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후기] 필기 합격 수기 비전공자 전기산업기사 필기 63일만에 합격하기
전산기예비합격자 추천 0 조회 16,130 19.03.05 19:12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3.05 19:58

    첫댓글 축하합니다..

  • 19.03.06 03:28

    축하해요~

  • 19.03.06 06:41

    과목당 이론강의만 듣는데도 상당히 오랜시간이 걸릴꺼 같은데... 방법이 괜찮을까요?

  • 작성자 19.03.07 08:18

    네 맞습니다. 오래 걸립니다. 제가 기억하기로 제공하는 강의 중 제어공학을 제외하고 순수 전기산업기사 인강만 보더라도 200강의였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회독을 한다는 것이 남들은 문제풀고 있는데 나만 뒤처지고 있다는 생각을 저버릴 수가 없어서 저도 이론 200강의를 1.5배속으로 1회독 한 후 과년도를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이론을 모른체 과년도만 판다면 저처럼 턱걸이 점수이거나 운이 좋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 것 입니다.
    물론 이론만 파라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이론만 5회독하고 시험치러 가도 똑같이 점수 안나옵니다. 응용력이 없기 때문이겠지요.

  • 작성자 19.03.07 08:19

    그러므로 최종인 원장님께서 OT때도 말씀하시는 것처럼 2~3회독 후 문제풀이를 들어가는 것이 시간을 더욱 단축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꼭 합격하시길 바랄게요

  • 19.03.06 09:07

    축하드려요

  • 19.03.06 09:58

    합격 축하드립니다. ^^

  • 19.03.06 13:24

    축하합니다.

  • 19.03.06 14:38

    축하드립니다^^ 제가 과년도만 풀다가 이번 1회차 2문제 차이로 떨어졌습니다 ㅜㅜ

  • 작성자 19.03.07 08:20

    이번 191 회차가 전기자기학에서 어렵게 나와 난이도가 높았다고들 합니다. 다음에는 꼭 합격하실거예요.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파이팅

  • 19.03.06 15:05

    축하드립니다^^

  • 19.03.06 17:45

    추카추카..

  • 19.03.08 16:01

    축하합니다.

  • 19.03.18 23:53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9.05.09 01:26

    축하드립니다.

  • 19.06.24 12:57

    축하드려요!

  • 20.01.15 12:15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