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 아나운서는 2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국때부터 함께했던 TV조선을 떠나게 됐다"며 퇴사 소식을 알렸다.
이하정 아나운서는 "2005년 MBC 아나운서국 입사를 시작으로 저의 15년 넘는 직장생활은 끝이 난다"며 "직장인에서 자유인이 되다보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재미있게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정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MBC를 떠나 TV조선으로 이적했다.
다음은 이하정 아나운서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하정입니다.
개국때부터 함께했던 TV조선을 떠나게 됐습니다.
2005년 MBC 아나운서국 입사를 시작으로 저의 15년 넘는 직장생활은 끝이 나네요. 직장인에서 자유인이 되다보니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재미있게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내도록 하려고요.
지난주 아내의맛 녹화때 TV조선 직원으로서 마지막 녹화였는데 이렇게 써프라이즈 꽃다발을 주셔서 감동했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몸사용설명서 막방때는 후배들이 와서 손편지랑 꽃다발을 건네주더라고요. 제작진분들은 녹화 마지막에 노래와 황금케이크까지 선물로 주셔서 울컥했고요. 후배 이진희씨는 저렇게 기념패까지 만들어줘서 결국 저를 울렸네요
아나운서 생활하면서 참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이제 방송인으로 만나뵐게요!
참! 이하정TV를 통해서 저희 시욱이, 유담이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영화 히트맨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많이 염려되는 요즘인데 우리 다같이 잘 지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첫댓글 mbc에서 tv조선으로...ㅎ 할많하않
오 방송인이라니 어떤 분야로 나오시는거지??
나이든 여자 아나운서들이 다들 어디로 가는지 잘 몰라서 궁금해...
@변비로 뒤질뻔한 사람 프리전향..! 그렇구나 예능으로 좀 이름 알린 사람들이 많이 하는줄 알았는데 암튼 여자 방송인좀 오래봤음 좋겠다..
티비조선;
정치 하시는거 아니야?? ㅋㅋㅋㅋ
프리랜서인줄;;;
티비조선 개국하자마자 갔잖아 ㅎㅎ
뭐여ㅋㅋㅋㅋㅋㅋmbc퇴사하고 진작 프리랜서인줄...;'
음..네..
와 tv조선 개국부터 ㅋㅋ
근데 이분 또 독립운동가 후손 이실껄
정치 안하실거같은데,,
아나운서까지 포함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종편다닌다고 다 정치색까지 같은건 아니더라 ㅜ 주변 방송국일하는 사람보면
프리랜서인줄 알았는데 티비조선 개국 아나운서라니... 충격쓰
아직 나오지도 않은걸로 여자는 왜까지.. 남편이랑 정치색 같을거란 궁예까지..
2
이분 되게 혼란스러운게 mbc 파업동참하고 미디어법 관련 발언도 꽤 하셨는데 티비조선 개국 아나운서에 남편은 정준호고....
22진짜잘모르겠는분...