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한국시간) 런던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1차전 레딩FC와 포튼햄 핫스퍼의 경기는 박빙의 경기끝에 이영표 선수의 페널티킥 유도에 이은 로비킨의 결승골로 토튼햄은 레딩을 1 - 0으로 꺾었습니다. 아래는 글로리글로리 네티즌들의 관련 댓글들입니다.
스카이 스포츠 메인기사
이영표 - 7 잘 막았다
rocknroll11 이영표의 진가를 말하는 쓰레드! 오늘... 그는 무시무시했어! 골대앞에서 패스하지 말고 그냥 슛을 때렸으면 어땠을까.. 그를 로마로 보내지 않은게 천만다행이었다!
bankrupt 전적으로 니 말이 옳다. 지금도 그를 원하는 팀이 적지 않은데, 만약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 그를 내놓는다면, 우리는 엄청난 실수를 하는거라고.
Enter the Pitbull 영표는 군계일학이야. 난 그의 첫번째 골이 터지기만을 안절부절해가며 기다리고 있어.
gosolfg 리를 파는 것은 아마도 실수라면 실수. 하지만 그건, 99% 리만큼 하는 새로운 레프트 백을 영입한다는 소리고, 그는 우리의 1군 전력에 더 큰 힘을 불어넣을 수도 있다는 소리잖아. 그렇지만, 리는 이번 시즌 너무 잘해주고 있고, 지난 시즌도 마찬가지였어. 만약 더 적합한 플레이어를 찾지 못하면(아마도 심봉다하고 비슷한 레프트 사이드) 리는 그 자리를 공고히 차지할 수 있을꺼야.
biggirlsblouse 왼발만 잘 썼으면...
bankrupt 만약 그가 <왼발의 달인>이었다거나, 골을 만드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었다면, 그는 사람들로 하여금 문자 그대로 월드 클래스급 취급을 받고 있을껄. 우리 클럽 레벨에서 뛸리가 없는 월드 클래스 말이다.
biggirlsblouse 그냥 해본 말이었어. 단지 그렇게 됬으면 한다는, 그렇게 되면 더 좋았을 거라는거지.
cswy 동의. 그는 나의 MOTM(Man Of The Match)이야. 정말 눈에 확 들어올 정도로 기량이 늘었다니까.
Raziel 오늘 경기도 엄청 났지. 옛날부터 계속 끊임없는 활약을 해주고 있어. 영표에게 약간 변한게 있다면, 오늘은 꽤 활약을 보여줬던 스티드(말브랑크)를 이제는 잘 이해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어.
stealthy 난 Y.P Lee를 인정한다. 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던거지?
rocknroll11 첫번째 골은 오늘 나왔어야 했어!
Billyiddo 영표 리에게 경애를! 토튼햄에 온 그날부터도 그는 굳건한 수비의 대가였어. 물론 그도 어느땐가 혼란스러울때도 있겠고 쉽게 공격을 허용할 수도 있겠지만, 그는 작고 기량이 빼어난 선수야.
Enter the Pitbull
그의 냉정한 성격을 잊지 말자. 드로우인을 하러 갔던 리에게 리타가 리를 어깨로 난폭하게 부딛쳐도, 리가 우스운 얼굴을 했지만 리타와 전혀 맞서지 않았잖아.
Richie 이 말은 해야겠다. 난 이영표의 안티야. 그렇지만 그는 오늘 추종을 불허하는 활약을 했다고 생각해. 아마도 맨 오브 더 매치일지도 몰라. 그래도 난 아직도 그가 충분히 강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있고, 압박에 너무 쉽게 공을 뺏겨. 크로스도 당연히 나쁘고. 그렇지만 오늘 그의 헛다리 짚기(stepovers)는 엄청 좋았고, 거의 선을 넘어간 볼을 커팅해서 살리는 모습은 정말 기가막혔다고 생각해.
Chancer YPL은 오늘 그 누구보다 현저한 활약을 보여줬어. 너무 잘했다.
Danners9 리하고 조코라는 스트라이커 훈련을 며칠 받아야겠어. 그래야 슈팅이 좀 좋아지지. 리는 최전방으로 나가면 어딘가 불편해보이거든. 그리고 슈팅을 하는걸 꺼려하는 것 같고. 그렇지만 오직 그것밖에 리를 깎아내릴 말이 없는 것 같아. 그리고 이 말을 빼놓으면 안돼는데, 오늘 그가 데포에게 만들어준 찬스. 정말 정말 최고였어.
Lemmiwinks 크로스를 못하는게 좀 부끄럽지만 여튼 오늘 잘해줬어..
Cristao 누가 나에게 묻는다면, 리는 스쿼드에 절대로 없어서는 안돼는 선수라고 말하겠어..
King of Norway 우리가 리를 팔길 바랬다니 믿을 수가 없다. 요즘 그의 플레이는 거의 신이야.
markysimmo04 리가 다시 팀 선발로 돌아와 10게임정도 뛴 걸보면서, 만약 크로스까지 좋았다면 정말 환상적일텐데..라는 생각을 했어 하하하
eternal spur 우리가 바라는 굳건한 수비까지 갖춘 레프트 백이 다시 또 있을까? 리는 자기를 사온 것이 빅딜이었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리를 위한 응원가가 필요해!
archangelspur 노래 부르는 모임(singalong)을 위한 베스트 펍(pub)에서 부를 곡 한개(Let it Be) Young Pyo Lee, Young Pyo Lee, Young Pyo Lee, Young Pyo Lee, He's best mates with Jesus, Young Pyo Lee
algernon
마지막 연은 < His best mate is Jesus >라는 가사가 더 어울리지 않아?
DJM 리는 내게 오늘 맨 오브 매치야
P.D. 오늘 정말 후덜덜. 만약 그가 골까지 기록했으면 아마 스타디움이 폭발했을꺼다. 경기중에 리보다 더 골을 기록했어야 했던 선수는 아무도 없었어. 게다가 그 바보같을 정도로 높은 스테미너 레벨까지 갖추고 있다니.
kimom816 스테미너 말인데, 그거 진짜 환상적이지 않냐? 90분 내내 뛰어 다니며 사이드를 오락가락하다가 킬패스까지 하고. 데포는 그 패스를 YP를 위해서라도 꼭 넣어줬어야 했다구.
Dazza5 내가 매주 말했잖아. 우리 팀 최고의 기복없는 선수라고!
paulfcb 아주 잘했어 Wipey! 엄청난 게임이었다! (Wipey는 YP, 이영표 선수의 애칭)
brokenXstrings 오늘의 MOM은 간단하지. 경기 내내 단 한발짝도 실수를 하지 않았으니까.
algernon 스테미나 인정. 니네들 평상시에 선수를 말할때 <그는 하루 종일 뛸 수도 있어>라고 말하잖아? 내 생각에는 리는 정말로 하루 종일 뛸수 있을 것 같다. 그러고도 체력이 남을 것 같아.
spasm 오늘 그는 최고였어! 리가 갖은 경기중에 단연코 최상의 포퍼먼스였다.
truepenny 리?? 클래스라니까!! 난 언제나 그가 좋았다구. 불타는 정열, 엄청난 퍼포먼스!!!!!!!
blue spurs 90분 내내 저렇게 훌륭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를, 대체 누가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냐? 그는 월드클래스의 재능을 가진 선수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의 수비능력만큼은 월드클래스에 가깝고, 거기다가 양질의 공격 능력까지 갖고 있어. 마틴의 메세지가 결국 꽃을 피웠다고 생각한다..
HertYid 리는 지난달 혹은 지지난달의 심봉다를 무색하게 할만큼의 활약을 하고 있어. 정말로 지금은 대선수라는 느낌. 든든한 수비, 과감한 공격, 기복도 없고, 눈부신 활동량에 기술까지 갖춘. 지난 시즌 난, 리야말로 팀의 블랙홀이라고 생각했지만, 올해 그는 내 생각을 완전히 산산조각 내버렸어.
자 정리들어갑니다.... 영표 딴거 없습니다. 세가지만 기억하십시오. 1. 크로스(왼발) 2. 슈팅 : 젊은시절 교통사고로 인하여 오른발로 공을 임팩트하는순간 강한 힘을 전달하기 힘들다고 함... 3. 공중볼경합 : 단신인 관계로 공중볼에 약한면 없지않으나 뛰어난 위치선정으로 극복해주기 바람.. 영표야... 넌 이세가지만 극복하면 영국애덜 말마따나 정말 클래스급 선수 맞다..
자 정리들어갑니다.... 영표 딴거 없습니다. 세가지만 기억하십시오. 1. 크로스(왼발) 2. 슈팅 : 젊은시절 교통사고로 인하여 오른발로 공을 임팩트하는순간 강한 힘을 전달하기 힘들다고 함... 3. 공중볼경합 : 단신인 관계로 공중볼에 약한면 없지않으나 뛰어난 위치선정으로 극복해주기 바람.. 영표야... 넌 이세가지만 극복하면 영국애덜 말마따나 정말 클래스급 선수 맞다..
이건 낚시글인가? 영표형 공중볼밀리는거 거의 못봤는데
아나 진짜 영표형 사진좀 다른걸로 바꿔주지
그냥...로마 갔었어도 좋았을텐데..푸 물론 영표선수가 원하는게 제일 좋은거긴해두..
로마 갔어도 정말 멋졌을 텐데 ㅠㅠㅠㅠ 좀 아쉽... 챔스 한번 더 가야지....ㅠㅠㅠ
입은 삐뚤어져도 말은 똑바로 해야지. 니들이 안 판거냐, 팔려고 기를 썼는데 영표가 버틴거냐. 팀에 남아준 이영표에게 감사해야할 거다. 니들이 언제 또 좌영표 우심봉다 같은 라인을 보겠냐. 행복한 줄 알아라..
아~자랑스럽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