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속되는 폭염과 휴가와 교회의 각종 여름행사로
많은 사역자와 성도님들이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이었지만,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연약함과 질병으로부터 치유받기 위해 오신 환자분들을 섬기기 위해
최선을 다한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한 주간 쉬고 다시 힘차게 출발하기를 원합니다.
폭염으로 자신의 체력도 힘든 가운데도
여전히 사랑으로 섬겨주신 강사님들과 여러 교역자님들
그리고 성도님들께 크게 감사드리며 더욱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와 찬양과 영광과 존귀를 우리 주 예수님께 올려 드립니다.
인도: 김옥경 목사
설교: 김순현 목사
치유 간증
1. 20대에 오른쪽 귀의 질병을 오래 앓다가 결국 청력이 완전히 상실되어, 60년간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으면 전혀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상태로 살아오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에 처음 참석하여 김옥경 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즉시 귀가 열려 잘 들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보청기 없이도 아주 편안하게 대화를 할 수 있다고 하시며 매우 감격하셨습니다.
또 그동안 허리통증이 극심하여 앞으로 똑바로 누울 수가 없어 옆으로만 누워 주무셔야만 했는데, 허리도 치유받고 이제 이렇게 바닥에 똑바로 누울 수 있다고 하시며, 누우신 채로 기뻐하며 간증하셨습니다. 함께 온 손녀딸 왈, ‘할머니가 치유 되면 아버지께서 하나님을 믿을 거라 하셨어요.’ 했는데 하나님께서 한 영혼을 건지셨습니다. 할렐루야!!!
2. 30년 전 갑자기 한쪽 다리에 마비증상이 왔고 허리디스크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수술을 받은 후 오히려 심각한 허리통증이 생겨, 허리가 굽어지고 걷는 것도 불편하게 되었습니다. 30여 년 동안 힘들게 지내오던 중 미국에 사는 아들 목사님의 강력한 권유로 오늘 처음 참석했는데, 사역자분들과 김옥경목사님의 안수를 받고 놀랍게도 허리통증도 완전히 사라지고 굽었던 허리도 완벽하게 펴지면서 편안하게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작년에 갑상선 수술 후 목소리가 탁해지며 남자 목소리처럼 되어 아름다운 찬양을 올려드리지 못하여 매우 속상해 하셨는데, 미국에서 함께 온 손녀가 "할머니, 목소리가 아침에 집에서 나올 때와 달리 훨씬 맑아지셨어요!" 라고 확증해줄 정도로 목소리가 다시 아름답게 회복되셨습니다! 할렐루야!
3. 치유를 받고자 휴가를 내어 참석하신 분입니다. 30년 전 이유 없이 갑자기 왼쪽 귀가 들리지 않아 병원에 갔더니 청신경에 문제가 있으며 치료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평소 이어폰으로 듣는 소리도 전혀 들리지 않았는데, 기도를 받은 후 60-70m 만큼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나는 소리도 정확하게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4. 40년 전부터 종종 귀에서 진물이 나오더니 왼쪽 귀가 거의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오른쪽 귀로만 통화를 해야 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들리지 않던 왼쪽 귀의 청력이 놀랍게 회복되어 오른쪽과 동일하게 잘 들리게 되었습니다!
5. 목디스크가 너무 심해 수술이 불가능하다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20년 동안 통증 때문에 지속적으로 물리치료를 받고 침을 맞으며 보조기구를 착용하고 지내야 했는데, 지난주 처음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모든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지난주부터 보조기구를 떼고 생활했는데 지금까지도 아무런 통증이 없습니다. 완전한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6. 오래전부터 필리핀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으로, 함께 계신 목사님의 권유로 큰믿음교회 치유성회를 알게 되어 치유를 받고자 하는 믿음으로 한국에 들어오셨습니다. 3년 전에 중풍을 앓게 되어 무릎 통증이 너무 심해져 걷기가 아주 힘들어졌고, 팔을 위로 들어올리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오늘도 다리가 너무 뻣뻣하고 아파서 택시를 타고 왔는데, 다리의 통증이 즉시 사라지며 자유롭고 편하게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팔도 치유되셔서 번쩍번쩍 들어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7. 우연히 지하철에서 모르는 분을 통해 금요치유성회가 있다는 소개를 받고 아내분과 함께 찾아 오셨습니다. 2-3번 척추 협착증으로 인해 허리가 뻣뻣하고 통증이 있었으며, 오른쪽 무릎은 퇴행성 관절염 통증 때문에 지팡이를 짚고 걷곤 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지고 관절이 부드러워지며, 지팡이를 짚지 않고도 잘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2년 전부터 복부에 냉기가 있어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복대를 착용하고 다녔었는데, 배에 온기가 들어오며 복부냉증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8. 큰믿음교회 성도분의 노방 전도를 통해 치유성회 전단지를 받고 찾아오신 분입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소아마비를 앓은 후 몸의 오른쪽 부분이 마비되어, 오른손가락을 움직이거나 주먹을 쥐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뻣뻣하던 오른쪽 손가락의 마비가 풀리며 하나씩 구부러지기 시작하더니 예전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고 주먹도 쥘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른몸의 마비로 인해 몸의 왼쪽에만 힘을 실어 생활느라 생긴 왼쪽 다리의 극심한 통증도 완전히 사라지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역 받는 중 수도 없이 눈물을 글썽이며 주님의 사랑에 감격해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왼쪽 어금니 뿌리가 곪아서 잇몸이 부어오르고 통증이 심했는데, 두세달 동안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점차 치유되었고, 오늘은 부어올라있던 잇몸이 정상적으로 가라앉고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눈꼽이 끼면서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불편했던 오른쪽 눈이 치유되고 선명해졌으며, 침을 삼키기 힘들었던 목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0. 2~3개월 전부터 눈이 침침하고 뿌옇게 보여 병원에 갔더니 백내장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수술받을 것을 권유했으나 치유성회를 통해 치유받을 수 있다는 믿음으로 참석했는데,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사라지며 글씨와 사물을 또렷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백
내장을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얼마 전 갑자기 왼쪽 가슴에서 진물이 나서 병원에 갔더니 암은 아니지만 경과를 지켜보아야 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진물이 나던 부분이 딱딱해지고 열이 나면서 통증이 심해졌습니다. 지난주 치유성회에 참석하며 통증이 사라지고 딱딱했던 부분이 부드러워지며 증상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오늘은 무겁고 뭉쳐 있던 목과 어깨가 치유되고, 두통도 사라졌습니다.
12. 엄마와 함께 치유성회에 참석한 어린이입니다. 3년 전 시력검사 결과 왼쪽 시력은 1.0 이지만 오른쪽 시력은 0.4 로 시력 차이가 심하게 나서 오른쪽 눈으로 보면 칠판 글씨가 보이지 않았는데, 유아실에서 엄마와 기도하던 중 오른쪽 눈의 시력이 회복되어 멀리 있는 글씨까지도 또렷하게 보이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13. 5학년 어린이로 난시가 심하여 가까이 있는 사물이 흔들리며 어지럽게 보였고 멀리 있는 사물은 거의 보이지 않았는데, 기도를 받은 후 난시 증상이 즉각 사라지고 시력도 크게 회복되어 사물이 잘 보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5년 동안 앓아온 알러지 비염 증상이 완전히 사라져 코가 시원해지고 호흡이 편안해졌습니다!
14. 3년 전 고혈압으로 쓰러지면서 오른쪽 팔에 중풍이 온 이후로 팔이 많이 떨려 일상생활이 불편했습니다. 최근에는 숟가락을 들 수 없을 정도로 팔이 떨렸는데, 기도를 받고 나서 떨림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왼쪽 발의 관절염으로 인한 무지외반증으로 인한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5. 신문광고를 보고 치유성회에 찾아오신 분입니다. 3개월 전부터 오른쪽 어깨관절의 통증으로 인해 팔을 자유롭게 돌릴 수가 없고 팔을 위로 올리기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허리 통증으로 인해 신경을 타고 오른쪽 4,5번째 발가락에 생겼던 감각이상증세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6. 지난주 치유성회 때 다리와 발바닥이 당기고 저리던 증상을 치유받았는데, 오늘은 오랜 지병이었던 무릎 관절염을 완전히 치유받았습니다! 평소 관절염으로 인해 무릎을 꿇고 앉아 있기가 힘들고 앉았다 일어날 때는 통증이 심해 혼자 일어날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7. 엄지발가락의 무지외반증으로 인해 발 측면에 뼈가 튀어나와 있고 통증도 있었는데, 튀어나왔던 뼈가 들어가고 발의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또한 한달 전부터 왼쪽 발바닥에 굳은 살이 생겨 걸을 때마다 느껴지던 통증과 왼쪽 손가락의 당기던 증상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8. 3년 전부터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인해 어깨의 통증이 심했고, 최근에는 더욱 극심해져 머리를 묶지도 못할 정도로 팔을 들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왼쪽 어깨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왼팔을 편안하게 위아래로 올렸다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 오른쪽 눈이 난시가 심하여 늘 흐릿하게 보이고 불편했었는데, 오늘 상이 정확하게 잡히며 선명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척추측만증으로 인해 휘어있던 허리도 곧게 펴졌습니다. 할렐루야!
20. 양쪽 시력이 0.2로 좋지 않아 평소 책을 읽을 때 글씨가 잘 안보여 불편했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30cm 정도 떨어진 전단지의 글씨도 명확하게 잘 보일 정도로 시력이 크게 회복되었습니다!
21. 예전부터 오십견이 있었는데, 최근 들어 무거운 물건을 들고 나서부터 왼쪽 어깨의 통증이 심해져 칼질을 하기도 힘들었습니다. 오늘 김옥경 목사님께 안수를 받은 후 어깨가 부드럽게 돌아가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주님 감사드립니다.
22. 인터넷 카페의 치유성회 광고를 보고 찾아오신 분입니다. 6개월 전 왼쪽 아래 어금니에 금이 가서 아말감으로 씌웠지만 음식을 씹을 때마다 통증이 심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확인차 껌을 씹어보았는데 통증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또한 어릴 때부터 잘 놀라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모든 증상이 사라지고, 더불어 과거에 생긴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되어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3. 6년 전부터 특별한 이유없이 목 뒤에 통증이 너무 심해 고개를 뒤로 젖힐 수가 없었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제 편안하게 고개를 뒤로 젖히고 목을 크게 돌릴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24. 손가락 관절염으로 주먹을 쥐면 손가락 마디가 아프고 욱신거렸는데, 오늘 독일 치유성회 스케치 영상을 보다가 손을 움직여보니 모든 통증과 욱신거림이 깨끗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25. 늘 헤드셋을 끼고 근무해서 그런지 며칠 전부터 갑자기 귀가 염증이 생긴 것처럼 쑤시고 통증이 극심했습니다. 나중에는 잇몸까지 통증이 전이되어 잇몸이 붓고 욱신거렸는데, 오늘 모든 증상과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6. 10년 전부터 오른쪽 무릎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해 통증이 심해 수시로 주물러 주거나 진통제를 복용해야 했는데, 오늘 통증이 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
27. 며칠 전부터 어깨가 심하게 아프더니 팔을 전혀 들어올릴 수가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두통까지 심해지면서 어지러웠는데, 그 모든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8. 20년 전부터 직업상 오래 서서 일을 하다보니 많이 걸으면 무릎 관절이 아프고, 쪼그려 앉기가 너무 고통스러워 엎드려서 집안 일을 할 정도였는데, 오늘 무릎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편안하게 무릎을 구부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9. 포도막염 증상으로 인해 눈이 매우 뻑뻑해서 깜빡거릴 때마다 불편하던 증상이 완전히 치유되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눈을 깜빡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30. 몇 개월 전부터 자고 일어나면 발목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1~2분 가량은 걷기가 매우 힘들었는데, 기도를 받는 중에 발목에 힘이 들어가면서 걷기가 이전보다 편안해졌습니다. 또한 3~4일 전부터 눈이 가렵고 따가운 증상이 있었는데, 이 모든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1. 며칠 전부터 왼쪽 어깨가 70~80도만 올라가고 팔이 잘 돌아가지 않아 생활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팔이 귀 높이까지 번쩍 올라가고 수월하게 잘 돌아가게 치유되었습니다.
32. 2달 전부터 왼쪽 무릎이 오래 서 있거나 계단을 내려갈때마다 시큰거려서 아팠는데 기도를 받은 후 시큰거리던 통증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33. 조선일보에 난 치유성회광고를 보고 참석하신 분으로, 며칠 전 무거운 물건을 들고 난 후 근육이 뭉쳐 불룩하게 올라와 있던 오른쪽 어깨가 가라앉고 뭉침이 풀리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34. 오른쪽 목 뒤부터 어깨까지 근육통이 매우 심했는데 치유 선포 후 통증이 사라지고 뭉친 근육이 풀렸습니다.
35. 5~6년 전부터 불신과 의심, 근심하는 생각들로 인하여 가슴이 답답하고 심장이 조이는 듯한 증상이 있었습니다. 스스로가 잘못된 길로 가는 것 같은 불안감으로 삶이 매우 힘들었는데, 오늘 기도를 받고 예수님이 치유해주시는 것을 느끼며 가슴에 답답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마음이 편해지고 자유해졌습니다. 주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36. 10년 전부터 섬유 근육통과 허리 디스크로 인해 오른쪽 골반에 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앉거나 누워있는 것조차 힘들었고 일상생활을 하기가 너무나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사모함으로 치유집회에 참석하여 기도를 맏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대전 지교회)
37. 왼쪽 윗잇몸의 염증으로 통증이 너무 심해서 6주 넘게 치과 치료를 받았지만 다시 아팠습니다. 치과에선 다시 통증이 생기면 잇몸을 잘라서 염증을 제거하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는데, 오늘 안수를 받으며 욱신거리고 아팠던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전주 지교회)
38. 오른쪽 어깨에 혹이 있었는데 안수를 받은 후 혹의 크기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허리와 고관절 부위가 불편하여 오래 서있는 것이 힘들었는데 시원하고 편해졌고, 팔이 불편하고 무거워서 잘 들어올리지 못했는데 자유롭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주 지교회)
할렐루야! 오늘 이 외에도 신문광고와 인터넷을 보고 오신 분들,
입소문을 듣고 오신 많은 분들에게 수많은 치유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주님의 놀랍고 선하신 능력을 찬양합니다!
치유 선포
치유 사역
독일 집회 스케치 영상 상영
기도 및 안수사역
무덤 이기신 예수! 죽으시고 다시 사셨네!
죄의 저주 끊으셨네 예수 승리의 주!
할렐루야~ 예수 만유의 주!
감사의 노래 주께! 내게 새 일 행하시네!
주님의 은혜 크신 사랑 찬양하네~
주님을 경배할 때 주를 더욱 알기 원해!
거룩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놀라우신 사랑의 주님♥감사합니다
우리를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놀라운 그 사랑을 더 알기원해요ㅠ♥♥
놀라우신 주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주님..이전보다 더 큰 권능과 영광으로 우리에게 임하소서..
노방전도 전철서 전도등 다양한 모습으로 주님이 역사하심에 감사드리네요 저도 전도지 들고 다니다가 감동 올때 전해야겠어요 ^^
다음 성회가 너무 기대됩니다. 갈급한 영혼 하나하나 만지시는 주님의 놀라운 사랑을 확증하는 시간들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주님의 그 치유의 불이 전세계로 퍼져 나가게 하소서!!!!
놀라운 주의 사랑이 온 땅에 전파되기 원합니다!
사랑의 손길에 공짜 약도 주시고 ^^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주님~
언제나 선하시고 신실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온맘다해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