬리말은 모두 임의삭제처리했네요 왜 저런 찌라시 단체가 미디어를 사칭하며 영적인 행패를 부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나라의 지난 좌파 10년 동안 얼마나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이 인터넷과 방송을 통하여 왜곡되고 조롱거리가 되었습니까? 신자들이 하루속히 심각성을 깨달아야 합니다. 방송은 방송대로 교육은 교육대로 전교조를 중심으로 적그리스도적이 되었습니다.
오,,주님.....
뉴스파워지와 최창민 기자에게 묻고 싶다. 저 시가 가슴깊이 절절이 울리지 않는가?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 느껴지지 않는가? 당신들은 이땅에 와서 무엇을 위해 사는가?
아멘~
아멘아멘!!
뉴스파워지는 회개하고, 요한계시록에서 주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안약을 사서 바르라!!
주님! 뉴스파워 직원들이 회개하게하소서 큰믿음교회를 주님이 사용하시고 쓰시고 계신데 어디서 쓸데없는 소리를 하는지 저들이 회개하고 사과하게하시고 진리를 밝히 보는눈을 주소서 이단사냥꾼들과 같은 통속이 되지 않게하소서
아멘~ 와~ 가슴이 찡합니다~ 주님~ 이 민족에 이루어주세요~~ 주님의 나라가 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